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
네이버웹툰, ‘하렘의 남자들’ 수요일 정식 연재
네이버웹툰은 인기 웹소설 ‘하렘의 남자들’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웹툰을 지난 달 25일 처음 공개하고, 매주 수요 웹툰으로 정식 연재를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 알파타르트 작가의 웹소설 ‘하렘의 남자들’은 타리움 제국의 여황제 ‘라틸’이 황제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남자 후궁들을 들이며 벌어지는 내용을 담은 궁중 로맨스 판타지물이다. 네이버 시리즈에서 연재를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수 2,140만 이상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 9월에는 배우 서예지와 주지훈이 ‘하렘의 남자들’ 네이버 시리즈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 각각 여황제 ‘라틸’과 남자 후궁 ‘라나문’으로 분해 웹소설 명장면을
-
롯데호텔 제주, 제주 여행∙호텔 투어 등 혜택 가득 ‘2021 팬슈머 크루’ 모집
롯데호텔 제주는 풍성한 혜택이 따르는 ‘2021 팬슈머 크루(Fansumer Crew)’를 모집한다. 상품이나 콘텐츠의 기획과 개발에 직접 참여하는 열성적인 소비자인 ‘팬슈머(Fansumer, 팬+소비자)’가 중요한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가운데, 롯데호텔 제주의 팬슈머 프로모션에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다.롯데호텔 제주는 올해 처음 팬슈머 크루를 운영하며 고객 눈높이에 맞는 상품 개선을 이끌어 냈다. 또한 이들의 솔직한 후기들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장이 되는 등 고객 의견 수렴에도 효과를 보여 내년에도 새로운 팬슈머들과 함께 활동을 이어 나간다.2021년도 팬슈머로 선정된 20인은 내년 1월 1일부터 12월 12일까지
-
넥슨, 라이브 커머스·음악공연…온라인 ‘네코제9’ 12만명 참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지난 27~29일 사흘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열린 ‘네코제9(넥슨콘텐츠축제·Nexon Contents Festival)’이 누적 시청자 수 12만 건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네코제9은 넥슨 게임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이용자가 만든 2차 창작물을 공유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콘텐츠 축제다. 넥슨의 ‘위 딜리버 조이(We Deliver Joy)’ 캠페인에 맞춰 창작의 즐거움을 이용자 집으로 직접 배달한다는 콘셉트로 이뤄졌다. 네코제9는 △유저 아티스트의 2차 창작물을 실시간으로 판매하는 네코상점 △엘소드 인기 캐릭터가 라이브 커머스에 도전하는 플라이 미 투 더 문 △메이플스토리 등 넥슨 IP를 재해석한 게임음악공연 '네코
-
한국관광공사, 랜선 프로모션 ‘K-드라마위크: 이태원에 불시착해도 괜찮아’ 진행중
최근 일본에서 불고 있는 K-드라마 열풍을 한국관광 홍보로 이어가는 온라인 프로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에서 일본시장을 대상으로 코로나 이후 방한여행 수요로 연결시키고자 인기 한국드라마 3편(이태원 클라쓰,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을 활용한‘K-드라마위크: 이태원에 불시착해도 괜찮아’가 그것이다. 지난 25일부터 오는 12월 13일까지 전용 누리집에서 진행 중인 이 랜선 이벤트는 일본 넷플릭스에서 시청률 최고를 보이고 있는 세 드라마 출연 배우와 함께 하는 한국관광 온라인 토크쇼와 촬영지 랜선 투어, 소비자 참여 이벤트, 관련 방한 상품 소개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일본 한류 팬들의
-
여기어때, "숙소 리뷰 고수 찾아요"…잘 쓴 리뷰 콘테스트
여기어때가 숙소 상품의 '잘 쓴 리뷰'를 선정하는 온라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국내 대표 종합숙박·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내달 20일까지 ‘잘 쓴 리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숙소 리뷰를 작성하면 누구나 자동으로 응모된다. 텍스트 200자 이상, 숙소 사진도 2장 이상 첨부하면 수상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행사에는 ▲프로리뷰어상(50만 포인트, 1명) ▲리얼리티상(30만 포인트, 1명) ▲포토그래퍼상(10만 포인트, 1명) ▲숙소홀릭상(10만 포인트, 1명) 등 총 4개 상을 선정한다. 수상자는 내달 29일 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여기어때 측은 “숙소 이용후기는 다른 이용객이 숙소 선택 시 매우
-
롯데호텔 양곤·롯데호텔 사마라, ‘월드 럭셔리 어워즈’ 선정 개가
