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천호엔케어, 갱년기 여성 건강 위한 ‘우먼솔루션 갱년기 프리미엄’ 선봬

2019년 09월 11일 17:3435:35 송고

김수아 기자 news@thebigdata.co.kr

center
천호엔케어 '우먼솔루션 갱년기 프리미엄'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우먼솔루션 갱년기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천호엔케어의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우먼솔루션’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기능성을 인정 받은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포 섭취로 유효 성분인 소포리코사이드 35㎎을 섭취할 수 있다. 우먼솔루션 갱년기 프리미엄에 사용된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인체시험 결과 갱년기지수(KI) 총점 개선이 확인(40~60세 폐경인 한국인 여성 66명, 12주)된 기능성 원료다.

특히 ‘우먼솔루션 갱년기 프리미엄’은 35년간의 건강식품 제조 노하우를 보유한 천호엔케어가 한의사 박경호 원장과 함께 개발한 제품으로, 주원료인 회화나무열매추출물 외에도 여성 건강을 위한 식물성 원료가 균형 있게 배합되어 있다. 참당귀, 칡, 백복령, 백작약 등 10종의 원료로 구성된 소요비책추출액과 석류, 오미자, 복분자, 적포도 등 여성에게 좋은 붉은색 과실류 4종을 더했다.

영양 외에 섭취 편의성도 고려했다. 하루 한 포로 편리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도록 액상 스틱포 형태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깔끔하고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우먼솔루션 갱년기 프리미엄’은 오는 15일 오전 7시 40분 홈쇼핑 공영쇼핑, 같은 날 오전 8시 40분 롯데원티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우먼솔루션 갱년기 프리미엄’은 천호엔케어를 대표하는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우먼솔루션에서 자신 있게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35년 건강식품 제조 노하우를 보유한 천호엔케어와 한의사 박경호 원장이 함께 개발하여 귀한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추석을 앞두고 어머니와 아내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인 만큼 소중한 분들께 ‘우먼솔루션 갱년기 프리미엄’으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