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IT·전자

홈초이스 케이블TV VOD, 14일부터 독립영화 네 편 무료 공개

2019-08-12 11:30:23

케이블TV VOD, 14일부터 독립영화 4편 무료 공개
케이블TV VOD, 14일부터 독립영화 4편 무료 공개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8월에도 케이블TV를 통해 수준 높은 독립 영화 네 편이 무료 공개된다.

㈜홈초이스는 14일부터 케이블 TV VOD 8월의 ‘독립영화 개봉관’을 통해 장편 ‘미성년’, ‘강선장’, 단편 ‘플라이’, ‘팡이 요괴’ 등 네 편의 독립영화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독립영화 개봉관’은 극장에서 볼 수 없었던 미개봉 독립영화들을 엄선해 CJ헬로, 티브로드, 딜라이브, CMB, 현대 HCN 등 전국 케이블 TV 이용자들에게 서비스 하는 특별 기획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무료 공개되는 영화들 모두 주제와 스토리 전개 방식 등 상업영화에서는 볼 수 없는, 독립영화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작품들이다. 요즘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실력파 배우들의 연기 재능을 제대로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작품 감상의 주요 포인트다.

장편 ‘미성년’은 최근 OCN 드라마 ‘왓쳐’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 배우 박주희와,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한 OCN 드라마 ‘보이스3’에서 희대의 악인 방제수로 열연했던 배우 권율의 과거 모습을 볼 수 있는 작품이다.

무당인 엄마가 죽고 난 뒤, 낯선 남자가 자신의 실종된 아이를 찾아 달라며 소진을 찾아온다. 죽은 엄마를 대신해 점을 봐달라며 집요하게 매달리는 남자를 피해 들어간 허름한 창고에서 소진은 또다른 남자와 마주친다. 창고에 갇힌 소진은 현재와 과거 세계를 오가는 자신의 초현실적 능력을 발견하게 된다.

단편 ‘플라이’는 올해 초 ‘항거: 유관순 이야기’로 주목받았던 독립영화계 스타 배우 정하담이 주연을 맡았다. ’항거: 유관순 이야기’는 현재 케이블TV VOD ‘프리미엄 무료관’의 주요 타이틀로 공개되고 있어, 정하담의 캐릭터를 비교 감상할 수 있게 됐다.

‘플라이’는 친구와의 관계를 통해 성장하는 소녀의 모습을 담았다. 현주는 옆 반 친구 은별에게 편의점 사장에게 받지 못한 돈을 받으러 가자고 부탁한다. 복싱대회까지 남은 기간은 3주. 은별의 착실했던 스텝이 꼬이기 시작한다.

장편 다큐멘터리 ‘강선장’은 사고로 두 다리를 잃고도 가족을 위해 배에 오르는 강 선장과, 아버지의 사고로 야구선수의 꿈을 접어야 했던 아들 사이에 놓인 죄책감과 원망, 비극에도 꺾이지 않는 삶의 진실이 담담하게 담겨 있다. 부산국제영화제 등 여러 영화제에 초청된 작품이다.

단편 ‘팡이 요괴’는 사회와 단절된 남자의 고독함을 기묘한 판타지로 그려냈다. 건넌방 어머니의 생사도 모르는 원기에게 정체불명의 여인이 나타난다. 이로 인해 가족관계는 회복되지만, 집은 습기와 곰팡이로 뒤덮여 간다. 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한국단편특별상 수상작.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케이블TV VOD 서비스, VOD 광고, 콘텐츠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홈초이스 케이블TV 독립영화 개봉관 상영 영화
홈초이스 케이블TV 독립영화 개봉관 상영 영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