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골프존 ‘클럽 서비스’ 오픈

2017-11-21 09:55:45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골프존이 신규 서비스인 ‘클럽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클럽 서비스’는 효율적인 스크린골프 동호회 운영에 최적화된 플랫폼을 제공하는 골프존의 새로운 앱 커뮤니티 서비스다. 클럽 서비스의 특징으로는 ▲친구, 동료, 골프존 매장 단위 클럽 개설 가능 ▲클럽원끼리 경쟁 및 타 클럽과의 대전 가능 ▲앱을 통한 클럽원 라운드 현황과 클럽 순위 확인 등이다.

클럽 개설 및 플레이 방법은 간단하다. 골프존 앱에서 골프존서비스 카테고리 중 ‘클럽’을 선택해 클럽을 만들거나 만들어진 클럽에 가입 후 클럽 대전 모드를 선택해 플레이 하면 된다.
골프존은 ‘클럽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 11월 23일부터 12월 11일까지 전국 골프존 비전 및 비전플러스, 투비전 설치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벤트는 클럽 대전을 개설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500 라운드를 달성한 클럽에게 총 2천만원(골프존 마일리지로 지급)의 지원금 제공 및 클럽 대전 참여시 클럽 전용 이용권 100% 당첨의 선물상자 증정 등으로 마련돼있다.

이와 함께 골프존은 12월 중에 총 상금 2억원 규모의 ‘클럽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골프존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