기사보기

담양군, 주말은 시원한 그늘이 있는 담양 ‘소풍마켓’ 개최

두 번째 소풍마켓, 15일 ‘가장 아름다운길 100선’ 메타세쿼이아 길에서 개장

기사입력 : 2019-06-08 07:33
+-
center
오는 15일 메타세쿼이아길에서 '담빛 소풍마켓'을 개최했다./사진=담양군
[빅데이터뉴스 오중일 기자] 담양군(군수 최형식)과 담빛여행 사업단은 오는 15일 메타세쿼이아길에서 '담빛 소풍마켓'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소풍마켓은 놀거리가 있는 소풍 콘셉트의 마켓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군에 육성한 풀뿌리공동체와 마을기업, 사회적 기업, 담양의 농부·청년들이 함께하는 건강한 시민참여형 마켓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리며 월 1회 운영되고 있다.

지난 5월 용마루길에서 개최된 이후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소풍마켓은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가로수길’로 선정된 메타세쿼이아 길에서 열리며, 시원한 나무그늘에서 피아노 선율과 함께하는 특색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지난 행사에서 반응이 좋았던 피크닉 세트(돗자리와 우유박스) 대여와 마켓 사진을 SNS에 게시하면 이용권을 지급하는 럭키타임 이벤트 외에도 메타세쿼이아길에 어울리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유리구슬이 반짝이는 포토존을 설치해 행사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추월산 소광장에서 개최되었던 마켓과는 또 다른, 색다르고 즐거운 마켓을 조성하고자 한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빛여행사업단 또는 소풍마켓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