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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 출시
빙그레는 가공유 신제품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의 특징은 설탕을 넣지 않고도 감미료를 활용한 것이다. 국산 원유를 담았으며,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칼로리를 최대 60% 낮춘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은 이날부터 전국 유통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는 우유를 만들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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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90 롱휠베이스도 '블랙' 입었다
제네시스가 '블랙' 시리즈 최상위 모델로 G90 롱휠베이스를 추가하고 5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G90 롱휠베이스 블랙은 G90 장축 모델을 바탕으로 내·외장 모든 요소에 검정 색상을 입혀 고급스러움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차량이다. 도장면 이외에도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과 엠블럼, 전·후면 범퍼 장식, 헤드램프(전조등) 내부 테두리 등 눈에 보이는 부위마다 블랙으로 마감됐다.또한 전용 20인치 유광 블랙 휠과 플로팅 휠 캡(바퀴가 돌아가는 속도와 관계없이 정위치를 유지하는 중심부 장식)가 장착됐다. 후면 제네시스 브랜드명 글자는 금속 느낌의 검정 색상으로 돼 있다.내장재 역시 고급감을 한층 높였다. 주요 버튼과 장식, 스티어링 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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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 신규 프로그램 '황정민쇼' 론칭
현대홈쇼핑이 황정민 아나운서와 함께 신규 쇼핑 프로그램 '황정민쇼'를 론칭한다. 현대홈쇼핑은 매주 목요일 오전 8시 15분 '황정민쇼'를 정규 편성한다고 5일 밝혔다. 30년간 라디오 DJ로 활약해온 황정민 아나운서가 진행자로 나선다.오는 6일 첫 방송되는 '황정민쇼'는 라디오 감성을 콘셉트로 한 연출과 포맷이 특징이다. 라디오 부스 형태의 세트에서 황정민 아나운서가 오프닝 멘트로 방송 시작을 알리고, 매 방송마다 새로운 타이틀로 진행될 계획이다.첫 방송에서는 '워커힐 호텔 배추김치'와 '제일향미 향진주쌀'이 소개될 예정이다한편 '황정민쇼'는 식품·리빙·뷰티·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종합 쇼핑 프로그램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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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수출 전용 신제품 '레몬에이슬'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수출 전용 신제품 '레몬에이슬'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레몬에이슬(영문명 JINRO LEMON)'은 하이트진로가 6번째로 선보이는 과일리큐르 제품으로 자두에이슬, 딸기에이슬, 복숭아에이슬에 이은 네 번째 수출 전용 제품이다. 신제품은 이달 말 일본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베트남 등 전 세계 26개 이상의 주요 국가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최근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글로벌데이터(GlobalData)'에 따르면, 세계 플레이버 주류 시장(Flavored Alcoholic Beverage)은 2020년부터 2024년까지 연평균 9.3%로 지속 성장 추세를 보이며 2029년까지 약 70조 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하이트진로는 글로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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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도 '팔도비빔면 제로슈거' 출시…국내 최초 무설탕 비빔면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팔도비빔면 제로슈거(이하 팔도비빔면 제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팔도비빔면 제로는 국내 비빔라면 최초로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맛을 낸 제품이다. '알룰로스'를 활용해 식약처 무당류 표시기준을 충족한다.특히 신규 배합을 적용한 면발도 기존 제품과 비교해 밀가루 사용을 줄이고 전분 함량을 높였다.한편, 지난 1984년 출시된 팔도비빔면은 팔도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지난해 누적 판매량 19억 개를 넘어섰다. 신제품은 오는 7일부터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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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100% 국내산 원물 사용 '과일칩·찹쌀 부각' 출시
CU가 국내산 과일, 채소를 사용한 간식 'Get Natural 과일칩'과 '명인 찹쌀 부각'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CU가 지난해 4월에 론칭한 견과 브랜드 Get Natural(겟네츄럴)은 '건강한 자연 그대로의 한입'을 콘셉트로 견과류, 건과일 등 다양한 농산 원물을 선보이고 있다.CU는 최근 원물 중심의 안주를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확인, 이를 공략하기 위해 국내산 농산물을 활용한 과일칩과 찹쌀 부각 상품을 기획했다. Get Natural 과일칩은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은 100% 국내산 과일을 48시간 동안 동결 건조한 제품이다. 설향 딸기, 제주 감귤, 부사 사과, 신고배 4종이다.다음달 출시 예정인 명인 찹쌀 부각 시리즈는 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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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편의점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평판지수 10.34% 상승"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5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U 편의점 2위 GS25 편의점 3위 세븐일레븐 편의점 순으로 분석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5년 3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5년 2월 5일부터 2025년 3월 5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1,908,0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1,275,932개와 비교하면 5.6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사회적 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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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 홈쇼핑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상승"
