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문화·라이프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플랫폼
블록체인
IT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연예
아이즈원(IZONE), 우리는 팬심을 저격하기 위해 저 천상계에서 내려왔어
2019-05-20 10:03:39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카오톡
네이버밴드
폰트크기 변경
폰트크기1
폰트크기2
폰트크기3
폰트크기4
폰트크기5
폰트크기6
걸그룹 아이즈원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이 19일 오후 일본 도쿄에 위치한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 국제전시장에서 열린 'KCON 2019 JAPAN' 3일차에 참석하여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Mnet]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
바로가기
헤드라인
신한은행, 청년·아동 집중 후원 1분기 ESG경영 관심도 톱…KB국민·하나은행 순
지난 1분기 1금융권 은행중 온라인에서 ESG경영 관심도가 가장 높은 곳은 '신한은행'으로 나타났다. KB국민은행과 하나은행이 뒤를 이었다.이들 3개 은행은 저출산시대와 경기 침체를 감안, 아동·청년 및 소상공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후원에 적극 나선 것으로 분석됐다.13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4년 1월부터 3월까지 비수도권 거점 6개 은행과 카카오뱅크 등 인터넷은행을 제외한 1금융권 은행 11곳의 ESG경영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조사했다고 밝혔다.조사대상은 지
LG유플러스, 올 1분기 통신업계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유플러스[032640]가 지난 1분기 이동통신 3사 중 'ESG경영'에 가장 많은 관심을 쏟은 것으로 나타났다.10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주요 통신3사에 대해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ESG 경영 관련 온라인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국내에서 이용되고 있는 3대 이동통신사이며 정보량 순으로 △LG유플러스 △SK텔레콤[017670] △KT[030200]등이다.LG유플러스가 이번 분석에서 총 2,098건의 ESG 키워드 관련 정보량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지난
신한카드, 최근 2주간 K-패스 유저 관심도 1위 차지…KB국민카드·삼성카드 순
국토부는 지난 4월 24일 K-패스 카드 신청이 시작된 이후, K-패스 회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이에 4월 24일부터 5월 7일까지 약 2주간 카드사별로 'K-패스' 포스팅수를 집계한 결과 신한카드가 선두를 나타냈으며 KB국민카드와 삼성카드가 뒤를 이었다.9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카드사 9곳에 대해 K-패스 관심도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 △NH농협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비씨카드 △롯데카드 등
조병규 행장, 1분기 6대 시중은행장 중 관심도 선두…김성태 행장 호감도 1위
조병규 우리은행장이 지난 1분기 6대 시중은행장 가운데 온라인 포스팅수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김성태 IBK기업은행장과 이승열 하나은행장이 뒤를 이었다.9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월부터 3월까지 주요 은행 6곳의 수장에 대한 온라인 관심도(정보량 = 포스팅 수)와 호감도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조병규 우리은행장 ▲김성태 IBK기업은행장 ▲이승열 하나은행장 ▲정상혁 신한은행장 ▲이재근 KB국민은행장 ▲이석용
삼성물산, 건설업계 ‘조경’ 관심도 선두…현대·대우·롯데건설 순
최근 아파트 단지내 디자인과 조경 시설 등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최근 1년간 주요 건설사 가운데 온라인에서 ‘조경’ 관련 정보량(관심도=포스팅 수)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현대건설, 대우건설, 롯데건설 순으로 조사됐다.8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3년 5월부터 2024년 4월까지 국내 시공능력평가 건설사 상위 12곳의 조경 및 디자인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
빅데이터 라이프
에스원, 1분기 통합보안 서비스 업계 관심도 압도적 선두…SK쉴더스 뒤이어
삼성계열사 에스원[012750]이 통합보안 서비스 업계 3사 가운데 올해 1분기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10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대표 물리보안 기업 3사에 대해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온라인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에스원 △SK쉴더스 △KT텔레캅 등이다.에스원이 이번 분석에서 총 1만2,609건의 온라인 정보량을 기록하며 조사 대상 3개 업체 중 1위를 차지했다.지난 1월 네이버 유저
화천 KSPO, 1~4월 여자축구리그 관심도 1위…현대제철 레드엔젤스 호감도 선두
화천 KSPO가 1~4월 국내 여자축구 리그(WK리그) 참가 구단 가운데 온라인에서 가장 많은 정보량(관심도=포스팅 수)을 기록했다. 이어 수원FC 위민, 경주 한수원으로 조사됐다.9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4년 1월부터 4월까지 국내 여자축구팀 8곳의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2024 시즌 WK리그 참가 구단 8팀으로 선정했다. 정보량 순에 따라 △화천 KSPO △수원FC 위민 △경주 한수원 △창녕 WF
