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삼성화재, 중소기업 대상 국문 사이버보험 출시
삼성화재는 중소형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국문 사이버보험 '삼성사이버종합보험'을 보험업계 최초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이버보험은 해킹, 랜섬웨어 공격 등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상품으로, 사이버사고로 인한 △재산손해(대응 및 IT 복구 비용), △기업휴지손해, △각종 배상책임손해 등을 보장한다.최근 사이버보험 시장 역시 급속도로 성장하는 가운데 국내에서 판매되는 기존 사이버보험은 해외 보험사의 영문 약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상품으로, 대기업 위주로만 판매되는 한계가 있었다.'삼성사이버종합보험'은 중소형 기업을 대상으로 국문 약관으로 개발돼 고객 이해도와 접근성을 높였다. 매출액 1000억원 이하이면서 개인
-
버거킹, 디저트 신메뉴 '킹퓨전' 2종 국내 첫 출시
버거킹이 글로벌 디저트 메뉴인 '킹퓨전(King Fusion)'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킹퓨전'은 기존 사이드 제품인 선데를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기존 버거킹 선데 대비 높은 원유 함량의 '밀크 선데' 베이스에 소스와 토핑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초코 브라우니 킹퓨전'과 '카라멜 버터쿠키 킹퓨전'까지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킹퓨전'은 다양한 글로벌 버거킹 매장에서 먼저 선보인 디저트 메뉴로, 버거킹은 이번 국내 출시를 계기로 한층 더 강화된 디저트 라인업을 구축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버거킹은 이번 '킹퓨전' 론칭에 신인 아이돌 그룹 '키키(KiiiKiii)'를 제품 모델로 선정, '키키'와 함께한 '킹
-
롯데GRS, 신규 브랜드 '무쿄쿠' 구로디지털역점 오픈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신규 컨세션 브랜드인 일본 라멘 전문점 '무쿄쿠'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무쿄쿠는 실제 도쿄에 본점을 둔 돈코츠 라멘 전문점으로, 맛의 다함이 없다는 의미인 무극을 뜻한다. 롯데GRS는 구로디지털역에 신규 브랜드 무쿄쿠를 선보이며 외식 프랜차이즈 플랫폼 기업으로의 사업을 다각화하고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무쿄쿠 구로디지털역점은 면의 노란 색, 대파의 초록 색, 차슈의 브라운과 베이지, 매운 맛의 빨간 색 등 라멘의 식재료를 색감화해 정통 라멘 전문점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메뉴는 △돈코츠라멘, △매운 돈코츠라멘, △소유라멘, △돈코츠 차슈 덮밥, △매운 돈코츠 차슈 덮밥 △소유 차
-
bhc, 스마트 테이블오더 적용 선릉역 직영점 오픈
다이닝브랜드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서울 선릉역 인근에 직영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선릉역 인근에 오픈하는 선릉역점은 이번에 bhc가 야심차게 새로운 서비스 기능을 선보이는 매장으로, 강남 도심 오피스 상권을 겨냥해 상권 특성에 맞게 점심과 저녁 식사가 모두 가능한 다이닝 콘셉트의 직영점 형태로 운영이 된다 선릉역점은 bhc가 자체 개발한 QR 테이블오더 시스템을 도입한 첫 매장이다. 테이블 정보가 포함된 QR 코드를 통해 메뉴 확인부터 주문까지 가능하며, 직원 호출 기능이 적용돼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기존의 단말기형 테이블오더를 사용할 경우 단말기 사용 수수료뿐만 아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제7회 일러스타 페스 부스 참가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종합 서브컬처 이벤트 '일러스타 페스 7'(ILLUSTAR FES 7)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오는 5월 3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이번 일러스타 페스 7에서 스토브는 '모든 취향이 모여드는 곳, 서브컬처 랜드마크 STOVE'라는 슬로건으로 관람객을 맞이한다. 인디 게임존의 특별 스폰서로 참여하며, 다양한 대표 게임 타이틀과 굿즈, 현장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스토브 부스에는 스마일게이트에서 퍼블리싱하는 대표 타이틀들이 총출동한다. △클레르 옵스퀴르: 33 원정대 △RZCOS 플레이어 클럽 △폭풍의 메이드 △사니양 연구실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 △아키타입 블루
-
제니퍼룸, 신제품 '전자레인지 프로' 출시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Jenniferoom)이 신제품 '전자레인지 프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커피머신, 드립케틀, 미니 오븐토스터, 멀티그릴 등과 함께 '제니퍼룸 홈키친 컬렉션'의 핵심 라인업이다.'전자레인지 프로'는 기존 1세대 모델 대비 조리 기능을 한층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700W의 고주파 출력으로 빠른 조리가 가능하며, 5단계 출력 조절 기능을 통해 재료의 특성과 요리 방식에 맞춘 섬세한 조리도 구현할 수 있다. 특히 12가지 자동 조리 메뉴를 탑재했으며 출력과 시간을 최대 4단계로 설정할 수 있는 '셰프 모드'와 시작 버튼 한 번으로 30초 단위 간편 조리와 10초 단위 시간 조절이 가능한 '이지 모드
-
농심, 페루 마추픽추에 '신라면 분식' 1호점 오픈
농심이 최근 페루 마추픽추 인근에 농심 라면 체험공간 '신라면 분식' 1호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농심은 마추픽추를 방문하는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농심 라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페루 신라면 분식은 마추픽추로 향하는 필수 관문인 아구아스 칼리엔테스(Aguas Calientes)에 3층 규모로 조성됐다. 1층은 방문객이 직접 라면을 조리하고 시식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2층부터는 신라면의 역사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농심의 주요 제품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는 전시 공간으로 운영된다. 농심은 세계 주요 관광지에 '신라면 분식'을 운영해 신라면의 매운맛과 농심 브랜드를 글로벌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
카카오게임즈 '갓 세이브 버밍엄' 신규 트레일러 공개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대표 김희재)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좀비 생존 시뮬레이터 '갓 세이브 버밍엄'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갓 세이브 버밍엄'은 인디게임 개발사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가 스팀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출시를 준비 중인 신작 PC 게임이다. 14세기 영국 버밍엄을 배경으로 한 이 작품은 좀비들이 가득한 도시에서 식량, 물 등 생존에 필요한 아이템을 찾고 안전한 장소를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약 9분 분량의 신규 게임 트레일러에서는 현실적으로 구현하고 있는 14세기 중세 영국 버밍엄과 지형지물을 활용한 게임플레이, 사운드와
