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건설·부동산

삼성물산, 채널 래미안 통해 레이카운티만의 특장점과 청약팁 공개

2020-07-31 10:24:52

이미지 제공 = 삼성물산
이미지 제공 = 삼성물산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삼성물산이 대림산업, HDC현대산업개발과 함께 시공하는 ‘레이카운티’만의 특장점과 청약팁을 살펴보는 컨텐츠를 유튜브 채널인 ‘채널 래미안(CHANNEL RAEMIAN)’을 통해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현재 ‘채널 래미안(CHANNEL RAEMIAN)’에 게재된 이들 영상은 각각 8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부동산 포럼 영상에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공인중개사무소, 도시개발연구소 등 각계각층에서 활약하는 부동산 전문가들이 출연해, ‘레이카운티’만이 지닌 주거 가치는 무엇인지를 다양한 시각을 통해 소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편향된 정보가 아닌 다양한 의견을 습득하고, ‘레이카운티’만의 특장점은 무엇인지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이 가능하다.

또한 청약가이드 영상은 부동산 대책 발표에 힘입어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내 집 마련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해당지역과 기타지역을 구분하는 조건은 물론 가점제와 추첨제의 특성 그리고 특별공급과 1순위 청약자격 등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이 쉽게 놓칠 수 있었던 정보를 보다 상세히 설명해주고 있다.

‘레이카운티’의 청약가이드 영상은 음성으로 전달되기만 하는 기존 청약가이드 영상에서 벗어나 중요한 정보를 인포그래픽과 모션그래픽으로 활용해, 시각적으로 바로 인지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알기 쉽게 설명하다 보니, 고객들로부터 호응도 매우 높다.

이에 ‘레이카운티’로 내 집 마련을 계획 중인 고객들은 ‘채널 래미안(CHANNEL RAEMIAN)’에 게재된 이들 영상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올바른 정보를 파악한다면, 보다 쉽게 청약전략을 세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레이카운티’는 현재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등 본격적인 분양을 위한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이단지는 지하3층~지상35층 34개동 전용 39~114㎡, 총 4,470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1군 메이저 건설사인 삼성물산이 주관사로 대림산업과 HDC현대산업개발과 함께 시공에 나선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