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힐튼, 이벤트레디 클린스테이 프로그램으로 연회 운영과 고객 서비스에 새로운 청결 기준 마련

2020-07-14 11:04:34

사진 제공 = 힐튼
사진 제공 = 힐튼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힐튼은 안전한 단체 여행 및 연회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금일 연회에 최적화된 업계 선도적인 글로벌 청결 및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발표했다고 14일 밝혔다.

힐튼은 가장 최근 발표한 힐튼 클린스테이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심층적인 연구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이벤트레디 클린스테이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힐튼 사장 겸 CEO인 크리스 나세타(Chris Nassetta)는 “힐튼은 개인 교류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전문가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자사가 제공해온 뛰어난 서비스 경험에 자부심을 느껴왔다”라고 전하며, “오늘날 뉴노멀 시대에서 규모에 상관없이 연회에 참석할 계획이 있거나 참석하는 사람들이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것이 그들의 건강과 안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힐튼 이벤트레디는 모든 연회 경험의 준비 과정에 탄력성을 적용하고, 물리적 거리 두기 규정을 마련하고, 투명한 청소 규정을 수립하고, 케이터링 옵션에 새로운 변화를 주는 등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현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힐튼 이벤트레디 클린스테이 프로그램의 주요 구성 요소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