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롯데GRS 제공[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봄 시즌 메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봄 시즌 메뉴는 최근 ‘펫 프랜들리’ 트렌드를 접목해 딸기 토핑을 활용한 제품으로 판다·돼지·고양이·강아지 총 4종의 동물을 형상화했다.
부드러운 우유크림을 얹은 △밀키 판다, 딸기크림을 토핑한 △스트로베리 피그, 초코쿠키크런치를 올린 △쿠키크런치 캣, 글레이즈드초콜릿케익에 티라미수 크림을 활용한 △티라미수 퍼피 총 4종으로 오는 3월 말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한, 생딸기를 활용한 ‘프레시 베리주스’, ‘스윗 베리 바닐라 라떼’ 음료 2종과 딸기우유 빛깔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의 업그레이드 버전 ‘딸기 글레이즈드’와 ‘리얼딸기 글레이즈드’를 함께 선보인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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