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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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청정원, 황금 클로렐라 담은 '콩담백면 골드' 출시
대상 청정원이 '황금 클로렐라'를 활용한 신제품 '콩담백면 골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청정원 '콩담백면'은 지난 2021년 대상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두유 대체면으로,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연평균 약 106%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고, 올해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1% 신장했다. 이에 대상은 황금 클로렐라로 기존 사리면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콩담백면 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황금 클로렐라 함량을 기존 사리면 대비 약 6배 높여 황금빛 면발을 구현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대상이 자체 개발한 황금 클로렐라는 식물성 단백질, 식이섬유, 아연, 아미노산, 비타민 등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신제품 콩담백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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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대학생 봉사단, 삼복더위에 경로당 찾아 삼계탕 나눔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Olive+Us)'가 최근 서울 송파구 문정2동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BBQ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는 BBQ와 대학생이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세대 간 소통과 사랑을 이어가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는 봉사단이다.이날 활동은 무더운 여름 어르신들이 따뜻한 보양식 한 끼로 기운을 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올리버스 단원들은 아침부터 삼계탕 40인분을 정성껏 끓이고 고명 손질은 물론 깍두기를 담았으며 후식으로 수박까지 준비했다.봉사에 참여한 한 올리버스 단원은 "작은 정성이지만 참여해서 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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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택배사에 '사랑의 생수' 6만3000병 전달
NS홈쇼핑이 판교 본사에서 한진택배사에 '사랑의 생수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전달식은 더운 날씨 속에서도 안전 배송을 위해 노력하는 택배기사들에게 NS홈쇼핑이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올해로 21년째를 맞은 '사랑의 생수' 캠페인은 NS홈쇼핑이 2005년부터 매년 여름 진행해 온 동반성장 활동이다. 올해 역시 한진, CJ대한통운, 롯데 등 주요 파트너사에 약 6만3000병의 생수를 전달했으며, 지난 21년간 누적 전달 수량은 88만 병을 넘어섰다.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본부장은 "고객을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는 택배기사님들의 노고 덕분에 NS홈쇼핑의 고객 만족 서비스가 완성된다"며 "앞으로도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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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무더위에 '폭염 대피소' 역할 강화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폭염 대피소로서 역할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CU의 폭염 대피소는 더위에 취약한 어린이, 임산부, 노약자 등을 비롯해 모든 고객들이 가까운 점포에서 잠시 무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이를 위해 전국 점포로 홍보물을 배포하고 가맹점주들과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는 전국 최대 오프라인 점포 네트워크를 활용해 생활 속 안전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24시간 운영되며 상시 냉방이 가동되는 편의점의 특성을 살려 지역 사회의 안전 확보에 기여하는 공익적 기능을 강조한다는 목표다. CU는 이처럼 폭염 대피소 역할을 강화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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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D특징주] 도우인시스, 코스닥 상장 첫날부터 '폭등'
도우인시스가 23일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 첫날부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후 12시 3분 기준 도우인시스 주식은 공모가 3만2000원보다 52.34% 오른 4만8750원에 거래되고 있다. 도우인시스는 폴더블 디바이스의 핵심 소재인 초박형 강화유리(UTG) 전문 업체다. 폴더블 스마트폰 UTG를 양산한 경험이 강점으로 평가되며, 삼성디스플레이 등 글로벌 IT업체와 거래 실적도 투자심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또한 이번 상장 과정에서 기관 수요예측 경쟁률이 785.41대 1, 일반 투자자 청약 경쟁률이 664.21대 1로 흥행을 흥행을 기록했다. 청약 증거금도 약 3조7202억원이 몰리며, 공모가는 희망 밴드 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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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앤에프 품은 삼양식품, K-소스 시장 '지각변동' 예고
일명 '불닭 신화'를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까지 입지를 확대하고 있는 삼양식품이 국내 소스 전문기업 지앤에프(GNF)를 인수한다. 삼양식품이 지앤에프 인수를 통해 글로벌 K-소스 생산 기업으로 도약에 나선다는 해석이 나오는 가운데, 기존에 지앤에프가 라면 스프 원재료 등을 납품하던 농심, 오뚜기 등 경쟁 식품사들이 공급 상황에 타격을 받게 될지 업계의 시선이 주목된다.◆ 삼양식품, 지앤에프 인수…소스 사업 확대 발판 마련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소스 전문 기업 지앤에프 인수를 추진하고 있다. 인수 단가는 지분 100%에 600억원으로 알려졌다. 삼양식품이 인수합병(M&A)를 추진하는 것은 지난 2015년 냉동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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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업박물관, 도심 속 농심키우기 어린이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적극 실시
농협(회장 강호동) 농업박물관이 전시와 연계한 체험 중심 프로그램을 연중 풍성하게 운영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구성된 교육 콘텐츠는 '농업'이라는 주제를 무겁지 않게 풀어내면서도, 사계절과 학습 흐름을 고려한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설계되어 운영 중이다.먼저, 2022년부터 운영 중인 '옹기종기, 그림책!'은 전시와 연계하여 농경문화를 주제로 한 그림책 이야기를 구연동화 형식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농경·전통문화와 관련된 주제를 시기별로 바꾸며 진행되고, 2025년 상반기(4~6월)에는 총 13회 운영되어 조기 마감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하반기 프로그램 신청은 8월부터 선착순 접수가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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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센터' 전국 확대…시니어 고객 맞춤 서비스 강화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은퇴, 상속, 요양 등 시니어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KB골든라이프센터'를 서울·수도권 4개 센터에서 전국 12개 센터로 확대했다고 23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센터는 △은퇴 준비 및 노후 설계 △상속 및 증여 컨설팅 △요양 및 돌봄 상담 △헬스케어 서비스 등 시니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상담센터다. 