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BIG포토] 이병헌, 엔딩으로 입장하는 대상의 후보
13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의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배우 이병헌이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 참석하기 위해 레드카펫을 밟으며 입장하고 있다.
-
[BIG포토] 이병헌, 팬들을 바라보며 환한 미소
13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의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배우 이병헌이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 참석하기 위해 레드카펫을 밟으며 입장하고 있다.
-
박하나, 유별난 반려조 사랑...방송사 까지 함께 출근하는 애정 가득
배우 박하나가 '하나뿐인 내편'에 깜짝 출연 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의 유별난 반려조에 대한 사랑이 이목을 사로잡았다.박하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루키 #신났어요 #새 #춤 #대기실 #분위기메이커 #앵무새 #중독 #귀염둥이 #흥폭발"이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영상 속 박하나는 앵무새 루키와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박하나의 사랑스러운 미모가 눈길을 끈다.한편 13일 방송한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박하나는 제약회사 딸로 등장 해 이장우와 맞선을 보는 연기를 펼쳤다.
-
추자도, 어디길래?...오늘(13일) EBS '한국기행'서 방송 중
EBS1 '한국기행'에서 추자도가 방송 중이다.제주도에서 북서쪽으로 50㎞ 떨어진 조그마한 섬, 추자도. 쉽게 뱃길을 열어주지 않는 추자도지만, 가을엔 뱃길이 잔잔해진다. 추자도 사람들이 순풍을 기다리며 육지를 그렸기 때문일까. 추자도는 ‘순풍을 기다린다’는 뜻의 후풍도로 불리기도 한다. 법성포 등 남해안 일대의 굴비가 맛있는 이유는 추자도에서 부는 바람 덕분이라고 한다. EBS 1TV <한국기행>은 ‘가을섬, 추자도’ 편에서 가을이면 참굴비 축제가 열리는 참조기의 고향이자 바다 낚시꾼에게 천국인 추자도로 간다.1부에서는 마을 영흥리로 간다. 가을이 오면 추자도 1호 해남(海男) 최성열씨와 해녀들은 가을 보물을 찾아나
-
'동치미' 홍영기, 17세 고등학생 남자와 결혼 하게 된 사연은?
방송인 겸 쇼핑몰 CEO 홍영기가 '동치미'에 출연 해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13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MBN '동치미'에서는 얼짱 출신 방송인 겸 쇼핑몰 CEO 홍영기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영기는 "만 17살 고등학생 남편과 결혼했다. 남편과 결혼을 결심하고 만났지만 아이는 예상하지 못했다"며 "몸 상태가 좋지 않아서 테스트기를 해봤더니 두 줄이 나왔고 그 순간 남편이 고등학생이었기 때문에 인생이 망했다고 느꼈다"고 밝혔다.그는 "나는 마음이 무너지는 것 같았는데 남편은 '이 여자를 내가 책임질 수 있겠구나!'라며 좋아하는 모습이 철없어 보였다"고 말했다.이어 "결혼을 일찍 하니 많은 것들을 포기하게 되더라
-
[BIG포토] 박해진, 많은 팬들을 바라보며 멋스러운 손인사
13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의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배우 박해진이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 참석하기 위해 레드카펫을 밟으며 입장하고 있다.
-
[BIG포토] 정해인, 요즘 핫한 대세 조각미남 배우의 등장
13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의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배우 정해인이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 참석하기 위해 레드카펫을 밟으며 입장하고 있다.
-
유병재,'뱅뱅뱅' 오히려 화제 모은 ASMR...어땠길래?
유병재가 '뱅뱅뱅' 무대를 선보인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유병재와 매니저 유규선이 준비한 팬미팅 현장이 공개된다. 방송 전 공개된 스틸 속 유병재가 강렬한 레드 재킷을 입고 무반주 ‘뱅뱅뱅’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 사뭇 진지한 표정이 오히려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유병재의 팬미팅은 소리를 내지 않고 오직 채팅으로만 소통하는 콘셉트다. 그의 무반주 ‘뱅뱅뱅’ 무대에서는 유병재의 거친 숨소리만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처럼 울려 퍼졌다는 전언이다.또한 유병재의 데뷔 첫 팬미팅을 찾은 특별한 초대손님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전지적 참견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
[BIG포토] 아이유(IU), 오늘은 가수 아이유가 아닌 배우 이지은으로 참석해요
13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의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가수 아이유(=이지은)가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 참석하기 위해 레드카펫을 밟으며 입장하고 있다.
-
[BIG포토] 정유미, 순백의 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13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의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배우 정유미가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 참석하기 위해 레드카펫을 밟으며 입장하고 있다.
-
[BIG포토] 이주연, 레드카펫에서 우아한 매력이 물씬
13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의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배우 이주연이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 참석하기 위해 레드카펫을 밟으며 입장하고 있다.
-
[BIG포토] 예지원, 수 많은 팬들에게 전하는 손인사
13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의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배우 예지원이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 참석하기 위해 레드카펫을 밟으며 입장하고 있다.
-
[BIG포토] 펀치, 다소곳한 포즈
13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의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가수 펀치가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 참석하기 위해 레드카펫을 밟으며 입장하고 있다.
-
[BIG포토] 양세종, 여심 샤르르 녹이는 멋진 손인사
13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의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배우 양세종이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 참석하기 위해 레드카펫을 밟으며 입장하고 있다.
-
[BIG포토] 남보라, '헉' 소리나는 아찔한 뒤태
13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의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배우 남보라가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 참석하기 위해 레드카펫을 밟으며 입장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