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신라스테이 해운대, 루프탑 야외 수영장 조기 개장…투숙객 무료 이용

2024-06-20 09:42:00

신라스테이 해운대 루프탑 야외 수영장. /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신라스테이 해운대 루프탑 야외 수영장. /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신라스테이 해운대가 때이른 더위에 루프탑 야외 수영장을 앞당겨 개장한다고 20일 밝혔다.

전국적으로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평소보다 보름 앞서 루프탑 야외 수영장을 오픈했다. 특히 올해는 신라스테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개방하기로 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의 루프탑 야외 수영장은 여름 시즌에만 한정 운영되는 부대시설로, 올해는 8월 31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수영장은 호텔 최상층인 18층에 위치해 탁 트인 해운대 바다와 석양을 조망할 수 있다.
2017년 4월에 개관한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해운대 해변 인근에 위치에 407개의 객실 중 절반 이상이 오션뷰를 지녔고, 루프탑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이 위치한 18층 루프탑에는 핀란드식 사우나, 풀 사이드 바도 있어 수영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풀 사이드 바에는 하몽 토마토 피자, 폭립과 감자튀김 등 허기를 달랠 메뉴가 구성돼있으며, 하이볼과 생맥주 등 다양한 음료도 함께 판매한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10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 ‘해피 스토리 오브 텐 이어스(Happy Story of Ten years)’를 출시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