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
야놀자, ‘야놀자라이브’ 조회수 10만회 돌파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의 라이브 커머스 전용 카테고리 ‘야놀자라이브’ 조회수가 10만 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야놀자는 지난 11월, 기술로 여행의 모든 것을 한 번에 쉽게 해주는 여행 슈퍼앱으로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야놀자라이브를 신설했다. 야놀자라이브는 매주 금요일마다 생방송을 진행하고, 호텔·레저·모바일교환권 등 다양한 여가 상품을 할인 판매 중이다. 야놀자라이브는 매 방송마다 평균 3만 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방송 중에만 선보이는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특색 있는 여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는 점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 방송 중 실시간 채팅 역시 누적 6천 건을
-
여기어때·관광공사, 탄소 배출 경감 ‘착한 여행 챌린지’ 진행
여기어때가 7일 한국관광공사와 ‘착한여행 챌린지’를 연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숙박대전의 일환으로 친환경 여행을 촉진하는 소비자 참여형 행사다.참여자는 여기어때 앱에서 간단한 ‘친환경 실천 여행 팁’을 남기고, 나만의 노하우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친환경 교통 수단 이용하기 ▲밀폐용기 등 다회용품 챙기기 ▲플로깅 같은 정화 활동 참여 등이 대표적이다. 쉽게 지킬 수 있는 여행 팁을 공유해 탄소 배출을 줄이고, 많은 인파가 모이는 여행지의 환경을 보존하자는 데 목적이 있다.여기어때는 지속 가능한 여행 캠페인에 참여한 20명을 추첨해 각각 5만원 숙박 할인권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인스타그램 DM으로 개별 연락할
-
여기어때 ‘도망가자’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
여기어때는 6일 힐링 캠페인 ‘도망가자’가 올해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7편으로 제작한 ‘도망가자’ 영상 시리즈는 고군분투 하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회복의 시간을 갖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땀 냄새 가득한 지하철에서 벗어나 숲속을 걷는 장면, 육아의 짐을 내려놓고 재충전 하는 엄마의 모습이 시청자의 큰 공감을 얻어 호평 받았다.올해 28회를 맞은 대한민국광고대상은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한다. 올해는 약 2,500여 작품이 출품됐고, 80여명의 현업 광고 전문가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69개 작품이 수상했다.
-
여기어때, '여행 송' 등 겨울 켐페인 공개
대한민국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음원을 활용한 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MZ 세대의 주목도가 높은 래퍼 이영지를 모델로 발탁하고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 겨울 여행객 방문이 집중되는 경주를 배경으로 이영지가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노래를 부르는 구성이다. 음원은 단순한 멜로디와 반복적인 가사로 중독성을 극대화했다.여기어때는 캠페인 영상을 TV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 공개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30만원(총 300만원) 숙박권을 제공하는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여기어때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올겨울이 위드 코로나 이후 처음 맞이하는 계
-
여기어때, 매일 쏟아지는 첫 해외여행 선봰다
여기어때가 해외여행 카테고리 런칭을 앞두고 ‘괌 원정대’를 꾸린다.대한민국 대표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매일 한달간 괌 여행상품을 선물한다. 3박 5일 일정으로 괌을 떠나는 당첨자를 연말까지 연달아 선정할 계획이다. 2인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며, 다음달 28일이나 29일에 떠나는 일정이다.총 72명으로 구성한 ‘괌 원정대’는 여기어때의 첫 아웃바운드 고객이다. 여기어때는 2015년 숙박 예약 서비스 출시 후,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해외여행 사업을 발표했다. 국내 시장에서 증명한 플랫폼 편의성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해외여행 상품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여기어때는 국내 숙박, 액티비티
-
롯데관광개발, 카카오메이커스 통해 제주 드림타워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패키지 판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9일(화)부터 1주일간 사전 예약 플랫폼인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30만원 대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드림타워의 객실과 조식 서비스 등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측은 “자신의 일상을 인스타그램에 드러내길 좋아하고 합리적인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들이 주로 활동하는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이번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성수기(12월24일~26일, 12월31일~내년 1월2일, 1월28일~31일, 2월1일~6일, 2월25일~28일)의 경우 1박당 10만원의 추가금액이 부과된다. 제주의 도심과
-
야놀자, ‘디즈니+’ 제휴…여가 슈퍼앱 입지 강화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디즈니+’와 제휴해 여가 슈퍼앱 입지를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ver-The-Top, 이하 OTT) 디즈니+는 지난 12일 국내 진출을 공식화하며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야놀자는 국내 여가 플랫폼 중 최초로 디즈니ㆍ픽사ㆍ마블 등 유명 브랜드의 콘텐츠를 다수 보유한 디즈니+와 제휴했다. 야놀자는 다음달부터 국내 숙소 예약 시 디즈니+ 구독권을 지급하고, 야놀자 고객 대상 마케팅에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인기 특급호텔들과 연계한 스페셜 패키지도 선보인다.
