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걷는 다리건강 워킹페스티벌 진행

2019-09-28 19:58:34

사진제공 = 동국제약
사진제공 = 동국제약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동국제약(대표 오흥주)은 28일 서울 남산공원 백범광장에서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를 통해 건강하게 다리를 관리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페스티벌에는 동국제약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 모델 강소라가 참가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참석했다.

행사 개회식 무대에 오른 강소라는 손인사와 함께 환한 미소로 입장해 참가자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또한 짤막한 인터뷰를 통해 근황을 전하고, 평소 건강 관리 방법과 ‘다리여신’이라는 애칭에 걸맞은 다리 붓기 관리 팁을 알려주기도 했다.

참가자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끝으로 무대를 내려갈 때까지 시종일관 유쾌한 태도로 참가자들과 소통했다.

이어 강소라는 참가자들과 출발지점으로 이동해 출발선에서 한번 더 참가자들을 응원했다.

한편,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페스티벌’에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가족, 친구, 연인, 동료 등 1,000여 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남산공원 백범광장을 출발해 석호정을 거쳐 되돌아오는 6.5km 코스를 걸으며, 구간 내 이벤트 존에 마련된 스탬프랠리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걷기 행사가 끝난 후에는 온 가족이 참여하는 ‘패밀리 레크레이션’, 가수 ‘타이거 JK & BIZZY의 신나는 미니 콘서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 예정이다.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개선해 준다.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맥순환장애는 일반적인 혈액순환장애와는 차이가 있으므로 정맥순환장애에 특화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