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야놀자, ‘가을 맞이 국내 숙소 특가전’ 진행

2020-10-20 10:38:22

이미지 제공 = 야놀자
이미지 제공 = 야놀자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가을 맞이 국내 숙소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야놀자는 오는 25일(일)까지 전국 인기 숙소 288개를 할인 판매한다. 먼저, 파크 하얏트 서울, 힐튼 부산, 켄싱턴호텔 평창 등 호텔 170개를 최대 87% 할인가로 선보인다. 일부는 30시간 스테이, 레이트 체크아웃, 무료 조식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양평 상상글램퍼스, 남양주 더드림핑 등 인기 글램핑ㆍ카라반 118개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특가상품은 11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주말엔 호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3일 간 이번 주말(금ㆍ토ㆍ일요일) 투숙 가능한 호텔을 최대 81% 할인가로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신라스테이 등 총 60개 호텔이 참여하며, 일부 호텔은 라운지, 수영장 등 부대시설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주요 카드사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카카오페이, 차이 등으로 특가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5천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가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전국 각지의 인기 숙소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이번 특가전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시즌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여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