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스포츠

퀸즈파크 성형외과 피부과, 이동은 프로골프 선수와 후원계약 체결

2017-12-07 10:19:43

[빅데이터뉴스 정백희 기자] 프로골퍼 이동은 선수와 퀸즈파크 성형외과 피부과간의 후원계약이 체결되었다. 퀸즈파크 성형외과 피부과는 지난 6일 퀸즈파크 강남점에서 이동은 선수와의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프로골퍼 이동은 선수(왼쪽)와 퀸즈파크성형외과 엄수진 원장(오른쪽).
프로골퍼 이동은 선수(왼쪽)와 퀸즈파크성형외과 엄수진 원장(오른쪽).

퀸즈파크성형외과는 이동은 프로가 시합 전 피부 관리와 시합 후 발생하는 피부질환 등을 책임일 예정이다. 야외활동이 많은 골프경기의 특성상 피부가 햇빛 자외선에 자주 노출될 수밖에 없는데, 이런 부분을 해결해주는 것이다.

즉 여성 프로 골퍼로서 미용 부분을 고민하지 않을 수 없는데, 주기적인 피부 관리로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다. 게다가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기미, 잡티 등 피부 질환도 전문의의 도움으로 즉시 해결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퀸즈파크성형외과의 엄수진 원장은 “프로골프선수 이동은 선수가 운동선수이기 이전에 여성이기 때문에 대회 경기 후 피부 고민에 대한 걱정 없이 시합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며 후원 취지를 밝혔다. 또한 퀸즈파크성형외과는 이동은 프로의 피부관리를 시작으로 다양한 방면에 후원을 이어나갈 생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프로골퍼 이동은 선수는 미 LPGA 멤버, 이화여자대학교 사회교육원 강사, 일본 골프의류 모델이자, 현 MAYFIELD HOTEL 소속 등의 프로필을 가지고 있으며, “퀸즈파크 성형외과 피부과에서 후원해주시는 만큼 피부 고민은 전문의에게 맡기고, 경기력에 집중해 책임감을 가지고 좋은 경기력으로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백희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