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스위스 그랜드 호텔, 호텔의 프리미엄 인클루시브 서비스 '그랑블루 플래티늄' 선보여

2020-02-19 10:23:32

사진제공 = 스위스 그랜드 호텔
사진제공 = 스위스 그랜드 호텔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 호텔(구 그랜드 힐튼 서울)은 피트니스 연회원권과 멤버십 ‘그랑블루 다이닝’ 혜택이 결합된 신규 멤버십 ‘그랑블루 플래티늄’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그랑블루 플래티늄’은 회원권 유무와 관계 없이 피트니스를 연간 이용 가능하며, 프리미엄 다이닝을 비롯해 골프장, 수영장, 가족 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의 피트니스 클럽은 운동, 휴식, 사교 모두 높은 수준으로 즐길 수 있는 고품격 회원 전용 공간이다.
피트니스 클럽 내 오존 여과 관리 시스템을 설치해 완벽한 청결 상태와 사계절 내내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고 있다.

전문 트레이너의 코치 하에 최신식 운동 장비와 건강 측정 기구로 과학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GX룸에서는 에어로빅, 요가 강습을 받을 수 있으며 스트레칭이나 기 수련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서울 특급 호텔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은 전면과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실내에 있으면서도 마치 실외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아울러 건식 및 습식 사우나, 거품 욕탕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일상에 쌓인 피로를 해소하기 좋다.

여기에 '그랑블루 다이닝 멤버십' 혜택이 추가된다.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 2인 무료 식사권 1매, 호텔 내 전 레스토랑 사용 가능한 5만원 권 3매 등을 준다.

연회장 가족연 이용 10% 할인권, 수영장 1인 50% 할인권 2매, 실외 골프 연습장 1인 요금 50% 할인권 2매도 함께 포함되었다.

이번 멤버십은 피트니스 개인 연회원권 ‘플래티늄 실버’, 피트니스 부부 연회원권 ‘플래티늄 골드’ 2가지로 준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