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코인원, 2022 개발자 집중 채용 시작…"총 50여명 인재 모집"

2022년 06월 29일 09:5547:47 송고

김수아 기자 news@thebigdata.co.kr

center
코인원 신사옥 인포데스크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국내 전문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2022 코인원 개발자 집중 채용’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우수한 개발 인력을 확보함으로써 거래소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향후 신규 비즈니스 개발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집중 채용 분야는 ▲프론트엔드 개발 ▲iOS 개발 ▲안드로이드 개발 ▲백엔드 개발(Kotlin/Node.js) ▲풀스택 개발 ▲블록체인 지갑 개발 ▲백오피스 시스템 개발 ▲서버엔진 개발 ▲클라우드 보안 엔지니어 ▲서비스 보안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DevOps 개발 ▲QA 테스터 ▲QA 엔지니어로 16개 분야에서 총 50여 명의 전문 개발 인재를 모집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심사 후 과제평가,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7월 24일까지 총 1개월 간 코인원 채용 사이트 내 ‘개발자 집중 채용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적극적인 지원 유도를 위해 다양한 입사 베네핏을 제공한다. 집중 채용 기간 내 최초 입사자에게는 최신 안마의자 및 애플 M2 노트북을 증정할 예정이며, 8월까지 입사한 모든 개발자에는 이 중 한 가지를 입사선물로 제공한다.
코인원은 블록체인 기업에 대한 이해도와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채용사이트 내 ‘개발자 집중 채용 페이지’를 신설했다. 고재필 CTO와 테크리더 현직자들의 업무 소개 영상,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코인원 차명훈 대표는 “코인원과 함께 성장하며 다양한 도전으로 가상자산의 혁신을 이끌어갈 전문 개발자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