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폴 바셋, 빙수·멜론 아이스크림 등 신메뉴 10종 선보여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여름 시즌 신제품 10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빙수와 아이스크림, 생과일주스, 식혜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우리팥 우유 빙수'와 '제주말차 한라봉 빙수'는 우유 얼음 위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것이 특징이다. 우리팥 우유 빙수는 국내산 팥과 인절미, 아몬드 크럼블을 토핑한 메뉴고, 제주 말차 한라봉 빙수는 제주 말차와 한라봉 퓌레를 얹어 완성한 메뉴다.폴 바셋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멜론 아이스크림 메뉴들도 출시했다. 머스크멜론을 활용한 메뉴들로 멜론 아이스크림과 멜론 과육을 넣은 아이스크림 라떼, 프라페, 에이
-
CJ제일제당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 출시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들깨가루를 넣은 국물에 누룽지로 속을 채운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닭을 삶는 '자숙 공정'에 비비고만의 HMR 기술력을 적용, 촉촉한 식감과 육즙을 살렸으며 열처리 조건을 개선해 간편식 삼계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뼈 부스러짐' 현상도 줄였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을 앞세워 이른 더위에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춘다는 계획이다.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은 이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이마트 트레이더스와 CJ제일제당 자사몰인 CJ더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한편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초
-
DB손보 '개물림사고 행동교정훈련비 보장' 9개월 배타적 사용권 획득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이 지난 5월21일 출시한 '개물림사고 행동교정훈련비 보장'에 대해 9개월의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손해보험협회 신상품심의위원회는 D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개발한 '개물림사고 행동교정훈련비용 보장' 담보에 독창성 및 유용성 등을 높게 평가해 9개월의 배타적사용권을 부여했다. 이에 따라 향후 9개월 간 타 보험사는 이와 유사한 특약의 개발 및 판매가 제한된다. 이번 보장은 펫보험 상품 가운데 최초로 9개월의 배타적 사용권이 부여된 사례로, 기존 대부분의 펫보험 신담보들이 주로 3개월 또는 6개월 수준에 머물렀던 것과 비교해 이례적인 평가를 받게 됐다. DB손보의 신담보는 반려동물이
-
한국투자증권, 네이버페이 증권 간편주문 서비스 진행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Npay 증권 간편주문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Npay 증권 '간편주문' 서비스는 사용자가 Npay 증권 내 종목 정보를 확인하다가 '간편주문' 버튼을 클릭하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증권사의 모바일 WTS(Web Trading System)로 바로 연결되어 주식을 쉽게 매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 뱅키스 계좌 보유자는 별도의 계좌 개설 없이 연결 가능하며, 신규 고객은 즉시 계좌 개설도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Npay 증권을 통해 '한국투자증권'을 선택해 뱅키스 계좌를 연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 명에게는 Npay 포인트 최대 2000원이 지급되며, 국내주식 매수 시 유관기관 제비용까
-
오뚜기함태호재단, 제31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 개최
재단법인 오뚜기함태호재단(이사장 함영준)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사단법인 한국식품과학회(회장 박영서)와 공동으로 제31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1996년 설립된 재단법인 오뚜기함태호재단은 다양한 학술진흥사업, 장학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1997년 5개 대학 14명의 장학금 지원을 시작으로 2024년까지 총 1361명의 대학생에게 92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특히 2009년에는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을 제정하여 한국식품과학회와 한국식품영양과학회를 통해 식품산업 발전과 인류식생활 향상에 기여한 식품관련 교수와 식품관련 연구원들에게 매년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을 시상하고 있다. 이번 오뚜기
-
BBQ '골든티켓 페스타' 참여 채널 쿠팡이츠로 확대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창사 3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이 배달앱 '쿠팡이츠'까지 참여 채널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BBQ는 오는 25일까지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 장을 고객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기존엔 BBQ 자사앱에서만 참여 가능했지만, BBQ는 쿠팡이츠 등과 협업해 배달 플랫폼에서도 소비자들이 티켓 응모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경로를 확대했다.참여 방법은 쿠팡이츠 앱에 접속해 BBQ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누르고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2
-
NH농협은행-웹케시, 생성형AI 기반 미래형 뱅킹서비스 구현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지난 2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B2B핀테크 대표기업인 웹케시그룹(회장 석창규)과 '생성형AI 기반 미래형 뱅킹서비스 구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강태영 은행장과 석창규 웹케시그룹 회장 등이 참여했다.양사는 기업자금관리 노하우와 기술역량을 토대로 △AI기반 기업디지털 서비스 공동구축 △AI 전환 파트너십 구축 △기업고객 대상 공동마케팅 등 다방면의 전략적 협력을 추진한다. 또한, 오는 9월에 AI엔진을 탑재한 'AI 기업 통합자금관리서비스(하나로브랜치)'를 출시하고, 'AI 기업뱅킹' 시스템 구축도 연내 착수해 금융권 AI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기업의 회계담당자가 메뉴
-
