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포토] 뉴진스 민지, '비율에 가려지는 하트'
지난 28일 오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레이어41에서 샤넬의 컬러를 소개하는 샤넬 코드 컬러 팝업의 오픈을 기념하는 포토행사가 열렸다.이날 행사에 브랜드 엠버서더인 뉴진스 민지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샤넬 코드 컬러 팝업은 성수동 레이어41에서 진행하며, 나에게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는 기회뿐 아니라 메이크업 서비스, 다채로운 액티비티 등의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
[포토] 아이브 이서, '맑고 청초한 미모'
28일 오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레이어41에서 샤넬의 컬러를 소개하는 샤넬 코드 컬러 팝업의 오픈을 기념하는 포토행사가 열렸다.이날 행사에 아이브 이서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샤넬 코드 컬러 팝업은 성수동 레이어41에서 진행하며, 나에게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는 기회뿐 아니라 메이크업 서비스, 다채로운 액티비티 등의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
[포토] 케플러 최유진, 싱그러운 미모
28일 오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레이어41에서 샤넬의 컬러를 소개하는 샤넬 코드 컬러 팝업의 오픈을 기념하는 포토행사가 열렸다.이날 행사에 케플러 최유진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샤넬 코드 컬러 팝업은 성수동 레이어41에서 진행하며, 나에게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는 기회뿐 아니라 메이크업 서비스, 다채로운 액티비티 등의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
[포토] 배우 도경수, '각잡힌 차렷자세'
27일 오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더 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이날 행사에 배우 도경수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영화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의 사투를 그린 영화로, 오는 8월 2일 개봉 예정이다.
-
[포토] 배우 설경구, '더 문' 화이팅
27일 오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더 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이날 행사에 배우 설경구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영화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의 사투를 그린 영화로, 오는 8월 2일 개봉 예정이다.
-
[포토] 배우 김희애, '우아함이 한가득'
27일 오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더 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이날 행사에 배우 김희애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화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의 사투를 그린 영화로, 오는 8월 2일 개봉 예정이다.
-
[포토] 배우 도경수-김희애-설경구, '같은 포즈 다른분위기'
27일 오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더 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이날 행사에 배우 도경수, 김희애, 설경구가 참석해 포토타임중 손으로 달을 만들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영화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의 사투를 그린 영화로, 오는 8월 2일 개봉 예정이다.
-
[포토] 영화 '더문'의 주역들, 손으로 달을 만들며 포즈
27일 오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더 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이날 행사에 김용화 감독, 도경수, 김희애 설경구가 참석해, 손으로 달을 만들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영화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의 사투를 그린 영화로, 오는 8월 2일 개봉 예정이다.
-
[포토] 배우 설경구, '남다른 포스'
27일 오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더 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이날 행사에 배우 설경구가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있다.영화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의 사투를 그린 영화로, 오는 8월 2일 개봉 예정이다.
-
[포토] 우주 조난 SF 영화, '더문'의 주역들
27일 오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더 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이날 행사에 김용화 감독, 김희애, 도경수, 설경구가 참석했다.영화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의 사투를 그린 영화로, 오는 8월 2일 개봉 예정이다.
-
[포토] 배우 도경수, '변함없는 눈빛'
27일 오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더 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이날 행사에 배우 도경수가 참석해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있다.영화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의 사투를 그린 영화로, 오는 8월 2일 개봉 예정이다.
-
[포토] 배우 김희애, '변함 없는 우아함'
27일 오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더 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이날 행사에 배우 김희애가 참석했다.영화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의 사투를 그린 영화로, 오는 8월 2일 개봉 예정이다.
-
[포토] 르세라핌 카즈하, 완벽한 복근의 소유자
26일 오후,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중앙대학교에서 2023 중앙대학교 LUCAUS 봄축제 '청진낭만'이 열렸다.이날 행사에 초대가수인 르세라핌 카즈하가 완벽한 공연을 펼쳤다. 중앙대 서울캠퍼스 총학생회와 학생처 학생지원팀이 주관하는 이번 축제의 슬로건은 ’청진낭만‘이다. 중앙대 상징인 청룡을 활용해 만든 ’청룡들의 진짜 낭만‘을 줄인 슬로건에 “중앙대 구성원들이 직접 낭만있는 축제를 만들어 나가자”는 뜻을 담았다.
-
[포토] 르세라핌 사쿠라, 앞머리 잘랐어요. 예쁘죠?
26일 오후,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중앙대학교에서 2023 중앙대학교 LUCAUS 봄축제 '청진낭만'이 열렸다.이날 행사에 초대가수인 르세라핌 사쿠라가 완벽한 공연을 펼쳤다.중앙대 서울캠퍼스 총학생회와 학생처 학생지원팀이 주관하는 이번 축제의 슬로건은 ’청진낭만‘이다. 중앙대 상징인 청룡을 활용해 만든 ’청룡들의 진짜 낭만‘을 줄인 슬로건에 “중앙대 구성원들이 직접 낭만있는 축제를 만들어 나가자”는 뜻을 담았다.
-
[포토] 르세라핌 홍은채, 걸어봐 위엄 Like 라이옹
26일 오후,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중앙대학교에서 2023 중앙대학교 LUCAUS 봄축제 '청진낭만'이 열렸다.이날 행사에 초대가수인 르세라핌 홍은채가 완벽한 공연을 펼쳤다. 중앙대 서울캠퍼스 총학생회와 학생처 학생지원팀이 주관하는 이번 축제의 슬로건은 ’청진낭만‘이다. 중앙대 상징인 청룡을 활용해 만든 ’청룡들의 진짜 낭만‘을 줄인 슬로건에 “중앙대 구성원들이 직접 낭만있는 축제를 만들어 나가자”는 뜻을 담았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