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통·물류·섬유

시에로(siero), 여름 휴가철 맞아 ‘오슬로 티셔츠’ 트래블룩 선봬

2019-07-10 06:57:16

이미지 제공 = 제이엔지코리아
이미지 제공 = 제이엔지코리아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의 북유럽 컨템포러리 여성 '시에로(siero)'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간편한 티셔츠로 즐기는 휴가지 패션 스타일링 방법을 10일 소개했다.

잘 고른 티셔츠 하나로 일상과 여행지를 넘나드는 감각적인 서머룩을 연출할수 있다는 것이다.

제이엔지코리아측은 "심플할수록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 공식의 대표 아이템인 ‘티셔츠’는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무궁무진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시원하고 통기성까지 좋아 여름철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이라면서 "특히 활동적인 휴가를 계획한다면 편안한 착용감과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오슬로 티셔츠를 눈여겨보는게 좋다"고 제안했다.
노르웨이의 수도 오슬로(OSLO)의 청량함을 담아 서머 시즌과 잘 어울리는 오슬로 티셔츠는 심플한 레터링 디자인에 화이트, 옐로, 코랄, 블루 등 감각적인 컬러감으로 구성됐다. 와이드한 핏의 하프 데님이나 리넨 팬츠와 어우러져 스트랩 샌들, 볼드한 실버 액세서리를 더하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트래블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해변가나 리조트와 같은 여행지에서 조금 더 여성스럽고 쿨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비즈 장식의 오슬로 티셔츠를 활용하는 방법도 추천됐다. 퍼플, 민트의 비비드한 컬러감과 화려한 비즈 장식으로 디자인된 오슬로 티셔츠에 베이직한 컬러감의 시폰, 리넨 소재의 롱 스커트를 코디하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트래블 룩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제이엔지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시즌 인기 슈즈 아이템인 뮬이나 플랫폼 샌들과 한결 가볍고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라피아 백을 활용해 센스 있는 바캉스룩을 스타일링할수 있다"고 밝혔다.

올여름 트렌드 아이템 오슬로 티셔츠는 시에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