하나은행, 손님 중심 모바일 웹 개편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디지털 금융환경 변화에 발맞춰 손님의 다양한 금융 니즈를 충족하고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은행 '모바일 웹'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웹과 앱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 '모바일 웹'의 홈 화면과 기능을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와 동일하게 구성하고, 전체메뉴 구조 개편을 통해 가독성을 한 단계 끌어 올린 것이 특징이다. 먼저, '홈 화면 개편'으로 손님들에게 일관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하나원큐' 기본 홈 스타일의 디자인을 적용하고, 앱과 동일한 UI·UX로 재구성 했다. 뿐만 아니라, 홈 화면에 △놀이터 △축구PLAY △달달하나 등 '하나원큐' 전용 콘텐츠와 상품도 선보인
-
신한카드, LG전자 The 구독케어 카드 출시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LG전자와 함께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LG전자 The 구독케어 신한카드(이하 LG전자 구독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LG전자 구독카드'는 스타일러, 스탠바이미, STEM 냉장고 등 LG전자의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구독하는 고객에게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인 경우 1만3000원 △70만원 이상 130만원 미만인 경우 1만6000원 △130만원 이상인 경우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LG전자 구독 서비스를 한 달에 7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1만 마이신한포인트도 제공해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
11번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8년 연속 e커머스 부문 1위
11번가는 '2025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e커머스 부문 1위에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KS-SQI'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서비스품질 표준 평가 모델로, 국내 서비스 산업 품질 수준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지표다. 이번 평가에서 11번가는 서비스 전문성, 서비스 결과 품질, 사회적 가치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위를 차지하며 지난 2008년 서비스 론칭 이래 18년 연속 선정 기록을 세웠다. 11번가는 변화하는 e커머스 환경과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무료 멤버십 '11번가플러스'가 대표적이다. 고객이 별도 가입비 없이 멤버
-
서울신라호텔, 비비안 웨스트우드와 애프터눈 티 출시
서울신라호텔이 올 여름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와 협업한다.서울신라호텔은 이달 5일부터 8월까지 두 달간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비비안 웨스트우드'와 협업해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정체성을 재현한 '플래닛 비비안 웨스트우드(Planet Vivienne Westwood)'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플래닛 비비안 웨스트우드'는 서울신라호텔만을 위해 비비안 웨스트우드에서 기획한 전시로, 서울신라호텔의 헤리티지와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미래적 감각이 더해졌다. '럭셔리 판타지'를 주제로 한 이번 전시에서는 비비안 웨스트우드 특유의 4가지 테마에 맞춰 주얼리, 가방,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이와
-
NS홈쇼핑 '아마존 K-Food 셀러기업 판매 지원사업' 참여사 모집
NS홈쇼핑은 아마존 코리아 글로벌 셀링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우수식품의 수출 판매를 돕고자 'K-Food 셀러기업 판매지원 사업'을 실시하며 참여사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오는 15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사업의 지원대상은 아마존 플랫폼에 입점이 완료되어 한국산 식품을 판매하는 국내 중소·벤처 셀러 중 마케팅에 니즈가 있는 기업이다. 해당하는 품목은 완제품 판매가 가능한 한국산 식품 류(상온)이다.모집규모는 총 8개사로 해당 기업들은 아마존 상품 판매 활성화 교육 및 컨설팅 외에도 아마존을 통해 사용한 FBA(아마존주문처리 서비스: 풀필먼트) 비용과 광고마케팅 비용 중 택1하여 최대 50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이상근 NS홈쇼
-
오리온, 신제품 '골드키위알맹이' 출시
오리온은 젤리 신제품 '골드키위알맹이'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2023년 선보인 그린키위 맛의 '키위알맹이'에 이어 출시된 골드키위알맹이는 실제 과즙을 함유해 골드키위 맛을 살렸으며, 치아씨드로 톡톡 씹히는 씨까지 표현했다.오리온은 키위를 좋아하는 소비자 사이에서도 '골드키위파'와 '그린키위파'로 나뉘는 점에 주목해, 두 가지 키위 맛을 모두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2021년 첫 선을 보인 알맹이 젤리는 실제 과일을 먹는 듯한 맛과 이중 식감, 모양과 색상까지 차별화된 콘셉트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과일 본연의 특성을 정교하게 구현한 알맹이 젤리를 통해 국내
-
롯데홈쇼핑, 아프리카 비즈니스 패키지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사파리 투어, 헬기 관광 등 이색 여행에 왕복 비즈니스 좌석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결합한 아프리카 여행 상품을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오는 6일 론칭되는 이번 상품은 롯데홈쇼핑이 처음 선보이는 아프리카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로, 5060세대의 프리미엄 장거리 여행 선호를 반영해 '맞춤형 럭셔리 여행' 콘셉트로 기획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케냐 등 아프리카 주요 명소를 13일 간 일주하는 일정으로, 16인 이하 소규모 투어로 설계했다.이 상품은 '세렝게티', '암보셀리' 등 아프리카 4대 국립 공원에서 진행되는 총 5회의 사파리 투어를 비롯해, 빅토리아 폭포 헬기 관광, 잠베지강 선셋 크루즈, 자연 속 고급
-
유바이오로직스 춘천 제2공장, 서울식약처 관계자 방문…협력·소통 강화
백신 전문기업 유바이오로직스(대표이사 백영옥, 허태영)는 서울식품의약품안전청 안영진 청장과 관계자들이 강원도 춘천 제2공장(V Plant)을 방문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백신 생산시설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직접 확인하고, 정부와 산업계 간 제도적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에서 이뤄졌다.유바이오로직스는 이번 현장에서 자체 백신 생산 플랫폼과 WHO 공급 기준에 부합하는 품질관리 체계를 소개했으며, 글로벌 시장 진출 시 겪는 국가별 인허가 절차, 기술 기준 해석 차이 등 현장의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정부의 지속적인 지원 확대의 필요성을 강조했다.서울식약청장은 유바이오로직스의 첨단 생산설비와 품질관리 역량을 직접 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