-
현대백화점, 커넥트현대 부산점 '이재모피자' 업계 최초 팝업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0일까지 커넥트현대 부산점에서 '이재모피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재모피자가 유통 업체에 들어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재모피자는 1992년 문을 연 부산 지역 대표 로컬 맛집으로, SNS상에서 '줄 서서 먹는 피자집'으로 알려져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현대백화점은 △이재모치즈크러스트 △새우피자 △불고기피자 △포테이토피자 △페퍼로니피자 등 이재모피자 대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한편 이재모피자는 '돈벌이보다 지역을 지키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는 경영 철학으로 여러 유통업체의 입점 제안을 거절해왔다. 이에 현대백화점은 1년이 넘는 장기간 진정성 있는 제안과 소통을 시도해
-
우아한청년들 '라이더가 추천한 친절한 가게' 캠페인 진행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라이더가 추천한 친절한 가게'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배달업계에서 최초로 라이더와 업주간의 협력과 존중의 사례를 주목한 '라이더-사장님 상생캠페인'으로 기획됐다. 우아한청년들은 최근 배달현장에서 포장불량, 조리지연 등으로 갈등이 발생하는 상황에서 현장 속 따뜻한 사례들을 소개함으로써 상생의 가치를 확산한다는 방침이다. 우아한청년들은 캠페인에 앞서 라이더들로부터 배민커넥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친절한 가게' 추천을 받았다. △안전포장 △정시조리 △친절응대 △작은배려 등 항목으로 설문한
-
놀유니버스 'NOL' 출범 기념 항공권 최대 50% 할인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최휘영)가 신규 브랜드 'NOL' 출범을 기념해 진행하는 'NOL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놀유니버스는 이날부터 내달 1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명에게 항공권 최대 50%(최대 2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노선은 일본 후쿠오카·오사카·도쿄·오키나와, 베트남 나트랑·다낭, 태국 방콕, 중국 상하이, 대만 타이베이 등 여행 수요가 높은 인기 국제선으로 구성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NOL 앱 및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은 발급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하다. 앞서 놀유니버스는 내달 25일까지 이어지는 NOL 페스티벌 일정을
-
뚜레쥬르, 가정의 달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서 최대 25% 할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통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카쇼라는 29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마련됐다. 카쇼라 단독 판매 제품인 '잔망루피 피치 롤케이크'와 '스트로베리 퀸' 케이크 등 가정의 달 대표 기획 제품 10종 및 잔액 관리 교환권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쇼핑 라이브가 끝난 후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최대 1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카쇼라 단독 판매 상품 '잔망루피 피치 롤케이크'와 '스트로베리 퀸'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잔망루피 피치 롤
-
동원F&B, 락토프리 '덴마크 라떼' 300만 개 판매 돌파
동원F&B(대표 김성용)는 신제품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가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는 동원F&B가 지난 2021년 출시한 유당분해 우유 브랜드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 시리즈의 커피 라인업이다.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는 유당을 100% 제거하는 저온 효소 처리 공법으로 만든 제품이다. 1등급 국산 원유를 사용했으며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등 2종으로 구성됐다.동원F&B는 락토프리 우유로 만든 라떼를 비롯해 발효유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SSG닷컴, 연중 최대 규모 화장품 할인전 '뷰티 쓱데이' 개최
SSG닷컴은 연중 최대 규모의 화장품 할인 행사 '뷰티 쓱세일'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이날부터 오는 5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쓱닷컴은 초특가 '타임딜'을 통해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행사 상품 2종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쓱닷컴이 소개하는 대표 상품으로 △크리니크 쏙보습크림 △실크테라피 라이트 에센스 기획세트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트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하이드라 3X포뮬러'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체험단 이벤트도 연다. 체험을 원하는 상품을 골라 배송비만 결제하면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YNM 크림 매트립스틱 △제이숲 실크케라틴 워터팩 △제
-
메리츠증권, 고액자산가·리테일 법인 대상 PIB센터 출범
메리츠증권은 고액자산가와 리테일 법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PIB센터 두 곳을 출범한다고 28일 밝혔다.여의도 IFC 본사에 위치한 PIB센터는 리테일 법인 고객을 중점 공략할 수 있는 전문인력으로 구성했다. 업계베테랑으로 꼽히는 세 명의 공동 센터장이 본사 PIB센터를 이끌게 된다. 가장 먼저 영입된 이진주 센터장은 삼성증권 기업금융 지점장 출신으로, 금융상품과 함께 IB 연계딜을 활용해 법인 영업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인 인물이다. 메리츠증권에 합류한 이후 PIB센터의 영업 체계를 잡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두 번째로 영입된 황화연 센터장은 글로벌 WM(자산관리) 강자인 크레디트스위스증권에서WM 부문장을 역임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