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IT·전자

넥슨, ‘카스온라인’ 신규 모드 ‘인간 사냥’ 업데이트

2019-12-20 14:20:39

이미지 제공 = 넥슨
이미지 제공 = 넥슨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신규 모드 ‘인간 사냥’을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인간 사냥’은 인간과 좀비의 대결 모드로, 협동과 심리전, 주변 소리를 통한 극도의 긴장감을 즐길 수 있다.

좀비는 인간을 추적하여 탈출을 방해하거나 처치하고, 인간은 5개의 발전기를 모두 수리하여 탈출해야 한다.
넥슨은 ‘인간 사냥’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1일까지 룰렛 이벤트를 연다. 게임 접속, ‘인간 사냥’ 플레이, 탈출 성공 등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룰렛을 돌릴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하고 ‘넥슨캐시’ 10만 원, ‘M4A1 드래곤’, ‘데저트 이글 RED’, ‘M4A1 RED’ 등의 보상을 무작위로 지급한다.

또한, 룰렛을 20회 이상 돌린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최대 ‘넥슨캐시’ 100만 원을 추가 제공하며, ‘인간 사냥’ 플레이 후기를 SNS에 남긴 이용자 전원에게는 ‘초월 해독기’ 10개를 선물한다.

넥슨은 시즌4의 새로운 초월 클래스(캐릭터)로 ‘퀸’과 ‘사이보그’ 2종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클래스 해독기’, ‘클래스 프리미엄 해독기’ 사용 횟수에 따라 ‘퀸’, ‘사이보그’ 클래스를 확정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클래스 2종과 전용 코스튬을 무제한으로 소지할 경우 ‘기계 인간’ 훈장을 지급한다.

넥슨은 1월 1일까지 마일리지를 통해 무기를 거래할 수 있는 ‘깜짝 마일리지 경매’를 열고 1만 마일리지로 획득 가능한 매물과 ‘M4A1 새도우 나이트’, ‘AK47 로얄 나이트’, ‘워해머 블러드로드’ 등의 특별 매물을 내놓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 무기 ‘듀얼 UZI’, ‘워해머 스톰 자이언트’의 6강 강화가 가능해지고, 친구/패밀리 콘텐츠로 친구 추천 기능, 게임 내 친구/패밀리 표시, 패밀리 보너스 이벤트 등이 추가된다.

넥슨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카스온라인’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크리스마스 모자 세트 및 양말, 눈사람 가면 등 코스튬을 제공하며, 크리스마스 당일 접속 시에는 ‘솔로부대원’ 훈장을 지급한다.

2월 29일까지 PC방에서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면 ‘지옥무쌍검’, ‘윈드라이더’, ‘M95 바렛 화이트 타이거’, ‘매그넘런처’ 등 프리미엄 무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경매장 수수료 혜택과 파츠 티어 4~6 보상 상자를 제공한다.

‘카스온라인’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