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기저귀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기저귀

기저귀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군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7...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생활건강'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현대바이오 순으로 나타났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

생리대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크릿데이…2위 화이트, 3위 좋은느낌 順

생리대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화이트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

가수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송가인 3위 진입

가수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송가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21일부터 2019년 6월 22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트와이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아파트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푸르지오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조사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푸르지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1...

건설사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건설…2위 대우건설, 3위 삼성물산 順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대우건설 3위 삼성물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19일부터 2019년 6월 20일까지 건설회사...

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피플라이프'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피플라이프 2위 리치앤코 3위 프라임에셋 순으로 분석됐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금융지주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KB금융지주 3위 하나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18일부터 2019년 6월 19일까...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토지신탁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한국자산신탁 3위 국제자산신탁 순으로 분석됐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B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B자산운용 2위 미래에셋자산운용 3위 현대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17일부터 2019년 6월 18일까지...

‘광주광역시 빅데이터위원회’ 첫 회의 개최 활동 본격화

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는 18일 시청 3층 소회의실에서 ‘광주광역시 빅데이터위원회’ 첫 회의를 열고 활동에 들어갔다고 18일 밝혔다.시는 지난 3월 시의회 의원과 관련 공무원을 포함, 빅데...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생명...2위 한화생명, 3위 교보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16일부터 2019년 6월 17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증권사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투자증권...2위 키움, 3위 삼성 順

2019년 6월 증권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투자증권 2위 키움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1위는 CJ제일제당…2위 오리온, 3위 오뚜기 順

2019년 6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오뚜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0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