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애경산업, 자연주의 홈케어 브랜드 ‘담은’(覃恩) 첫선…녹차 세제 등 7종 출시

2019-06-10 08:15:32

자연주의 홈케어 브랜드 '담은'(覃恩) 연출컷 / 사진 제공 = 애경산업
자연주의 홈케어 브랜드 '담은'(覃恩) 연출컷 / 사진 제공 = 애경산업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이 농협조합원들과 함께 우리 땅에서 자란 지역별 특산품을 담은 자연주의 홈케어 브랜드 ‘담은’(覃恩)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명 ‘담은’은 우리 땅의 좋은 원료를 담았다는 뜻의 ‘깊을 담’(覃)과 은혜를 베풀다는 뜻의 ‘은혜 은’(恩)의 합성어로 우리 농산물을 통한 ‘진심’(眞心), 농부를 생각하는 ‘농심’(農心), 자연유래성분을 통한 ‘자신’(自信)을 의미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우리 땅에서 자란 좋은 원료를 담았다는 뜻의 ‘담은’은 믿을 수 있는 우리 농산물을 판매하는 ‘농협’과 함께 했으며, 농협조합원들이 직접 수확한 농작물을 제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천 쌀, 제주 알로에, 상주 사과, 보은 검정콩 등 각 지역별 특산물을 자연유래추출물로 제품에 함유했으며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구성은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을 중심으로 △보성 녹차 담은 액체세제 △제주 알로에 담은 섬유유연제 △상주 사과 담은 주방세제 △보은 검정콩 담은 샴푸 △이천 쌀 담은 바디워시 △담은 치약 △제주 알로에 담은 비누 등 총 7종이다.

각 제품별로 살펴보면 보성 녹차 담은 액체세제는 전남 보성에서 재배한 녹차잎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찌든 얼룩 및 흙먼지 등 얼룩제거에 도움을 주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주 알로에 담은 섬유유연제는 제주에서 정성으로 키운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자극테스트 완료했다.

상주 사과 담은 주방세제는 경북 사주에서 재배한 사과추출물을 담았으며 기름때 제거는 물론 야채·과일세척에 용이한 1종 주방세제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보은 검정콩 담은 샴푸는 충북 보은에서 자란 검정콩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건조하고 거친 모발을 촉촉하게 가꿔주며 타르색소, 파라벤 7종 등 걱정되는 성분 10가지를 배제했다.

이천 쌀 담은 바디워시는 경기도 이천에서 재배한 쌀 추출물을 담았으며 피부 당김 없는 세정이 가능하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담은 치약은 전남 신안의 천일염을 함유했으며 잇몸, 구취, 충치 등 7가지 주요 치아고민을 관리해준다. 또한 치아에 걱정되는 성분 10가지 배제 및 자연유래원료 10가지를 처방했다.

제주 알로에 담은 비누는 제주에서 자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1,000ppm 함유했다.

담은 7종은 농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19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복권을 지급해 특산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