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신한카드, 봄맞이 놀이공원 할인·후불하이패스 캐시백 혜택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봄나들이 및 가족 여행 시즌을 맞아 놀이공원 할인 및 후불하이패스 이용 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신한 개인 신용카드, 체크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에버랜드, 서울랜드 등 놀이공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에버랜드에서 오는 30일까지 신한카드로 온라인 스마트 예약 및 오프라인 현장 결제 시 소지 고객 본인의 종일권을 대인 기준 정가 대비 40% 할인된 3만 7200원(평일), 4만 800원(주말)에 구매할 수 있다. 서울랜드에서는 내달 6일까지 신한카드로 현장 결제 시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어른 기준 종일권을 정가 대비 50% 할인된 2만 6000원, 야간권(오후 4시~)은 2만
-
신협, 2024년 공제시상식·2025년 비전선포식 개최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지난 8일 대전 신협중앙연수원에서 '2024년 공제시상식·2025년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신협공제 사업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지난 한해 우수한 공제 실적을 기록한 조합 및 개인, 지역본부를 시상해 격려하고, 2025년 공제 사업의 비전과 방향성을 공식 선포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조합 부문 41개 신협과 개인 부문 10명의 직원, 4개 지역본부가 각각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공제 활성화에 기여한 7명의 직원에게는 공로상이 수여됐다. 신협은 이번 행사에서 '신협공제, 희망의 빛을 밝히다!'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불확실한 시장 환경 속에서도
-
키움증권, 전고객 국내주식 수수료 일주일 할인
키움증권이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전체 고객 대상 국내주식 수수료 할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발생한 주문지연으로 불편을 겪은 고객에게 사과하고, 신뢰를 회복하기 위한 조치다. 해당 기간 키움증권은 거래소별 유관기관수수료를 제외한 수수료를 받지 않는다. 국내주식(코넥스, ETF, ETN, ELW 포함)을 영웅문4, 영웅문easy, 번개3, 영웅문S#, 웹트레이딩(WTS), 오픈API+, 키움 REST API를 통해 거래하는 경우 자동으로 적용된다. 키움증권에선 지난 3일과 4일 주문 폭주로 병목현상이 발생해 일부 고객이 주식주문 지연 등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겪은 바 있다. 현재는 모든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주문 지연
-
파스쿠찌, 이탈리아 젤라또 활용 신제품 3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젤라또를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오는 11일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음료 위에 젤라또를 올려먹는 '젤라또 돌체 카페라떼'·'젤라또 복숭아 라떼'와 컵에 담은 젤라또 위에 다양한 토핑을 담아 즐기는 '바질&레몬 코파 젤라또'다.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젤라또 라떼 페어링'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출시일부터 오는 16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젤라또 라떼 페어링' 세트를 사전 예약하면 카리나 브로마이드 1세트(2종)를 증정한다. 페어링 메뉴는 '젤라또 라떼' 라인과 '카사타 티라미수'·'딸기 티라미수'·'오!마이 초코'·'오!마이 화이트' 등
-
뚜레쥬르, 신규 콘셉트 적용 '압구정직영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신규 콘셉트 매장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은 압구정역 5번 출구에 80평 규모로 위치하며, 지난 12월 강남직영점 오픈 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이다.'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은 '편안하고 맛있는 일상의 한 조각'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로 선보인다. 특히 강남직영점을 통해 검증된 제품 중심으로 라인업을 정비하고, 공간은 더 편안하고 오래 머물고 싶도록 마련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제품은 강남직영점에서 인기가 검증된 '스트로베리 파라다이스' 케이크 등 생크림 케이크, 패스트리, 유럽 식사빵 라인
-
스타벅스, 인천SSG랜더스필드서 '스타벅스 데이' 연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 대 LG트윈스 3연전 경기에서 '스타벅스 데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올해 스타벅스 데이에 앞서 스타벅스는 랜더스벅 유니폼을 오는 10일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스트라이프 디자인과 함께 스타벅스의 브랜드 색상인 그린색과 베이지색을 적용했으며,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 원사로 제작해 친환경 의미를 강조했다. 스타벅스는 이번 '스타벅스 데이'를 통해 3연전 기간 경기장을 방문하는 야구팬들을 위해 주 출입구, 전광판, 그라운드 등 경기장 곳곳에 브랜드존을 마련하고 관람객
-
제네시스, 유럽 레이싱 데뷔전서 종합 2위 '기염'
제네시스는 소속 레이싱팀인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이 최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2025 시즌 유러피언 르망 시리즈(ELMS) 개막전 LMP2 클래스에서 우승했다고 9일 밝혔다.올해 대회에 첫 출전한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은 개막전 전체 순위 2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두며 다가오는 월드 인듀어런스 챔피언십(WEC) 무대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유러피언 르망 시리즈는 세계 최고 내구 레이스 대회인 르망 24시와 WEC 실전 테스트 무대다. 올해 대회는 지난 6일 시작해 오는 10월까지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영국, 포르투갈 등 6개국에서 펼쳐진다.제네시스는 내년 WEC 하이퍼카 클래스 참가를 앞두고 레이싱 운영 파트너인
-
대상 종가, 온라인 플랫폼 전용 '배추 겉절이' 출시
