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지자체

서울시, 놓치면 안 될 서울 소식 빠르게 받고 싶다면? 카카오톡으로 받아보세요! …채널 친구추가 이벤트까지!

2024-09-09 16:18:04

9일부터 4주간, 친구 추가 이벤트 및 기존 친구 대상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벤트 첫화면
이벤트 첫화면
[빅데이터뉴스 박정배 기자] ‘이번 주말 아이와 함께 갈만한 곳 없을까?’, ‘명절 연휴 문 여는 병원은 어딜까?’, ‘서울에서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 정보, 놓치지 않고 알 수는 없을까?’ …

서울시는 매주 금요일, 시민에게 유용한 정보를 엄선하여 서울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안내하고 있다. 한강 드론라이트쇼, 한강분수 가동시간,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근황, 서울야외도서관 일정, 둘레길 산책코스 및 주요 도로 교통통제 소식 등 서울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를 9월 현재 88만 명이 서울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받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더 많은 시민들이 받을 수 있도록 ‘서울시 카카오톡 채널 친구 이벤트 - 우리, 친구할까요?’를 이달 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서울시와 카톡 친구해요 ▴내 마음에 쏙 드는 소식은? ▴서울시 카톡, 이럴 때 유용해요! 로 구성된다.

‘서울시와 카톡 친구해요’ 이벤트는 서울시 카카오톡 채널 신규 추가자를 대상으로 랜덤 추첨을 통해 서울 굿즈 ‘서울마이소울 후드티’ 또는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내 마음에 쏙 드는 소식은?’ 이벤트에서는 기존 카카오톡 채널 친구들에게 호응이 좋았던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시 카톡, 이럴 때 유용해요’ 이벤트에서는 시민들이 서울시 카카오톡 소식이 유용했었던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카카오톡에서 ‘서울’을 검색하거나, 이벤트 페이지를 직접 방문하여 참여할 수 있다.

왕희순 콘텐츠담당관은 “매주 서울의 알짜 소식을 편하게 받으실 수 있는 것이 서울시 카카오톡 채널의 매력”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서울의 핵심 소식을 빠르게 받으시고, 서울의 주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pjb@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