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박지민, 신곡 'April Fools (0401)' 콘셉트 2차 티저 공개…‘강렬+파격’ 비주얼
박지민이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의 2차 티저 이미지에서 강렬하고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0일 정오 JYP 및 박지민 SNS 채널을 통해 'April Fools (0401)'의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3장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앞서 28일에는 다음달 4일 공개하는 새 디지털 미니앨범 'jiminxjamie'의 트랙리스트, 29일에는 'April Fools (0401)'의 첫 티저 이미지 2장을 선보이며 박지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2차 티저에서 박지민은 레드톤 헤어와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평소 소녀 같았던 이미지를 벗고 한층 성숙하고 강렬한 매력을 선보
-
'원더풀 고스트', 제작보고회서 폭발적 호응 "올 추석 마블이와 함께"
영화 '원더풀 고스트'가 제작보고회를 통해 네티즌들에게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다. '원더풀 고스트'는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쏘울 밀착 범죄 코미디. 지난 29일 CGV압구정에서 '원더풀 고스트' 제작보고회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마동석, 김영광, 최귀화, 최유리 배우부터 조원희 감독이 참석했다. 폭발적인 호응 속에 진행된 '원더풀 고스트' 제작보고회는 주요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장악하며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원더풀 고스트'의 제작보고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블
-
[BIG포토] AKB48 코지마 마코, 나 귀여운 너구리 마코가 왔으니 시청률 걱정말라구! (프로듀스48)
30일 오후 일본 걸그룹 AKB48의 코지마 마코가 Mnet '프로듀스48' 파이널 생방송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AKB48의 코지마 마코가 입국하여 입국 게이트를 빠져나가고 있다.
-
[BIG포토] AKB48 이와타테 사호,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아름다움 (프로듀스48)
30일 오후 일본 걸그룹 AKB48의 이와타테 사호가 Mnet '프로듀스48' 파이널 생방송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AKB48의 이와타테 사호가 입국하여 입국 게이트를 빠져나가고 있다.
-
[BIG포토] AKB48 고토 모에, 맑은 호수처럼 초롱초롱한 눈망울의 모에큥 (프로듀스48)
30일 오후 일본 걸그룹 AKB48의 고토 모에가 Mnet '프로듀스48' 파이널 생방송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AKB48의 고토 모에가 입국하여 입국 게이트를 빠져나가고 있다.
-
[BIG포토] AKB48 고토 모에, 줌을 당길수록 어여쁜 매력에 심멎 (프로듀스48)
30일 오후 일본 걸그룹 AKB48의 고토 모에가 Mnet '프로듀스48' 파이널 생방송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AKB48의 고토 모에가 입국하여 입국 게이트를 빠져나가고 있다.
-
[BIG포토] AKB48 나카니시 치요리, 수 많은 팬들에게 둘러싸인 그녀 (프로듀스48)
30일 오후 일본 걸그룹 AKB48의 나카니시 치요리가 Mnet '프로듀스48' 파이널 생방송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AKB48의 나카니시 치요리가 입국하여 입국 게이트를 빠져나가고 있다.
-
[BIG포토] NGT48 야마다 노에, 몰라보게 예뻐진 비주얼로 시선 강탈 (프로듀스48)
30일 오후 일본 걸그룹 NGT48의 야마다 노에가 Mnet '프로듀스48' 파이널 생방송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NGT48의 야마다 노에가 입국하여 입국 게이트를 빠져나가고 있다.
-
[BIG포토] AKB48 고토 모에,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에큥이 왔다큥 (프로듀스48)
30일 오후 일본 걸그룹 AKB48의 고토 모에가 Mnet '프로듀스48' 파이널 생방송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AKB48의 고토 모에가 입국하여 입국 게이트를 빠져나가고 있다.
-
[BIG포토] AKB48 고토 모에-나카노 이쿠미, 달달한 눈빛으로 팬들에게 눈인사 (프로듀스48)
30일 오후 일본 걸그룹 AKB48의 고토 모에와 나카노 이쿠미가 Mnet '프로듀스48' 파이널 생방송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AKB48의 고토 모에와 나카노 이쿠미가 입국하여 입국 게이트를 빠져나가고 있다.
-
[BIG포토] AKB48 나카노 이쿠미, 프로듀스48 파이널 생방송 참석 차 입국했어요 (프로듀스48)
30일 오후 일본 걸그룹 AKB48의 나카노 이쿠미가 Mnet '프로듀스48' 파이널 생방송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AKB48의 나카노 이쿠미가 입국하여 입국 게이트를 빠져나가고 있다.
-
[BIG포토] AKB48 사토 미나미, 혜원이 맘 보러갑니다~ (프로듀스48)
30일 오후 일본 걸그룹 AKB48의 사토 미나미가 Mnet '프로듀스48' 파이널 생방송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AKB48의 사토 미나미가 입국하여 입국 게이트를 빠져나가고 있다.
-
‘하나뿐인 내편’ 유이-이장우 5년 만에 재회 ‘역대급 케미’ 예고
올 하반기의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KBS2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의 투톱, 유이-이장우가 선사할 하드캐리에 관심이 주목된다.지난 2013년, KBS2 ‘뮤직뱅크’ MC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바 있는 유이-이장우가 5년 만에 드라마 속 커플로 다시금 재회하며 또 한 번의 특급 케미를 예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극중, 갑자기 찾아온 고난에도 꿋꿋이 버텨내며 당차게 살아가는 김도란 캐릭터로 분하는 유이와 그런 도란의 든든한 버팀목 왕대륙 캐릭터로 변신할 이장우는 결코 순탄치만은 않지만, 시종일관 보는 이들의 가슴을 훈훈하게 달궈낼 좌충우돌 로맨스를 선사하며 브라운관에 색다른
-
배우 전여빈, 그녀만의 독보적인 화보 비하인드 컷 대공개
배우 전여빈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충무로에서 수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배우 전여빈이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매력을 여과없이 발산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전여빈은 매니쉬한 느낌을 자아내는 수트부터 그와 상반된 여성스러운 의상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그 안에서 눈빛, 분위기, 손짓 하나에 남다른 깊이감을 선보였다. 그녀는 카메라를 향해 시크한 눈빛을 뿜어내 시선을 끄는가 하면 화보의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포즈들을 취하며 한 컷 한 컷 압도적인 아우라를 담아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자신의 컷들을 세심하게 모니터링 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이며
-
'상류사회', 개봉 첫날 13만 명 동원..."오프닝 스코어 경신"
영화 '상류사회'가 2018년 개봉한 모든 청불 한국 영화의 오프닝 스코어를 경신했다.이 영화는 지난 29일 개봉 첫날 131,799명 (누적관객수 135,087명)의 관객을 동원했다.'상류사회'는 각자의 욕망으로 얼룩진 부부가 아름답고도 추악한 ‘상류사회’로 들어가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는 '바람 바람 바람'(9만 5534명)과 '버닝'(5만 4088명)의 오프닝 스코어를 훌쩍 뛰어넘는 기록으로, 특히 '상류사회'는 대한민국 상류층의 파격적 민낯을 보여준 '돈의 맛'(2012)(11만 8042명)보다도 높은 오프닝 스코어로 새로운 파격 드라마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또한 각자의 욕망으로 가득한 얽히고설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