대상 종가가 신제품 '배추 겉절이'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배추 겉절이'는 갓 담근 신선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와 온라인 중심의 유통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됐다. 국내 포장김치 1호 '배추 겉절이'는 갓 담아 먹던 겉절이의 아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배추는 물론 고추, 마늘, 양파, 새우액젓 등 우리 농산물을 사용했다.종가는 겉절이라는 김치 제품 특성상 신선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홈쇼핑과 쿠팡, 네이버, SSG닷컴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빠른 배송 속도를 보장할 계획이다. 제품은 페트(PET) 용기를 사용해 별도의 용기 없이도 그대로 보관하면서 취식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김
-
BBQ, 푸드 서비스 기업 '파티센타' 계열사 편입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최근 푸드 서비스 전문 기업 '파티센타'를 계열사로 편입했다고 9일 밝혔다.'파티센타'는 1999년 창립 이후 '친환경 브런치'를 제공하는 푸드 컨시어지 서비스인 'I CAN REBOOT(이하 아이캔리부트)'를 운영 중이다. 지역 식재료를 기반으로 한 레스토랑으로 시작한 아이캔리부트는 직장인 점심 구독을 비롯해 아파트나 공동주택, 기업 대상 케이터링 서비스 및 카페테리아 운영 대행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 하고있다. 아이캔리부트는 푸드 마일리지(식품이 생산지에서 소비자의 식탁에 오르기까지의 이동 거리)를 최소화한 현지 식재료를 활용해 지역 농업인 지원에도 나서고 있다. 한편 최근 외식업계에서는 건강
-
오뚜기 '열치즈라면' 용기면 출시
오뚜기가 열라면에 치즈를 첨가한 신제품 '열치즈라면' 용기면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열치즈라면'은 오뚜기 대표 라면 중 하나인 열라면에 '치즈큐브후레이크'를 첨가했다. 특히 다양한 치즈 원료를 적용한 치즈별첨스프는 치즈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맛을 구현해 열라면 매운맛과의 조화를 한층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현재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의 화끈한 열라면에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를 조합해 매운맛에 익숙지 않은 분들도 열라면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만큼 치즈가 조화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
롯데칠성음료 '젤로 맛있는 제로' 기획전 진행…최대 20% 할인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젤로 맛있는 제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제로 맛집' 콘셉트로 다양한 음식과 어울리는 제로 칼로리 음료를 알리고 칠성몰만의 쇼핑 경험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칠성음료는 행사 기간 △칠성사이다 제로 △밀키스 제로 △핫식스 더킹 제로 등 총 31종의 제로 칼로리 음료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칠성몰 경품 뽑기 행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 냉장고, 치킨 및 햄버거 상품권, 칠성몰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그룹 온
-
우아한청년들 "배달료 통합개편 후 라이더 평균소득 11% 증가"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지난달 '배달료 통합개편'을 도입한 이후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의 평균소득이 1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우아한청년들에 따르면 지난 3월1일 우선 도입된 강원, 충청, 전라, 제주 등 지역의 라이더(주 평균 40시간 이상 운행 기준)의 월 평균 소득이 400만원으로, 개편 이전 달인 2월(353만 원) 대비 약 13.3% 증가했다. 이를 연간 평균 수준으로 환산하면 2025년 예상 월 평균 소득은 414만원(기상할증, 프로모션 등 실제 배달환경 반영)으로 지난해 월 평균 소득(373만원) 대비 11%(41만원) 증가한 수치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우아한청년들은 지난달
-
현대모비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1위...한국타이어 뒤이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3위 금호타이어 순으로 분석됐다. 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10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5년 3월 9일부터 2025년 4월 9일까지의 110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24,466,626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769,162개와 비교하면 12.3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
-
메리츠화재,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28.55% 상승"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2025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리츠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K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3월 9일부터 2025년 4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4,213,573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3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1,885,602개와 비교해보면 19.59%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지
-
[2025 서울모빌리티쇼] 미래車 둘러본 정기선 HD현대 수석부회장
정기선 HD현대(267250) 수석부회장이 지난 8일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진행 중인 '2025 서울모빌리티쇼' 현장을 찾았다. 정 수석부회장은 스마트 굴착기 신제품을 선보인 HD현대 전시관을 비롯해 여러 기업 부스를 다니며 글로벌 모빌리티 기술 동향을 살펴봤다.정 수석부회장은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각각 선보인 굴착기를 둘러본 뒤, 기술 경쟁력을 통한 육상 비전 실현을 강조하고 전시관 내 임직원을 격려했다. 전시관에 나온 HD현대 직원들은 정 수석부회장과 셀피를 찍기도 했다.이어 정 수석부회장은 현대자동차·기아와 롯데 등 주요 기업 전시관을 차례로 방문하며 미래 모빌리티 산업 현재와 향후 방향성을 확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