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정치

임용수 도의원, "함평천지, 희망천지로 재탄생…농촌재생 전국 모델 제시"

2021-11-16 10:57:41

전라남도의회 임용수 의원(함평)
전라남도의회 임용수 의원(함평)
[무안=빅데이터뉴스 김정훈 기자] 전라남도의회는 임용수 의원(함평)이 지난 15일 함평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021년 도민과의 대화’에 참석해 “호남가의 첫 고을 함평천지가 희망천지로 거듭나 전국 226개 기초자치단체 중에서 농촌재생의 모델이 됨으로써 으뜸 전남이 되는 데 적극 협력하겠다”고 강조했다고 밝혔다.

16일 도의회에 따르면 임 의원은 “국립축산과학원, 빛그린산단, 사포관광지 등은 우리 함평의 미래 성장동력이 될 것”이라며 “축산업 클러스터 단지와 농생명 힐링 융복합 밸리 조성, 빛그린 스마트시티와 신안풍력에너지 송배전선로가 지나가는 이점을 활용한 RE100산단 조성, 그리고 함평 및 인근 지역의 4차산업 벨트 구축”을 발전방향으로 제시하고, 도의 적극적인 지원을 건의했다.
임의원은 또 “함평이 체류형 생태문화역사관광의 메카가 될 수 있도록 사포관광지를 중심으로 곤재 정개청 선생의 자산서원, 거북선을 만들었던 대굴포, 그리고 함평의 마한역사 문화유적 등과 전남KTTP(코리아토탈관광패키지)사업을 연계해 지원해 줄 것”을 덧붙였다.

김정훈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