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여기어때, 블랙프라이데이 실시…금요일 오전마다 프리미엄 숙소 할인

기사입력 : 2019-07-05 08:35
+-
center
자료 제공 = 위드이노베이션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성수기 시즌에 즐길 수 있는 우리나라 프리미엄 숙소 할인전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 ‘블랙’의 숙소를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공개한다. 파격 할인 특가와 다양한 부가 혜택을 더해, ‘인생 숙소’로 꼽히는 고품격 숙소를 경험할 기회를 준다. 지난해 9월부터 프리미엄 숙소 50곳이상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통해 소비자와 만났다.

5일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참여한다. 최대 48% 할인 혜택에, 오션풀과 고품격 힐링스파 씨메르의 이용권이 주어진다. 숙박예약은 오는 11일까지, 투숙 가능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여기어때 블랙은 우리나라에서 내로라하는 고급 숙박시설 100여개 라인업을 갖춘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다.

서울과 제주, 경기ㆍ인천, 강원, 경상ㆍ부산, 전라ㆍ충청 등 유명 관광지, 휴양지 숙소를 엄선했다. 호텔과 리조트, 고급 펜션과 풀빌라 중 숙소 전문인 평가를 통과한 시설만 블랙 카테고리에 포함된다. 시그니엘 서울, 반얀트리 클랩앤스파 서울, 롯데아트빌라스 등 호텔과 이스케이프(포항), 빌라라온(가평), 라테라스 리조트(여수) 등 풀빌라가 대표적이다.

전국 라인업을 갖춘 여기어때 블랙은 우리나라 프리미엄 숙소만을 소개하고 고객과 연결하는 대표 플랫폼이다. 최근 ‘호캉스’와 '펜캉스’, '플레이케이션' 등 트렌드를 주도하며 여행객의 다양한 니즈를 채우고 있다. 블랙을 통해 소개된 프리미엄 펜션의 최근 4개월(2019년 3~6월) 거래매출은 블랙 편입 전인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7배 급증했다.

여기어때는 “여름 휴가시즌이 도래하면서 프리미엄 숙소를 찾는 소비자가 '블랙'으로 몰리고 있다”며 “우리나라 프리미엄 숙소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영향력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잡기 위해 차별적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