-
여기어때, ‘제주여행 여기어때’ 7차 기획전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오는 30일까지 ‘제주여행 여기어때’ 7차 기획전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국내 최대 여행지인 제주를 찾는 이용자를 위해 특가 상품을 한 데 모았다.제주행 100원 항공권이 눈길을 끈다. 선착순 판매하는 진에어 편도 상품이며, 최대 5,000원 할인하는 쿠폰도 함께 준비했다. ‘위드 코로나’ 도입 후 높아진 연말 항공권의 부담을 낮출 전망이다. 항공권 탑승일은 다음달부터 내년 1월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또, 제주 렌터카는 실시간 가격 비교 후 최저가 예약이 가능하다. 여기에 2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추가 선물하고, 결제와 동시에 예약을 확정해 편의를 높였다. 놀이공원
-
여기어때, '전주 여행어때' 프로모션 진행
대한민국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연말 여행지로 전주를 추천하고, 인기 숙소부터 맛집까지 한 번에 찾아볼 수 있는 ‘전주 여행어때’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주의 멋과 맛을 알리기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전주시가 함께한다.여기어때는 ‘체험 여행’과 ‘음식 여행’을 테마로 전주의 대표 여행지를 소개한다. 우선, 전주를 대한민국 대표 전통문화 도시로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한 한옥마을 같은 문화 공간과 체험 행사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주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숙소와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을 모아 여행자들에게 소개한다. 미식의 도시로 유명한 전주의 맛을 담은 '추천 맛집' 메뉴 이
-
쿠팡플레이, ‘어느 날’ 양경원-유승목-이현걸-유희재 ‘교도소 파란 4인방’ 소개
쿠팡플레이는 양경원-유승목-이현걸-유희재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에서 깊은 연기 내공으로 극의 긴장감을 폭발적으로 끌어올리는 ‘교도소 파란 4인방’으로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11월 27일(토) 0시(밤 12시)에 첫 공개될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감독 이명우/제작 초록뱀미디어, 더 스튜디오엠, 골드메달리스트)은 평범한 대학생에서 하룻밤 사이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김수현)와 진실을 묻지 않는 밑바닥 삼류 변호사 신중한(차승원)의 치열한 생존을 그린 8부작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다. 무엇보다 양경원-유승목-이현걸-유희재는 극 중 교도소에 수감된 죄인들과 상급 교도관으로 변신, 김현수의 파란만장 교도소
-
야놀자, 국내 관광 활성화 위한 KTX 관광상품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국내 관광 활성화 위한 KTX 관광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발맞춰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하는 ‘2021 여행가는 달’에 동참한다. 그간 여행업계ㆍ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강원도, 부산시 등 지자체 및 한국관광공사, 한국철도공사 등과 다양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만큼, 이번 여행가는 달을 통해 국내 관광 활성화 및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야놀자는 한국철도공사ㆍ한국관광공사와 함께 KTX 관광상품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달 말까지 KTX와 국내 숙소를 동시 구매하면 40% 결합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탑승일 기준 다음 달
-
신라스테이, 합격 기원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 진행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애프터 수능’ 프로모션은 신선한 식재료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 이용 시 할인 혜택과 함께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해 수험생은 물론 가족들에게 수능으로 지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목적으로 기획했다.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의 수험생 할인 행사는 중식과 석식 이용 고객 중 수험생을 포함해 3인 이상 방문 시, 수험생은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전국 12개 지점(제주는 제외)에서 진행한다.수험생을 위한 SNS
-
야놀자, 온라인 채용설명회 진행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15일 R&D 인재 유치를 위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야놀자는 ‘테크 올인(Tech All-in)’ 비전으로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신규 시스템 도입, R&D에 대한 투자 및 역량 강화, 글로벌 인재 유치 등의 일환으로, 올 하반기에만 300명 이상의 R&D 인재들을 추가 채용하고 중장기적으로는 전체 임직원의 70% 이상을 R&D 인재들로 구성해 글로벌 테크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겠다는 방침이다.오는 16일(화)에는 글로벌 No.1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기업 야놀자클라우드, 17일(수)에는 국내 No.1 여행 슈퍼앱 야놀자 설명회가 진행된다. 설명회는 양일간 오후 7시 30분 원티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
-
야놀자, 광주관광재단과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해 손잡았다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광주관광재단(대표 남성숙)과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손을 잡았다. 야놀자와 광주관광재단은 지난 11일(목) 오후 서울 강남구 야놀자 사옥에서 김종윤 야놀자 대표, 남성숙 광주관광재단 대표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지역 관광에 활력을 불어넣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계획이다. 야놀자는 광주관광재단과 협력해 △광주 여행 전용 카테고리 신설 △광주 여행 공동 홍보 및 마케팅 △광주 지역화폐 유통 활성화 등을 추진하며 안전한 여가 환경 구축을 위해 방역ㆍ위생
-
쿠팡플레이, 콜드플레이와 손잡고 첫 뮤직 콘서트 열어
쿠팡플레이가 연말을 맞이해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고객들을 위해 세계 최정상의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의 단독 온라인 콘서트를 주최하고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라이브 스트리밍한다고 11일 밝혔다.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는 쿠팡플레이가 기획 및 주최하는 첫 번째 뮤직 콘서트로 오는 12월 4일 밤 11시 30분부터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에서 해외 아티스트 공연에 대한 국내 수많은 음악 팬들의 갈증을 달래줄 매우 반가운 소식이다. 특히 영국이 낳은 슈퍼 록밴드 콜드플레이가 지난 2017년 내한 공연 이후 오랜만에 국내 팬들만을 위해 서는 무대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불러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