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빅데이터

매트리스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센스맘' 선두

2021-10-25 09:11:03

매트리스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센스맘' 선두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매트리스 브랜드평판 이달 빅데이터 분석결과 센스맘 매트리스가 톱을 기록했다.

2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매트리스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1년 8월 25일부터 2021년 9월 25일까지의 매트리스 브랜드 빅데이터 10,732,754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매트리스 브랜드 빅테이터 11,054,682개와 비교하면 2.9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연구소에 따르면 이달 매트리스 브랜드평판 순위는 센스맘, 탬퍼, 몽제, 시몬스, 지누스, 씰리, 한샘, 에이스침대, 퀵슬립, 베스트슬립, 휴도, 이케아, 동서가구, 에몬스, 리바트, 바디럽, 삼익가구, 레이디가구, 까사미아, 제일매트, 자몬스, 파로마, 더릭스홈, 엘라비아, 잉글랜더, 라누베, 베디스, 웰퍼니쳐 순으로 분석됐다.

매트리스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센스맘 매트리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508,181 소통지수 502,544 커뮤니지수 504,38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15,108로 분석됐으며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1,582,855와 비교하면 4.28% 내렸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