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우리금융, 그룹 통합 슈퍼앱 '뉴 우리원뱅킹' 출시
우리금융(회장 임종룡)이 지난 28일 전 그룹사 핵심 서비스를 모두 담은 유니버설뱅킹앱 NEW(뉴)'우리WON뱅킹'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5년 만에 전면 재구축된 우리금융그룹 슈퍼앱 NEW‘우리WON뱅킹’은 기존 우리은행 '우리WON뱅킹'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으며, 유니버설뱅킹 기능도 새롭게 탑재했다. 이에 고객은 은행, 카드 등의 업무를 각 앱에서 따로 접속할 필요 없이 NEW'우리WON뱅킹'에서 하나로 이용 가능하다. 고객은 NEW'우리WON뱅킹'에서 그룹사의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하나의 화면에서 찾아서 이용할 수 있으며, 그룹사 통합 포인트 '꿀머니'도 전 그룹사에서 통합 사용 할 수 있다. 우리금융은 '금융의 모든 것을
-
폭스바겐그룹, 크로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실시
폭스바겐그룹이 그룹 산하 모든 브랜드가 참여하는 첫 크로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e-모빌리티에 관해 널리 퍼진 오해와 편견을 해소하기 위한 것으로, 명확한 사실과 투명한 메시지를 다양한 형식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이 같은 인식 캠페인의 구체적은 사례 중 하나로는 폭스바겐 승용차의 제품 커뮤니케이션팀이 제작한 '폭스바겐 매거진'에 담긴 12페이지 분량의 특별판을 들 수 있다. 이는 11월에 주간지와 업계 매거진, 자동차 딜러를 통해 총 120만 부가 인쇄돼 배포됐으며, 고객의 일반적인 우려를 사실과 논거로 반박하고 있다. 여러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소개 중인 미니클립 시리즈 '배터
-
토요타코리아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토요타코리아는 오는 21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토요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발표한 '2024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토요타가 국산차와 수입차를 포함해 '초기품질(TGW-i)', '내구품질(TGW-d)',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모두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 기간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부동액 △에어컨 필터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부품 및 공임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내
-
교보증권, 연말 맞아 소외계층 위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교보증권은 연말을 앞두고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지난 11월 한 달간 진행된 이번 활동에는 약 400여 명의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취약계층 및 미래세대를 위한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친환경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해피쿠킹' △'따뜻한 밥상' △'꿀벌숲 조성' △'샛강생태공원 가꾸기' △'사랑의 헌혈' △'사랑의 김장김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전개됐다.또한 부산, 광주, 청주, 대구, 전주 등 권역별 지방점포에서도 △친환경 비누제작 △하천 플로깅 △무료급식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특히 이번 봉사활동은 미래세대를 위한 '드림이 홈케어링'과 자원 재순환 일환인 '나눔책방'을 신규 프로
-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 마스터스 아카데미 개최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는 오는 11일 마스터스 아카데미 4회차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회차는 ESG 경영의 전략적 접근과 테슬라 자율주행 기술의 미래 가치에 대해 논하는 자리로, 자본시장의 새로운 통찰을 제시할 1, 2부 강연과 '데페이스망(dépaysement)' 미니멀리즘과 맥시멀리즘의 조화는 우리를 정갈하게 한다는 유선태 작가 초대전으로 구성됐다.1부 강연은 ESG분야 권위자인 KAIST 이지환 경영공학부 교수가 진행하며, 'ESG 경영과 밸류업: 자본시장에 대한 시사점'을 주제로 기술 혁신과 공급망 재편 등 ESG 경영의 중요성에 대해 발표할 예정으로 ESG 트렌드 및 밸류업 프로그램 등 기업이 직면한 주요 과제 분석을 덧
-
양종희 KB금융 회장 "AI로 디지털 금융 생태계 선도할 것"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지난달 29일 KB국민은행 신관에서 디지털 금융 생태계를 선도하기 위해 최신 디지털·AI 관련 기술을 논의하는 '제6회 KB테크포럼 Beyond Exp'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경험(Experience)을 넘어 탐구(Explore)하고 확장(Expansion)하자'라는 주제로 열린 '제6회 KB테크포럼 Beyond Exp'에는 KB금융 전 계열사의 테크·AI·데이터·디지털 부문 임직원 200여 명과 삼성SDS, IBM, AWS, MS 등 파트너 기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포럼은 개발자세션Ⅰ(AI·디지털), 개발자세션Ⅱ(테크), 파트너세션으로 진행됐으며, 개발자를 위한 최신 기술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체험 부스도 마련됐다. 주요 계열사의 신기술과 디
