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스포츠

나이키, SPORTS X MUSIC 함께하는 '#미친존재감 스포츠 페스티벌' 개최

2018-02-22 15:54:41

(사진=나이키 코리아)
(사진=나이키 코리아)
[빅데이터뉴스 정백희 기자] 나이키에서 음악과 스포츠를 함께 즐기는 '#미친 존재감 스포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미친 존재감 스포츠 페스티벌’은 나이키가 최근 진행하는 ‘RUN IT’ 캠페인과 더불어, 끊임없는 도전 정신으로 자신만의 개성과 존재감을 펼치는 것을 추구하는 페스티벌이다.

‘SPORTS X MUSIC #미친 존재감 스포츠 페스티벌’은 총 3가지 행사로 구성돼 있다. 참가자 1,500명과 함께하는 ‘8K&10K 러닝 행사’, 여성 참여자 200명과 함께하는 ‘우먼스 트레이닝 라이브 행사’, 60여 팀 총 300명이 참가하는 ‘4 on 4 미니 풋볼 매치’ 등이다.

모든 행사가 종료된 후에는 RUN IT 캠페인에 참가했던 제시와 크러쉬, 아이콘이 진행하는 피날레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미친 존재감 스포츠 페스티벌’ 참가 희망자는 본인이 러닝, 축구, 홈 트레이닝, 구기 종목 등 운동하는 모습을 찍은 사진 혹은 영상을 촬영해야 한다. 촬영한 내용을 ‘#미친존재감 #JUSTDOIT’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업로드하고, 참여 등록 페이지에서 URL 링크 기재 후 응모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월 26일에 진행된다.

한편 '#미친 존재감 스포츠 페스티벌’ 개최는 3월 3일로,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진행한다. 시각은 오후 4시부터이며, 풋볼 매치는 경기 진행을 감안해 오전 11시부터 선 개최된다.

정백희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