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LG유플러스, '너겟' 요금제 고객 전용 오프라인 혜택 '엑스템' 선보여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너겟(Nerget)’의 요금제 가입 고객 전용 멤버십 혜택으로 정기적으로 새로운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하는 ‘엑스템(ExTem)’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너겟은 통신 생활에 관련한 모든 과정을 100%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기반 통신 플랫폼이다. ‘엑스템(ExTem)’은 너겟 전용 멤버십 혜택으로, LG유플러스가 정기적으로 선정하는 다양한 지역 핫플레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또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첫 엑스템은 연남동과 연희동 일대 핫플레이스를 경험할 수 있는 ‘연연패스’로, 도시 콘텐츠 전문기업 ‘어반플레이’와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복합문화공간 ‘연남장’ ▲정통
-
올해 전용 84㎡ 분양 인기몰이…DL·GS건설·포스코이앤씨 등 분양 귀추 주목
올해도 국민평형인 전용 84㎡가 분양 비율 절반을 넘기며, 분양시장에서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8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 자료에 따르면 올해 1~3분기 전국에 일반공급(특별공급 제외)된 총 5만8274가구 중 전용 84㎡는 2만9412가구로 전체의 50.47%를 차지했다. 지난해보다 비율이 다소 줄었지만 여전히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작년에는 같은기간 일반공급(특별공급 제외) 총 9만7957가구 중 5만3059가구가 전용 84㎡로 공급되며, 54.17%의 비율을 나타냈다. 타입별 청약 경쟁률 순위도 전용 84㎡가 대부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자세하게는 지난 7월 서울 용산구에 공급된 ‘용산 호반써밋 에이디션’ 전용 84㎡A 타입이 11가구(특
-
KB국민카드, 해외진출 3개국에 기부 물품 전달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지난 7일 캄보디아, 태국, 인도네시아 등 현지법인을 통해 해외 진출국 취약 가정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이날 전달된 기부 물품들은 KB국민카드 임직원 및 고객이 참여해 언택트(Untact) 방식으로 만든 재능기부 봉사 물품이다.캄보디아는 현지법인 ‘KB 대한 특수은행(KDSB)’에서 ‘캄퐁통 및 프놈펜’ 지역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태양광 랜턴’ 800개, ‘금융동화 팝업북’ 400권, ‘원목 독서대’ 700개를 전달했다.태국은 ‘KB 제이 캐피탈(KBJC)’이 방콕 외곽에 위치한 ‘푸타몬톤’ 지역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사랑의 에코백’ 300개와 ‘나눔상자’ 200박스를 전
-
DB손보, 프로미카서비스센터 파트너십 콘퍼런스 개최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이 지난 3일 전국 프로미카서비스센터(이하 ‘협력업체’)와 현장출동전문업체를 초청해 ‘Together Promise! 2024’ 프로미카서비스센터 파트너십 콘퍼런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DB손해보험 대표 정종표 사장을 비롯해 자동차보상 전 임원 및 협력업체 대표와 현장출동업체 대표 등 164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2023년을 되돌아 보고 2024년 상생전략을 공유하고, 지역별 우수협력업체에 대한 품질경영대상 시상과 더불어 친환경부품(품질인증부품,대체부품), 유리/타이어 휠 복원수리 과정을 소개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자동차기술연구소(소장 심상우
-
SK에코플랜트, 올해 구성원 봉사시간 '2만 시간' 돌파
SK에코플랜트 구성원들의 누적 봉사활동 시간이 올해 2만 시간을 돌파했다.SK에코플랜트는 자회사 SK에코엔지니어링과 진행한 봉사활동이 지난달까지 총 2만2247시간을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인원은 총 3244명으로 해외나 특수 현장직, 휴직 등으로 참여가 어려운 구성원을 제외한 대부분이 올해 봉사활동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참여한 구성원 1인당 평균 약 7시간의 봉사활동을 한 셈이다. 올해 SK에코플랜트의 봉사활동은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구성원들이 자연스럽게 환경과 사회 인식을 개선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기획했다. 대표적으로 도심 속 자연생태계 보호를 위한 ‘EM흙공 던지기’, ‘청계천 유해식물제거
-
롯데웰푸드, 유아 충치예방 교육 사업 마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충치예방연구회와 함께 진행하는 유아 충치예방 교육 사업이 마무리됐다고 8일 밝혔다.유아 충치예방 교육 사업은 지난해 12월 체결한 업무협약을 토대로 올해 5월부터 본격 시행돼 지난 10월 30일까지 진행됐다. 치과위생사 등 전문인력이 서울특별시 관내에서 선정된 충치 예방 모범유치원을 직접 방문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구강건강교육을 진행했다.해당 교육 사업은 충치 예방 모범유치원으로 선발된 44여개소, 3~5세 유치원 어린이 약 4600명을 대상으로 유치원의 학기에 맞춰 1학기와 2학기로 나눠 44회씩, 총 88회 진행됐다.이번 충치 예방 교육은 대상의 연령층을 고
-
현대차, 서울시에 시각장애인 맞춤 복지차량 '아이오닉 5' 기증
현대차는 8일 오전 서울시 현대차 사옥 내 ‘온택트그라운드’에서 시각장애인을 위해 제작한 전기차 ‘아이오닉 5’ 3대 기증식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차량 기증은 현대차가 이동 약자 이동권 증진을 위해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 ‘H-스페셜 무브먼트’의 일환으로, 시각장애인 맞춤형으로 제작한 아이오닉 5 3대를 서울시에 전달한다. 해당 차량은 서울시 최초로 시각장애인을 위한 친환경 전기차량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시각장애인 맞춤형 차량으로 제작된 아이오닉 5는 특장차 전문 기업 ‘창림모아츠’와 협업해 제작했으며, 시각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차량 내·외부 손잡이와 창문 스위치등 접
-
