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2' 19회 호스트에 명창 송가인 출연

2022년 05월 21일 19:2639:39 송고

김수아 기자 news@thebigdata.co.kr

center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가 21일(토) 호스트 송가인과 함께하는 19회 방송을 예고했다.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전국에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송가인이 이날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 2' 19회 호스트로 출연해 노래부터 코믹 연기까지 거침없는 활약을 펼친다.

먼저 호스트 맞춤 코너 ‘서편제’에서 송가인은 명창 꿈나무로 분한다.

스승 신동엽은 궁극의 소리를 완성하기 위해 각종 신박한 방법으로 제자 송가인을 고난에 빠뜨리고, 이에 희로애락이 담긴 소리를 완성해 나간다는 설정 아래 판소리를 콩트 속에 녹여냈다.

이어진 코너에서는 송가인과 크루 정상훈의 풋풋한 하이틴부터 농염한 부부까지 다채로운 커플 호흡을 선보인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코너에서는 구수한 매력의 시골 전학생 송가인과 도시의 인기남 정상훈이 풋풋한 10대 로맨스를 펼치고, ‘애로부부’ 코너에서는 가구 쇼핑에 나선 닭살 부부 송가인과 정상훈이 각종 가구 활용법을 직접 시뮬레이션해 보이는 일명 과몰입 쇼핑법으로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낼 것이다.

특히 송가인은 화제의 신곡 ‘비 내리는 금강산’을 라이브로 선보일 것을 예고해 다채로운 콩트는 물론 노래와 춤으로 가득한 종합 선물 세트 같은 쇼로 전 세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NL 크루진들 콩트들 또한 이목을 모은다.

화제의 코너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의 제7막 ‘종강’에서는 이별 후폭풍에 시달리는 권혁수와 주현영이 놀이공원에서 우연히 재회하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기묘한 이야기’ 코너에서는 직장 회식에 대신 참여해주는 ‘회식 대리 서비스’ 등 신선한 아이디어를 선보일 계획이다.

'SNL 코리아'의 유쾌한 시작을 알리는 고품격 패러디 ‘콜드 오프닝’에 이어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김원훈 기자가 신발 판매점에서 ‘소울리스좌’ 주현영과 인터뷰를 진행하고, 성대모사의 대가 권혁수와는 최근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암호화폐(가상자산) 이슈를 살펴볼 예정이다.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