홈쇼핑 브랜드평판 2025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백화점그룹의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분석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신제품 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5년 2월 5일부터 2025년 3월 5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9,053,7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891,930개보다 8.4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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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오션,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급등"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오션 2위 HD현대중공업 3위 HD한국조선해양 순으로 분석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조선 상장기업 2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5년 2월 5일부터 2025년 3월 5일까지의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285,0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월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620,501개와 비교하면 17.9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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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반도체,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49.45% 상승"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반도체 2위 HB테크놀러지 3위 LX세미콘 순으로 분석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5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5년 2월 5일부터 2025년 3월 5일까지의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718,15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038,878개와 비교하면 5.2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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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 배송 오네서비스' 잇단 호평 'CJ대한통운' 지난해 소비자 관심도 톱
지난해 '7일배송 서비스' 도입을 예고한 후 올 1월초 본격 서비스에 나선 'CJ대한통운'이 지난해 1년간 국내 5개 택배 업체 중 가장 많은 소비자 관심도를 차지했다.우체국택배와 로젠택배가 뒤를 이었다.5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2024년 1월부터 12월까지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택배업계의 관심도(포스팅수 = 정보량)를 조사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CJ대한통운(000120) △우체국택배 △로젠택배 △한진(002320)택배 △롯데택배 등이다.CJ대한통운이 이번 조사에서 총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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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차 5사 2월 내수 판매, 현대·기아·르노 '웃고' KGM·GM '울고'
현대자동차(005380)와 기아(000270)를 포함해 국내 사업장을 운영 중인 완성차 5곳의 지난달 내수 판매량이 전년동월 대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업체별로 현대차·기아·르노코리아는 강세를 보인 반면, KG모빌리티(KGM·003620)와 제너럴모터스(GM)는 부진을 기록해 희비가 엇갈렸다.현대차·기아·르노코리아·KGM·GM 한국사업장이 4일 발표한 올해 2월 완성차 판매량 자료에 따르면 이들 5개사 내수 판매량은 11만2258대를 기록했다. 지난해 같은 달(9만9203대)보다 13.2%, 지난 1월(9만587대) 대비 23.9% 각각 증가한 수치다.먼저 현대차는 1년 전보다 20.1% 늘어난 5만7216대를 판매했다. 해외 판매량(26만5123대)을 합친 전체 판매량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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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흥군, 장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장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연오·백형팔)는 지난 28일 신규 위촉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시작으로, 2025년 복지발전을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이날 회의에서는 신규위원 위촉장 수여 및 민간위원장 선출, 2024년 추진실적을 공유하고 갈수록 다양해지는 저소득층 주민의 욕구에 부응하는 맞춤형사업 추진계획을 의결 하였다.2025년 맞춤형 사업으로는 2024년에 진행했던 '어르신 안부살피기 추진사업', '장수어르신의 특별한 하루 생신 챙겨드리기 사업', '사랑의 무선리모컨 LED전등 교체사업', '어린이날 선물 지원 사업', '크리스마스 선물 지원사업' 등을 올해도 이어가는 것으로 결정했으며 신규 사업으로는 '홀몸 어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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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주시, 소상공인 정책 지원 속도…민생경제회복 총력
전라남도 나주시가 고물가, 고금리로 인해 경영에 어려움이 큰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 지원에 속도를 낸다.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연매출 3억원 이하 관내 임차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카드 수수료 지원사업을 조기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원 기준 및 대상은 2024년도 연매출액 3억원 이하 관내 임차 소상공인으로 급속한 경기침체 상황을 고려해 당초 연매출 1억원 이하에서 3억원까지 기준을 대폭 완화했다. 신청은 오는 3월 31일까지 사업장 소재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방문하면 된다. 시는 자격 확인을 거쳐 전년도 카드 매출액의 0.5%를 최대 30만원까지 나주사랑상품권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소상공인 주민소득 융자지원사업도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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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시, 다둥이 꿈 키움사업 결연식 개최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지역 기업과 다둥이 가정이 함께하는 ‘다둥이 꿈 키움사업’ 결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이 사업은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을 위한 민관협력 사업으로, 지역 기업이 다자녀 가정과 일대일 결연을 하고 정기적으로 지원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2018년 시작되어 올해로 8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165개 기업과 168가정이 참여해 약 2억 80만원의 지원이 이루어졌다.올해는 18개 지역 기업이 참여해 전년도 넷째아 이상 출산한 19가정에 매월 10만원씩 12개월간 지원하게 된다. 이날 노관규 순천시장은 “장기간 감소 추세에 있던 출생아 수가 작년에 소폭 반등한 것은 아이를 낳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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