롯데홈쇼핑, 청년 미디어 콘텐츠 전문가 취업 지원 나서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 7일 서울 영등포구 63컨벤션센터에서 청년 미디어 콘텐츠 전문가 취업 지원을 위한 채용 박람회 ‘2023 커머스 크리에이터 캐스팅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롯데면세점의 우수 파트너사 24개사, 청년 크리에이터 70명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행사에서 롯데홈쇼핑은 약 6시간 동안 패션, 뷰티,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라이브 커머스 진행을 희망하는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청년 크리에이터들을 자사 라이브 커머스 제작자로 채용하기 위한 1대1 맞춤형 취업 상담을 진행했다. 12개 팀으로 구성된 크리에이터들은 자체 제작한 미디어 콘텐츠를 기반으
-
대우건설, 분상제 적용 '문현 푸르지오 트레시엘' 분양…"현장 뉴딜사업 진행중"
대우건설 컨소시엄(대우건설∙금호건설∙계룡건설산업∙흥한종합건설∙우암건설)이 오는 10일부터 ‘문현 푸르지오 트레시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일반분양에 돌입한다고 8일 밝혔다.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8층, 8개동 총 960가구 규모로 이중 전용면적 59~74㎡ , 561가구를 일반분양으로 공급한다. 전용면적별로는 △59㎡A 225가구 △59㎡B 47가구 △67㎡ 95가구 △74㎡A 147가구 △74㎡B 47가구로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청약 일정을 보면 오는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일 1순위, 22일 2순위 청약 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8일이며, 정당
-
SSG닷컴, ‘크리스챤 디올 뷰티' 한정판 컬렉션 선보여…"국내 단독 판매"
SSG닷컴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한정판 컬렉션을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SSG닷컴은 크리스마스 등 행사가 많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럭셔리 브랜드 한정판 상품을 선보여 고급 선물 수요를 겨냥한다는 계획이다.특히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메이크업 라인인 ‘백스테이지’의 다양한 신상품들로 구성된 ‘홀리데이 컬렉션’은 브랜드 자사몰 외에는 모든 유통채널을 통틀어 쓱닷컴에서만 선보인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한편 쓱닷컴과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오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동일한 부티크 페이지를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
-
빙그레, 단지우유 겨울 한정판 '고구마맛우유' 출시
빙그레 단지우유가 겨울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신제품 ‘고구마맛우유’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고구마맛우유’는 겨울철 대표 간식인 군고구맛을 재현한 제품으로, 국내산 원유 함유량이 78%에 달한다. 특히 이번 겨울 한정판 신제품은 카카오프렌즈의 ‘춘식이’ 캐릭터를 사용해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춘식이는 라이언이 길거리에 버려진 고구마 상자에서 데려온 반려묘로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다.
-
SPC, '제복 입은 영웅의 달' 프로모션 진행…최대 20% 할인
SPC(회장 허영인)는 계열사 전 매장에서 제복근무자(MIU, Men In Uniform)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제복 입은 영웅의 달’ 프로모션을 이달 9일부터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9일 소방의 날과 지난 10월 국군의 날(1일), 재향군인의 날(8일), 경찰의 날(21일), 교정의 날(28일) 등 기념일의 의미를 되새기고, 국가 안보와 국민을 위해 일하는 제복근무자들에게 감사와 존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라그릴리아 등 SPC가 운영하는 전국 6600여 개 직·가맹점이 모두 동참하며, 오는 22일까지 구매 금액의 15% 할인과 해피포인트 5% 적립 등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혜택
-
[부고] 문윤석(NH투자증권 이사)씨 부친상
▲ 문수웅(문성종합통상 대표·향년 81)씨 별세, 이영희씨 남편상, 문윤석(NH투자증권 이사)·문준석(골드만삭스 상무)씨 부친상, 이혜미·임채윤씨 시부상 = 7일 오전 8시,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23호실, 발인 9일 오전 11시, 장지 용인추모공원. ☎ 02-3010-2000
-
CJ온스타일, 3분기 홈쇼핑 업계 관심도 1위…롯데·현대·NS홈쇼핑 순
CJ온스타일이 지난 3분기 국내 홈쇼핑 업계 7개사 가운데 가장 많은 온라인 정보량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8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홈쇼핑 업계 7개사에 대해 지난 3분기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CJ온스타일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NS홈쇼핑 △홈앤쇼핑 △GS홈쇼핑 △공영쇼핑 등이다.CJ온스타일은 지난 3분기 총 1만8,653건의 온라인 정보량을 나타내며 홈쇼핑 업계 관심도 1위를 차지했다.CJ온스타일
-
웰컴저축은행, 3분기 온라인 관심도 선두…SBI·OK저축은행 순
지난 3분기 국내 주요 저축은행 10곳 중 소비자들의 온라인 관심도가 가장 높은 곳은 '웰컴저축은행'인 것으로 나타났다.8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빅데이터뉴스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3분기 임의 선정한 국내 주요 10개 저축은행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조사대상은 3분기 정보량 순으로 ▲웰컴저축은행 ▲ SBI저축은행 ▲OK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 ▲다올저축은행 ▲한국투자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 ▲상상인저축은행 ▲OSB저축은행 ▲모아저축은행 등이다.참고로 은행 고유 업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