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통·물류·섬유

LF 트라이씨클 '보리보리', 유아동 여름 준비 주간 '런닝위크' 특가 실시

2020-05-26 09:52:13

이미지 제공 = LF트라이씨클
이미지 제공 = LF트라이씨클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31일까지 일주일간 여름 시즌 아동복과 육아용품을 최대 90% 세일하는 런닝위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런닝위크는 매달 한번씩 7일간 열리는 월례 할인 이벤트로 카테고리별 행사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5% 장바구니 쿠폰을 매일 1장씩 지급한다.

△26일 베이비, △27일 백화점·아울렛 키즈, △28일 주니어, △29일 신발·잡화, △30일 도서·교구·완구, △31일 식품 및 출산·육아용품 순으로 구성했다.
26일에는 모이몰른, 밀크마일, 삠뽀요, 해피프린스, 누베이비 등 5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2세 이하 베이비 의류를 만나볼 수 있다.

27일과 28일에는 각각 2~8세 키즈와 9세 이상 주니어 카테고리 상품을 마련했다.

컬리수, 닥스리틀, 폴앤폴리 등 백화점이나 아울렛에서 만나볼 수 있는 키즈 패션 브랜드 아동복을 이날 하루 런닝위크 특가로 선보인다.

초등학생용 주니어 의류로는 주니걸즈와 주니보이즈, 키스포, 더루비가 여름 아이템을 판매한다.

금요일부터 주말까지는 각종 잡화류와 육아용품을 특가로 살 수 있다. 29일에는 해피프린스 아기 양말과 모자, 헤어밴드 등 159종을 아이템별로 1천원대부터 1만원대까지 구성했다.

크록스는 겨울왕국, 미키, 마블 등 디즈니 캐릭터 클로그와 오즈키즈의 젤리슈즈, 아쿠아슈즈, 슬리퍼를 선보인다.

30일과 31일에는 각각 교구와 장난감, 식품 및 기저귀, 물티슈 등이 준비돼 있다.

토요일은 토도리브로 원목교구와 맘스보드 퍼즐세트, 그린키즈 사운드북을 할인하고, 마지막 날인 31일은 베베쿡, 아이배냇, 루솔의 어린이용 간식과 그린핑거, 스킵합, 릿첼 등의 육아용품을 런닝위크 행사가로 선보인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여름철 야외활동을 대비해 아이들을 위한 패션 아이템 및 육아용품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트렌디한 신상품부터 실속있는 이월제품까지 다양하게 기획했다”면서 “1세 베이비부터 초등학생까지 연령대별 아이들을 위한 의류와 각종 도서, 완구류 등을 행사 일정에 맞춰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