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사회

정정훈 캠코 사장,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

2025-06-04 13:26:32

일가양득 아이사랑TF 출범 등 양육직원 근무여건 개선 추진

4일 정정훈 캠코 사장이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 캠코
4일 정정훈 캠코 사장이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 캠코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정정훈 사장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저출산과 인구감소, 고령화 등 인구문제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으로 기획한 전국 릴레이 형식의 참여운동으로, 정 사장은 하형주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의 지목을 받아 동참하게 됐다.
정 사장은 "저출산·고령화 등의 인구문제는 국민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해결해야 할 가장 큰 숙제"라며 "앞으로도 캠코는 인구문제 해결을 위한 정부 정책에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캠코는 지난해 노사대표를 공동위원장으로 한 '일(業)가(家)양득 아이사랑TF'를 출범시키고 무주택 영유아 양육직원에 대한 주거안정, 보육시설 확대, 양육시간 보장을 위한 근무여건 개선 등의 지원책을 마련하고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