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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싱텔과 네트워크 기술 협력…AI 혁신 가속화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글로벌 통신사들과 기술 협력 확대를 통해 통신업에서의 AI 혁신을 가속화한다. SKT는 싱텔(Singtel)과 차세대 통신 네트워크 기술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SKT는 싱가포르 1위 통신사인 싱텔과 다방면의 네트워크 기술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이동통신망의 서비스·기술 혁신을 주도한다는 전략이다. SKT와 싱텔은 주요 글로벌 통신사들의 AI 연합인 ‘글로벌 텔코 AI 얼라이언스(Global Telco AI Alliance)’의 창립 회원사로서, 이번 MOU는 통신과 AI를 결합해 자체 AI 경쟁력 강화는 물론 글로벌 AI 생태계를 구축하는 글로벌 텔코 AI 얼라이언스 활동의 연장선상에서 체결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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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12일까지 '썸머패스' 단독 판매…최대 67% 할인
티몬이 전국 인기 레저 멀티권 ‘썸머패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12일까지 단독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워터파크·수상레저·테마파크·아쿠아리움 등 엄선한 10개 시설 중,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선택해 방문할 수 있는 상품으로 올여름 휴가객들에게 ‘높은 편의성’과 ‘갓성비’를 선사한다는 목표다. 티몬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모바일 레저티켓 전문 플랫폼 ‘스마트인피니’와 전국의 다양한 레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썸머패스’를 단독 출시한다. 먼저, 썸머패스의 핵심은 ‘높은 편의성’이다. 대·소인, 주중·주말 관계없이 올여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워터파크·수상레저·테마파크·아쿠아리움 등 10개 시설 중 원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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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썸, 가상자산 불공정거래 신고 포상제 운영…'투자자 보호' 관심도 급증
빗썸(대표 이재원)이 건전하고 투명한 가상자산 시장 조성을 위해 8일부터 '불공정거래 신고 포상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빗썸의 불공정거래 신고 포상제는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시행에 앞서 임직원들의 비윤리적·위법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도입한 제도다. 빗썸은 기존에도 거래지원 및 가상자산 사기 관련 신고 채널을 운영해 왔지만, 불공정거래 행위에 보다 엄정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포상금 제도를 도입하기로 했다.불공정거래 신고 대상 행위에는 빗썸 임직원이 △거래지원을 전제로 대가를 요구하는 행위 △미공개 중요 정보를 누설하거나 이용하는 행위 △시세조종 등 불공정거래행위에 직∙간접적으로 가담하는 행위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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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OLED G8' 美·英 매체서 호평
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OLED G8'이 최근 미국과 영국의 주요 글로벌 IT 매체들로부터 연이은 호평을 받고 있다고 8일 밝혔다.미국의 '포브스(Forbes)'는 2024년형 오디세이 OLED G8 신제품에 탑재된 기술은 "지금껏 보지 못했던 완전히 새로운 기술"이라고 호평하며, 새롭게 탑재된 ▲역대 최고 AI프로세서인 NQ8 AI GEN3 프로세서 ▲번인 예방을 위한 진동형 히트 파이프(Pulsating Heat Pipe) 기술 ▲OLED 글레어프리 등에 주목했다.또, 스마트 TV 기능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때 AI 프로세서가 작은 물체의 움직임도 선명하게 표현하는 등 획기적인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며 극찬하기도 했다.미국의 시사 일간지 뉴스위크(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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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라인페이 대만' 결제 시스템 도입…동남아 관광객 겨냥
신라면세점이 국내 최초로 ‘라인페이 대만’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8일 신라면세점은 외국인 고객 유치를 위해 면세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을 확대, 대만 및 동남아권에서 필수 결제 수단으로 알려진 ‘라인페이 대만’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이번 결제 시스템 도입은 지난해 11월 라인페이와의 MOU 체결에 따른 것으로, 이로써 신라면세점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위챗페이, 은련QR, 알리페이 등 총 7개의 간편결제수단을 갖춰 한층 더 편리해진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신라면세점은 현재 대만 1위의 모바일 간편결제 ‘라인페이 대만’과 동남아 관광객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결제 시스템 도입을 도입했고,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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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SOL페이 티머니' 오픈…최대 5500 포인트 적립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스마트폰 태그 만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교통카드 서비스 ‘SOL페이 티머니’(이하 쏠페이 티머니)를 신한 SOL페이(이하 신한쏠페이)에 오픈하고, 이용에 따라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쏠페이 티머니’는 신용·체크카드를 신한쏠페이앱의 ‘모바일 티머니’에 등록하면, 별도 충전없이 사용한만큼 청구되는 후불청구형 교통서비스다. NFC기능을 이용해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버스, 지하철, 택시 등 대중교통 단말기에 스마트폰을 가져다 대는 것 만으로 교통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신용카드 또는 신용한도가 부여된 체크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 K패스와 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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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고객 맞춤형 '마이핏 건강보험' 출시…'고객' 관심도↑
삼성화재(000810)는 고객의 건강 관리를 위한 새로운 컨셉의 '마이핏 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상품은 모듈형 구조와 납입지원, 무사고 계약전환 기능을 통해 경쟁력 있는 보장을 제공한다. '마이핏 건강보험’은 16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보험기간은 90세 또는 100세까지 선택할 수 있다. 모듈형 보장 구조를 통해 고객의 생애주기에 따라 맞춤형 보장을 제안할 수 있으며, 나와 부모님 건강, 주거, 운전자 비용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또, 모듈 간 연계성 강화를 위해 보험료 납입지원 기능이 탑재돼 있으며, 고객이나 가족의 암 진단 및 주택 화재 등의 사고 발생 시에도 보험료를 지원받아 보험을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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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메이저, '워터밤 서울 2024' 성료…무더위 찢은 역대급 무대