서울신라호텔, 서울 5성급 호텔 중 1분기 여행자 관심도 1위…롯데호텔·반얀트리 순
올 1분기 개인 채널만을 대상으로 서울 소재 5성급 호텔에 대한 여행자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서울신라호텔'이 1위로 나타났다. '롯데호텔 서울'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뒤를 이었다.3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커뮤니티·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1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임의 선정한 서울 5성급 호텔 13곳의 관심도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참고로 서울 소재 호텔이라도 같은 계열사의 호텔은 최상위 순위의 호텔만 조사에 포함했다. 이는 서울 지역에서 여러 곳을 운영하는 호텔과 단일 호텔만을 운영
락앤락, 외식물가 상승 수혜…1분기 생활용품 기업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
락앤락(115390)이 지난 1분기 밀폐용기 등 주요 종합 생활용품 기업들 가운데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를 나타냈다.지난 23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11개 생활용품 업체에 대해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락앤락 △글라스락 △네오플램 △코멕스 △타파웨어 △지퍼락 △씨밀렉스 △실리쿡 △땡스소윤 △고트만 △데비마이어등이다.락앤락이 이번 분석 기간 총 4만6,391건의 온라인 포스팅수를 기록하
미래에셋자산운용, 1분기 관심도 톱 차지…삼성자산·한국투자신탁운용 뒤이어
지난 1분기 국내 주요 자산운용사 가운데 미래에셋자산운용의 관심도(정보량 = 포스팅 수)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자산운용과 한국투자신탁운용이 뒤를 이었다.30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2024년 1월부터 3월까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자산운용사에 대한 포스팅 수를 조사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1분기 정보량 순으로 ▲미래에셋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 ▲KB자산운용 ▲신한자산운용 ▲한화자산운용 ▲키움투자자산운용 ▲NH아문디자산운용
재계뉴스
현대제철, 신규 지식정보 플랫폼 ‘HIP’ 오픈
KG모빌리티, 황기영·박장호 대표이사 신규 선임
LG유플러스, LG트윈스와 ‘무너 유니폼 데이’ 콜라보 이벤트 펼친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와 LG트윈스가 오는 14일부터 3일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무너’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무너'는 사회초년생 아이덴티티를 담은 LG유플러스의 MZ세대 대표 캐릭터로, 양사는 2022년 ‘무너가 LG트윈스 마케팅팀 인턴으로 함께한다'는 콜라보 스토리를 첫 선을 보인데 이어 올해는 LG트윈스 및 무너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를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먼저 14일부터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LG트윈스와 키움히어로즈의 주중 3연전에서 ‘무너 유니폼 데이‘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LG트윈스 선수들은 무너 캐릭터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한 유니폼을 착
HD현대1%나눔재단, 제2회 HD현대아너상 후보자 공모
HD현대(267250)1%나눔재단이 ‘제2회 HD현대아너상’ 후보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HD현대아너상’은 소외된 이웃과 취약계층을 위해 헌신하는 시민 영웅을 발굴·지원함으로써 우리 사회 내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는 것을 목표로 HD현대1%나눔재단이 지난해 제정한 상이다. ‘제2회 HD현대아너상’은 △대상 △최우수상 단체부문 △최우수상 개인부문 △1%나눔상 등 4개 부문에서 총 3억 원의 상금을 시상한다. HD현대1%나눔재단은 이날부터 오는 7월 12일까지 두 달간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후보자 접수를 받는다. 대상자는 소외계층을 위해 헌신하는 개인 또는 단체로, 지자체 및 교육시설, 각종 사회복지기관의 장(長) 또는 직원
빗썸 플러스, '스테이킹'으로 서비스명 변경
빗썸(대표 이재원)이 기존 서비스명이었던 ‘빗썸 플러스’를 ‘스테이킹’으로 변경하고, 스테이킹 페이지 새단장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와 함께 빗썸 스테이킹 서비스 첫 이용 동의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빗썸은 자산 동결이 없는 스테이킹을 지원한다. 간단한 서비스 신청 후 대상 가상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면 리워드가 자동으로 지급되고, 스테이킹 참여 중에도 고객이 원한다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거래와 입출금이 가능하다.현재 빗썸은 △이더리움(ETH) △폴리곤(MATIC) △클레이튼(KLAY) △쎄타퓨엘(TFUEL) △퀀텀(QTUM) △에이다(ADA) △솔라나(SOL) △폴카닷(DOT) △왁스(WAXP) △이오스(EOS) △크로노스(CRO) △오브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