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사회

담양군, 재경담양군향우회 출향인 자녀 고향 탐방

2019-08-06 13:13:45

재경담양군향우회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출향인 자녀들과 함께 지난 5일과 6일 이틀간 담양군을 방문했다./사진=담양군
재경담양군향우회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출향인 자녀들과 함께 지난 5일과 6일 이틀간 담양군을 방문했다./사진=담양군
[빅데이터뉴스 오중일 기자] 재경담양군향우회(회장 이은성)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출향인 자녀들과 함께 지난 5일과 6일 이틀간 담양군을 방문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고향탐방은 향우회원들과 출향인 자녀들이 함께 수려한 자연경관이 그대로 살아있는 담양의 여러 관광지들을 견학하며 출향인 자녀들에게 담양의 유구한 역사와 문화를 알리고 애향심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들은 첫날 군청에 방문해 고향탐방 환영인사와 안내를 받은 후 죽녹원,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 대나무박물관, 면앙정, 송강정 등 담양의 대표관광지를 탐방하고 다음 날인 6일 미암박물관, 명옥헌원림, 소쇄원, 식영정, 한국가사문학관 등을 견학하며 일정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강경원 군 자치혁신국장은 이 날 담양군청을 방문한 출향인 자녀들에게 “이번 기회를 통해 처음으로 담양을 방문한 출향인 자녀들이 담양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보고 느껴 부모님의 고향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가지고 돌아갔으면 한다”고 환영의 인사를 건넸다.

오중일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