이번 확대로 접근성이 한층 높아진 KB골든라이프센터는 시니어 고객의 다양한 수요에 맞춰 더욱 체계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이번에 신설되는 KB골든라이프센터는 총 8곳으로, 수도권에는 남대문, 목동, 분당, 평촌범계센터가 추가로 개설되고, 비수도권에는 광주, 대구, 대전, 부산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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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2025 신한 영 아티스트 페스타 'Dancing with Index'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오는 9월 3일까지 역삼동 소재 신한갤러리에서 신진작가 육성 프로그램 '2025 신한 영 아티스트 페스타'의 세 번째 기획전시 'Dancing with Index'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신한 영 아티스트 페스타는 젊은 신진작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아트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이며, 2003년부터 23년간 총 170회 전시, 303명의 신진작가를 발굴하는 등 젊은 예술가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이번 Dancing with Index 전시는 사진 이미지와 실재 사이의 경계가 흐려진 현대의 시각 환경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했다. △미술작품 및 이미지를 시각 언어로 표현한 '백승환' △디지털 이미지의 프린트 과정에서의 변화를 표현한 ‘윤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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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혹서기 영업현장 찾아 이동식 카페 지원
한화생명이 무더위 속에서도 고객을 위해 현장에서 땀 흘리는 FP들을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한화생명은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남부수원지역단 영업현장을 방문해 FP들에게 간식을 전달하고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고 23일 밝혔다.지난달 23일 시작한 'H카페-Summer' 행사는 다음달 29일까지 진행된다. 한화생명의 자회사인 한화생명금융서비스와 한화라이프랩, 피플라이프, IFC그룹, GA, 콜센터 등 전국 110개 영업현장을 찾아 FP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H카페-Summer 이벤트는 아침 시간에 각 지역단과 사업단의 지점장이 직접 이동식 카페에서 FP들에게 간식을 전달하는 행사다. 올해는 망고빙수, 블루베리 아사이볼을 제공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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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 어린이 안전 체험장 전국 확대…생활 밀착형 교육 강화
현대모비스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대폭 강화한다. 대표 사회 공헌 활동인 '투명 우산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어린이 대상 교통·재난 안전 교육 프로그램인 '종합 안전 체험랜드'를 전국 단위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현대모비스는 23일 한국교육시설안전원, 한국도로교통공단, 한국어린이안전재단과 함께 어린이 종합 안전 캠페인 공동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현대모비스와 교육 안전 전문 기관이 협력해 어린이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미래 세대를 위한 안전 문화를 확산하겠다는 취지로 추진됐다.협약을 통해 현대모비스와 교육 안전 전문 기관 세 곳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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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투자증권, 네이버페이 간편주문 서비스 수수료 무료
신한투자증권은 국내 및 해외 주식 투자 활성화를 위해 신규, 휴면 고객 대상 수수료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수수료 이벤트는 신한 SOL증권 앱뿐만 아니라 최근 오픈한 '네이버페이 간편주문 서비스'를 이용한 거래에도 적용된다. 이벤트 대상자는 25년 7월 1일 이후 생애 신규로 계좌개설한 고객과 25년 1월~6월까지 국내 또는 해외주식 거래가 없는 고객이다.이벤트 신청 후 온라인 거래 시, 6개월간 국내 주식은 유관기관 수수료까지, 미국 주식은 SEC Fee까지 제로이다(미국증권거래위원회 정책상 SEC Fee는 25년 연말까지 면제이며, 추후 정책상 변경될 수 있다).이벤트 신청 후 거래 이력이 있을 경우 온라인수수료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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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증권, 한국케이밸브와 상장 대표주관 계약 체결
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은 한국케이밸브와 2027년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대표 주관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케이밸브는 산업용 버터플라이 밸브 제조 전문기업으로 다양한 산업군에 특화된 고성능 밸브 및 배관 기자재를 제조하며 유통하고 있다. 조선, 플랜트 등 기존 전문 분야에서 반도체, 석유화학, 발전소 등 초정밀 밸브 기술을 활용한 고부가가치 산업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올해 3월 수성에셋인베스트먼트로부터 약 120억원의 투자금을 조달했으며, 이번 IPO 대표 주관사 계약을 시작으로 생산설비 증설과 R&D 투자, 해외 시장 진출 확대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안성민 한국케이밸브 대표이사는 "이번 IPO는 한국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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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건설, ‘철산역자이’ 8월 분양 예정
광명시를 대표하는 아파트 브랜드 자이(Xi)가 광명시에서 9번째 분양에 나선다.GS건설은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광명12R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들어서는 철산역자이를 8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7층~지상 최고 29층, 19개 동, 총 2,045가구이며, 이 중 전용면적 39~84㎡ 650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으로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39㎡ 8가구 △49㎡ 118가구 △59㎡ 466가구 △74㎡ 46가구 △84㎡ 12가구 등으로 구성된다.철산역자이는 우수한 입지환경이 강점으로, 광명시 내에서도 최고의 중심입지로 손꼽힌다. 도보 거리에 지하철 7호선 철산역이 있으며, 단지 앞에는 오리로, 철산로가 있는 것을 비롯해 안양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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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발디파크 오션월드, '2025 컬러풀 페스타' 7월 26일부터 개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여름성수기를 맞아 방문객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2025 컬러풀 페스타'를 오는 오는 26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 위치한 오션월드는 축구장 넓이의 약 14배, 총 12만 6645㎡ 규모로 아쿠아존,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실내존과 야외존의 어트랙션을 상시 운영중이다. 오션월드는 매년 여름 성수기 시즌 컬러풀 페스타를 열고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K팝 아티스트 공연에서부터 라이프가드가 선보이는 다이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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