82메이저(82MAJOR)가 서울의 무더위를 단번에 날려버렸다. 82메이저는 지난 7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4'에 출격해 페스티벌 현장을 뒤흔들었다.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입장할 수 있는 페스티벌 특성상 막내 김도균은 아쉽게 함께하지 못했다. 이날 올 블랙 착장으로 무대에 오른 82메이저는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 강력한 세트리스트로 모두를 열광케 했다. 대표곡 '촉(Choke)', 'Illegal(일리걸)', '가시밭길도 괜찮아', 'FIRST CLASS(퍼스트 클래스)'를 비롯해 이효리의 '10 Minutes(텐미닛)'을 리메이크한 무대까지 선보이며 짜릿한 전율을 선사했다. 또한 82메이저는 떼창을 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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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가정용 프리미엄 환기 구독 서비스 출시…월 구독료 5만 원부터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 066570)는 가정용 프리미엄 환기 시스템을 구독 상품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가정용 환기 시스템은 창문을 열지 않고 미세먼지나 유해가스, 이산화탄소(CO2) 등으로 오염된 실내 공기를 바깥으로 배출하고 필터를 거친 깨끗한 외부 공기를 집 안으로 공급하는 제품이다. 환기 시스템을 사용하면 황사나 꽃가루 등 외부 오염물질이 많아 창문을 열기 어려운 날에도 내부 공기를 청정하게 유지한다. 실내 냉기나 온기가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아 창문 환기 대비 냉난방비도 절감할 수 있다. LG전자에 따르면 가전 구독은 초기 구입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구독 기간 내내 전문가의 빈틈없는 관리를 받을 수 있다. LG 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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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지역화폐 사용 가맹점 매출 상한 ‘10억 원→12억 원’…지역화폐 관심도↑
경기도 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는 지역화폐 가맹점의 연 매출 제한액이 10억 원에서 12억 원으로 상향 조정됐다. 출산장려정책의 하나로 출산장려금에 한해 하나로마트에서도 지역화폐 사용을 허용하고, 산후조리원에서 지역화폐 사용 시 지역 제한도 해제됐다. 경기도는 지난 6월 26일 경기도청에서 ‘ 2024년 제1차 경기지역화폐심의위원회’를 열고 이런 내용을 담은 가맹점 매출 제한액 상향, 출산장려금·산후조리비(정책수당) 사용처 확대, 민간 산후조리원 지역화폐 사용 지역 제한 해제 등의 안건들을 의결했다고 8일 밝혔다. 경기도는 준비 기간을 거쳐 이르면 8월부터 바뀐 기준에 따라 경기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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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체크카드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하나카드 순
최근 한달간 체크카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카드 체크카드 2위 삼성카드 체크카드 3위 하나카드 체크카드 순으로 나타났다.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체크카드 1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8일부터 7월 8일까지의 체크카드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1,446만5,29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체크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1,565만6,471개와 비교하면 7.6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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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행,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7월 톱 차지…광주·제주은행 순
최근 한달간 지방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부산은행 2위 광주은행 3위 제주은행 순으로 나타났다.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광주은행·제주은행·전북은행·경남은행에 대해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8일부터 7월 8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891만2,1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을 알아냈다. 지난 6월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466만7,328개와 비교하면 39.2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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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최근 한달간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대한항공 2위 한진칼 3위 제주항공 순으로 나타났다.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항공사 상장기업 7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8일부터 7월 8일까지의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110만5,4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976만6,988개와 비교하면 3.3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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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스터디교육,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1위…대교 뒤이어
최근 한달간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메가스터디교육 2위 대교 3위 멀티캠퍼스 순으로 나타났다. 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8일부터 7월 8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44만6,461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76만9,792개와 비교하면 8.9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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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2분기 소비자 '최저가' 포스팅 수 1위…G마켓·인터파크 뒤이어
소비자들은 올해 2분기 국내 7개 이커머스 중 쿠팡 상품이 온라인에서 '최저가'가 압도적으로 많았다는 포스팅을 한 것으로 조사됐다.G마켓과 인터파크가 뒤를 이었다.8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이커머스 업계에 대해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쿠팡 △G마켓 △인터파크 △티몬 △11번가 △위메프 △옥션 등이다.쿠팡이 이번 분석에서 총 5,922건의 최저가 관련 포스팅 수를 기록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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