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언택트 호캉스 프로모션 진행

2020-04-17 12:58:48

사진 제공 =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사진 제공 =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빅데이터뉴스 곽예지 기자]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됨에 따라 ‘언택트 스테이케이션’의 수요가 함께 증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이에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여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이 시작됐지만 외출을 삼가하는 분위기가 지속되면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객실 및 부대시설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불특정 다수와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마련했다.

연인을 위한 ‘블루밍 스프링’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로맨틱 스프링 세트 ▲ illy CAFFÈ 모닝 베이글 세트 1&1가 포함됐다.
특히 로맨틱 스프링 세트는 연어, 계절 과일, 치즈 플래터 중 1종과 와인 1병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룸 서비스로 제공하여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여 둘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홈 스프링 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조식 3인 ▲패밀리 디너 세트가 포함됐다.

패밀리 디너 세트도 인 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하며, 가족끼리 아늑하고 안전하게 식사 시간을 보낼 수도록 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의 레스토랑 LEVEL B1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레스토랑에서 픽업할 수 있는 테이크 아웃 메뉴 종류를 다양화하여 양질의 수준 높은 음식을 호텔 내외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수제 버거 세트나 룸 서비스 커플 세트는 특별 프로모션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어 이미 많은 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조식을 이용하는 손님에게는 메인 요리로 단품 메뉴 한 가지와 셀프 샐러드 바를 제공하여 보다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는 방안을 마련하였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된 만큼, 호텔을 찾으시는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호텔 내에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살균 방역 작업을 비롯한 철저한 관리를 통해 고객이 깨끗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