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플레이위드, 주가 급등…‘씰M’ 정식 출시에 주목

2023-12-01 05:52:09

플레이위드, 주가 급등…‘씰M’ 정식 출시에 주목
[빅데이터뉴스 김준형 기자] 플레이위드 주가가 시간외 매매에서 급등했다.

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일 시간외 매매에서 플레이위드 주가는 종가보다 4.36% 오른 6700원에 거래를 마쳤다. 플레이위드의 시간외 거래량은 1만2304주이다.
플레이위드의 모바일 게임 ‘씰M’이 정식 출시됐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모바일 게임 ‘씰M’을 30일 11시에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씰M’은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공식 후속 모바일 MMORPG 게임이다.

카툰렌더링 그래픽과 함께 다양하고 익살스러운 캐릭터,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콤보 시스템, 씰톡 시스템 등의 콘텐츠가 특징이다.
‘씰M’은 사전예약 70만명 달성을 기념해 접속자 전원에게 뉴 꾀돌이 코스튬, 펫 소환 티켓, 황호 뚱냥이, 액세서리 아이템 박스 등 다양한 아이템도 지급한다.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꾀돌이 마블 이벤트’는 주사위를 던져 세계를 여행하고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 받는 이벤트로 일일미션 및 접속 유지 보상으로 주사위 획득이 가능하다.
‘레벨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10레벨부터 10단위로 레벨을 올릴수록 인게임 재화인 사파이어와 스킬 북 조각 등 특별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 영상을 소셜 채널에 올리면 상금획득의 기회가 있는 ‘100인 스트리밍 챌린지’를 통해 유저들끼리 게임 플레이 체험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준형 빅데이터뉴스 기자 kjh@thebigdata.co.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