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여름,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면서 많은 육아맘들이 아이 아토피, 땀띠, 태열, 침독 등의 피부 질환 예방을 위해 아기로션, 아기크림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지만 순하다고 알려진 아기로션들도전성분을 살펴보면 파라벤이나 디메치콘, 인공향, 색소 등이첨가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는 지적이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육아 커뮤니티 등에서 아토피, 땀띠 등 가려운 피부 증상을완화해주는 안전한 천연 성분의 아기로션, 아기크림, 아기바디워시로육아맘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밀키두’가 주목을받고 있다.
밀키두는 EWG 그린 등급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성분의 유아전용 브랜드다. 천연화장품전문 브랜드 '라세아(LACEA)'가 안전한 천연성분과 더마기능을 담아 출시했다. 수도권 내 피부과와 전국 아동병원 등에 입점 된 유명 제품으로, 현재는 온라인시장에 진출해 육아맘들로부터 크게 인기다.
특히 밀키두는 천연성분으로 아토피가 있는 아이들이나, 피부가 민감한 성인들에게도 적합한 천연화장품으로, 모든 제품은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안전성을 입증 받은 Green 등급에 맞춘 천연성분을 원료로 사용했다.
반면 식약처에서 고시하고 있는 유해성분과 알레르기 유발성분, 발암성분 등은 철저하게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피부가 예민한 신생아부터 아토피를 가진 영유아는 물론이고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들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다.
밀키두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아기로션 ▲아기크림 ▲아기바디워시 등이다. 아기로션은 세라마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주는 기능을 하고, 발림성도 좋아 소량으로도 충분한 보습 효과를 주어 실용적이다.
아기크림은 아토피, 민감한 피부, 건조한 피부를 48시간보습으로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탁월한 보습력으로 피부 가려움증과 자극을 완화시켜주어피부 보호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바르고 난 후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보송하게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것이 강점이다.
밀키두 아기바디워시 역시 자연유래성분의 약산성으로 예민한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유해화학성분이나 화학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않아 피부에 자극 없이 작용하며, 유아아토피, 신생아태열등으로 가렵고 민감해진 아기 피부를 청결하게 만들기 위해 좋은 성분을 아끼지 않았다.
밀키두 아기로션, 아기크림, 아기바디워시 제품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들사이에서도 구매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제품은 온라인으로도 판매 중이며,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