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건설·부동산

KCC건설,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실시

2019-12-24 10:24:24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KCC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4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분야는 신입과 경력으로 나뉜다.

신입사원의 경우 모집부문은 토목, 건축, 전기, 관리, 개발·주택영업, 영업관리 등이며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 중 즉시 근무 가능자 ▲전학년 평점 3.0 이상(4.5만점 기준) ▲토익 650점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5등급(OPIc IL) 이상 성적 소지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경력사원의 경우 모집부문은 전기, 개발·주택영업, 영업관리 등이며 자격요건은 ▲직무별 경력 충족자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또한 신입과 경력 공통사항으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처 취업보호대상자, 외국어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및 면접전형(1월 중), 채용검진(1월 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단, 인·적성은 신입사원만 해당하며 사정에 따라 일부 일정은 변동될 수도 있다.

지원은 2020년 1월 6일(17시)까지 회사 홈페이지 채용정보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

KCC건설은 케이씨씨 계열 코스닥 상장 건설사다. 아파트 브랜드로 스위첸과 오피스텔, 주상복합 브랜드로 웰츠타워 등을 보유하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