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서울신라호텔, 발베니 신제품 국내 단독 한정 판매

2024-08-19 11:14:51

구매자 위스키 전용 글라스 증정 이벤트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서울신라호텔의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The Distillers Library)’에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의 신제품 ‘발베니 17년 뉴 스페니쉬 오크(New Spanish Oak)’를 국내 단독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발베니 17년 뉴 스페니쉬 오크’는 신선한 오크의 깊은 흙 내음과 섬세한 꽃 향기, 풍부한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발베니의 역사와 끝없는 호기심 속에서 탄생한 ‘큐리어스 캐스크(Curious Cask)’ 라인으로, 발베니의 위스키 저장고에서 예기치 않은 캐스크를 찾아내 선보이는 한정적인 위스키이기에 추가 생산 계획이 없어 소장가치가 더 높다고 평가된다.

서울신라호텔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는 발베니 17년 뉴 스페니쉬 오크 국내 단독 런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위스키 고유의 향을 잘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전용 글라스 ‘글렌캐런 잔’ 2개를 증정한다.

한편,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는 지난 3월 새롭게 오픈한 위스키 부티크&라운지로, 발베니 17년 뉴 스페니쉬 오크를 포함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의 고숙성 위스키를 독점으로 선보이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희귀한 위스키 컬렉션이 전시된 ‘시크릿 라운지(Secret Lounge)’ 외에도 위스키의 헤리티지에 대해 설명을 들으며 시음할 수 있는 ‘리테일 공간(Retail Area)’, 위스키와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시크릿 다이닝룸(Secret Dining Room)’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