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롯데호텔월드, "올 가을 피크닉도 가고 할로윈 파티도 즐기세요"

2019-09-09 07:09:12

롯데호텔월드 오텀 브리즈&할로윈 피크닉 박스
롯데호텔월드 오텀 브리즈&할로윈 피크닉 박스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롯데호텔월드는 어느덧 선선해진 가을 날씨를 만끽할 가을 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산뜻한 '오텀 브리즈(Autumn Breeze)'와 짜릿한 '호러 할로윈 더 인비테이션(Horror Halloween the Invitation)', 상반된 매력의 두 가지 패키지 상품으로 가을철 호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사로 잡는다.
우선 야외활동에 제격인 선선한 날씨를 맞아 간편히 가을 나들이를 떠날 수 있도록 '오텀 브리즈(Autumn Breeze)'를 준비했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가을 나들이 준비의 번거로움을 덜어줄 피크닉 박스도 같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월드 1층에 위치한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 픽업이 가능한 피크닉 박스에는 샌드위치와 음료는 물론 한입에 즐길 수 있는 신선한 과일도 포함되어 있다. 시간에 쫓겨 음식 준비할 시간을 따로 내기 힘들다면 더 없이 훌륭한 선택이다.

올림픽 공원 내 소마(SOMA)미술관에서 진행하는 ‘안녕, 푸’ 전시회 티켓 2매도 특전으로 구성되어 서울 도심 내 대표 나들이 명소인 올림픽 공원에서 볼거리 가득한 전시회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우리에게는 ‘곰돌이 푸’로 익숙한 ‘위니 더 푸(Winnie the Pooh)’의 탄생부터 지금까지 한 세기 동안의 모든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안녕, 푸’ 전시는 커플들의 데이트나 가족들의 피크닉 장소로 모두 잘 어울린다. 푸 인형을 비롯 엽서와 전용 봉투가 포함된 굿즈 1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예약은 11월 30일까지 가능하다.

'호러 할로윈 더 인비테이션(Horror Halloween the Invitation)'를 이용하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관 30주년 기념 할로윈 축제를 ‘인싸(무리 안에서 잘 어울리는 친화력이 좋은 사람, 인사이더의 준말)’답게 즐길 수 있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장으로 구성 되었으며, 특히 롯데월드 ‘감독의 분장실 & 의상실’에서 할로윈 분장 및 의상을 대여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어느 때보다 화려할 롯데월드의 올 가을 할로윈 호러 공연에 잘 어울리는 코스튬으로 잊지 못할 할로윈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테이크 아웃 전용 할로윈 특별 음료 ‘호러 라즈베리 에이드’도 놓칠 수 없는 혜택이다. 11월 17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롯데월드 어드벤터 개관 30주년 기념가로 시작한다.

이미지 제공 = 롯데호텔월드
이미지 제공 = 롯데호텔월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