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고품격 다이어트 스타 ‘샘 해밍턴’ 라스 출연 화제

2020-07-23 08:00:00

고품격 다이어트 스타 ‘샘 해밍턴’ 라스 출연 화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지난 22일 밤 10시 40분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 샘 해밍턴이 등장했다.

이미 여러 차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샘 해밍턴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게스트가 아닌 스페셜MC로 참여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며 분위기를 주도했다.
또 98kg까지 감량한 모습을 보이며 새로운 이미지를 남긴 샘 해밍턴이다.

현재 그는 전문 헬스케어 그룹인 다이어트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고 있으며 120kg에서 총 -40kg을 목표로 감량 중에 있다. 그가 98kg까지 감량한 성과는 5년만에 두 자리 수 체중에 복귀한 것으로 이슈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자녀계획을 공개한 샘 해밍턴이다. 윌리엄, 벤틀리와 함께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은 그가 셋째 계획까지 공개해 많은 시청자들이 그를 응원하고 있다.

샘 해밍턴의 모습을 접한 시청자들은 “다이어트 한다고 들었는데 정말 많이 빠지긴 했네”, “진짜 샘 해밍턴 맞아? 이번에는 다이어트 꼭 성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샘 해밍턴의 달라진 모습에 응원을 보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