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트렉스타, 14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선정

2018-01-18 09:33:43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하는 제43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14년 연속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선정은 정부가 인정하는 국내 유일한 서비스 품질 관련 인증제도로 엄격한 현장평가와 암행평가, 소비자에 의한 고객 평가를 거쳐 인정받은 기업만이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트렉스타는 2004년부터 14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인증평가를 통해 고품질의 고객 만족 서비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술력,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등을 인정받았으며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보증하기 위해 제품 문제 발생 시 A/S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임직원과 판매자의 CS교육을 비롯하여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 대상 매장만족도 조사 등을 정기적으로 실시해 최상의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14년 간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것처럼 앞으로도 사명감을 잃지 않고 새로운 가치 창출과 서비스 교육에 더욱 힘쓰는 브랜드로 자리를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