-
[해외로 뻗어나가는 K-산업 결산] K-버거, 해외 시장 본격적인 '승부수' 띄우나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해외 진출에 속도를 내며, 외형 확장에 나서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 수익성 강화가 어려워지자,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에 눈을 돌리는 모습이다.올해 국내 시장은 인건비 상승과 고물가, 고금리 등으로 인해 내수 부진에 허덕이고 있다. 외식업계 역시 상황은 마찬가지다. 국내 햄버거 프랜차이즈 시장 경쟁이 포화상태에 이른 것은 오래전 일이다.수많은 신생 브랜드 등장과 함께 쉐이크쉑(Shake Shack)·인앤아웃·파이브가이즈 등 미국 3대 버거로 불리는 프리미엄 해외 브랜드까지 가세하며, 경쟁 구도가 더욱 치열해졌다. 이에 국내 토종 브랜드들의 해외 진출은 수익성 강화를 위한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다.◆롯
-
[인사] 삼성디스플레이
◇ 부사장 승진▲ 기창도 김봉한 윤지환 이호중 한준호 황의훈◇ 상무 승진▲ 강의식 김성철 김영석 김현영 박순룡 송봉섭 오현욱 최동완 한상면◇ 마스터 선임▲ 홍종호
-
키움증권,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계약당 1달러' 이벤트
키움증권은 2일부터 전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계약당 1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주식옵션 거래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내년 2월28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이벤트 참여 대상은 이미 이벤트 수수료를 적용받는 고객을 제외한 전 고객이다. 미국주식옵션 거래 계좌가 없어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계좌 개설 후 해당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투자자는 신청 다음 영업일부터 3개월간 미국주식옵션 수수료를 1달러로 이용할 수 있다.키움증권은 미국주식옵션 실시간 시세 최초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 당월을 포함한 3개월 시세 이용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1계약 이상 거래
-
[인사] 삼성SDI
◇ 부사장 승진▲ 김윤태 남주영 박규성◇ 상무 승진▲ 김익수 김현욱 남중현 변상원 송정훈 안희정 유형우 황선욱◇ 마스터 승진▲ 송재혁
-
[인사] 삼성SDS
◇ 부사장 승진▲ 신계영 전민섭 황수영◇ 상무 승진▲ 김성범 노광빈 민대홍 서진우 이관희 이동섭 이명교 최병철◇ 마스터 승진▲ 홍승기
-
[인사] 삼성전기
◇ 부사장 승진▲ 김희열 오창열◇ 상무 승진▲ 강병우 김태영 박재성 손용훈 송용준 이민곤 조영일◇ 마스터 승진▲ 구경모
-
[인사] 코웨이
◇ 전무 승진▲ 김형권 1사업본부장◇ 상무보 선임▲ 김경훈 홈케어사업실장 ▲ 심재정 글로벌신사업TF장 ▲ 한두원 선행개발실장
-
SPC그룹, 지역아동센터 대상 '제과제빵 경연대회' 개최
SPC그룹의 사회복지 법인 SPC행복한재단은 지난 11월 30일 서울 신대방동 SPC미래창조원에서 '제13회 내 꿈은 파티시에 대회'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내 꿈은 파티시에 대회'는 SPC그룹이 2012년부터 매년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제과제빵 대회로 사단법인 '부스러기사랑나눔회'와 함께 진행한다. 이 행사는 특기∙적성 활동이나 진로 체험 기회가 부족한 아동∙청소년들이 제과제빵을 경험하고, 소질과 적성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까지 850여 개의 아동기관의 1만 4000여 아동∙청소년들에게 약 10억 원을 지원했다.올해는 20개 팀(아동 10팀∙청소년 10팀)에서 총 55명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 2종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겨울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2024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을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겨울을 강조한 이번 에디션은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빨간색, 은색, 금색을 활용했다. 눈사람, 눈송이, 별 등 겨울을 상징하는 이모티콘이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계절감을 선사한다.겨울 에디션은 일품진로와 오크25에만 적용, 이날부터 일반 음식점, 술집 등 주류 판매 업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한편, 하이트진로는 모델 이효리 효과도 연말 특수에 힘을 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