롯데호텔 양곤과 롯데호텔 사마라가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2020 (World Luxury Hotel Awards 2020)’, ‘월드 럭셔리 레스토랑 어워즈 2020 (World Luxury Restaurant Awards 2020)’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월드 럭셔리 어워즈’는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갖춘 최고의 호텔과 레스토랑 등을 선정해 수여하는 전 세계 호텔 업계에서 명성 높은 상이다.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는 매년 30만명, ‘월드 럭셔리 레스토랑 어워즈’는 10만명 이상의 해외 여행객들이 온라인 투표에 참여해 선정한다.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에 선정된 롯데호텔 양곤은 호수 위에 아름답게 피어난 연꽃을 형상화한 건물 외관으로
-
특급호텔들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잇따라 출시…'어느 호텔 케이크가 더 예쁜가요'
올해 크리스마스가 한달이 채 남지 않은 가운데 특급 호텔들이 크리스마스 에디션 케이크를 잇따라 출시, 세밑을 앞둔 소비자들의 마음을 설레게하고 있다.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마음을 달래줄만한 비주얼들이 눈에 띈다. 특급호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내용과 함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진과 함께 살펴본다.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부티크 베이커리 숍 ‘더 델리’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돋워줄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을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올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케이크 하나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산타클로스 모자, 오너먼트, 트리 등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디자
-
넥슨, '넥슨콘텐츠축제' 첫 온라인 개최
넥슨은 이달 27~29일 사흘간 넥슨 유튜브를 통해 네코제9를 개최한다. 네코제9는 온라인 방송으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면서 유저 아티스트 창작물을 판매하는 네코상점, 넥슨 게임에 얽힌 이용자 사연을 읽어주는 보이는 라디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게임 이야기를 나누는 보더리스: 티키타카 게임 뒷담화 등 온택트 프로그램으로 꾸려진다. 또 지난 달 28일 전략적 투자를 단행한 샌드박스네트워크와 본격적인 협업에 나선다. 도티, 유병재 등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인플루언서는 전지적 공작 시점부터 보이는 라디오, 네코제의밤+까지 네코제9 주요 프로그램을 이끈다. 샌드박스에서 운영 중인 머치머치 플랫폼을 통해 네코상점에서 선
-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글로벌 누적 이용자 2000만 명 돌파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글로벌 누적 이용자 수 2,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5월 국내외 서비스를 시작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레이싱 열풍을 일으키며 출시 17일째 누적 이용자 수 1,000만 명을 기록했고 약 200일 만에 2,000만 명을 넘겼다. 특히 간편한 터치 조작만으로 경쾌한 스피드를 즐길 수 있어 젊은 이용자층 위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다. 이에 이마트, 펭수 등 MZ(밀레니얼·Z)세대랑 접점을 넓히려는 브랜드와 잇달아 협업 중이다. 넥슨은 누적 2,0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12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
넥슨, ‘클로저스’ 내년 1월까지 어메이징 클로저스 업데이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어메이징 클로저스(AMAZING CLOSERS)’를 업데이트한다고 27일 밝혔다. 어메이징 클로저스는 이달 27일부터 내년 1월 28일까지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다. 27일 1차 업데이트로 클로저스 전속 계약에 참여한 클로저에게 전체 인벤토리 확장 풀 세트를 지급한다. 또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코스 원샷 +15, 85레벨 점핑 캐릭터 3개, T2 플래티넘 칩, 리얼 플래티넘 드라이버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12월 3일에는 2차 업데이트로 시궁쥐 팀 소속 신규 캐릭터 루시를 미리 만들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2차 유니크 코스튬인 솔로몬의 예복을 최초로 출시한다. 이
-
넥슨, ‘던전앤파이터’ ‘남마법사’ 진 각성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남마법사’ 캐릭터에 ‘진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남마법사’의 다섯 개 캐릭터로 100레벨을 달성할 경우, ‘진 각성’ 관련 특정 퀘스트를 통해 ‘진 엘레멘탈 바머’, ‘진 빙결사’, ‘진 블러드 메이지’, ‘진 스위프트 마스터’, ‘진 디멘션워커’로 거듭날 수 있다. ‘진 각성’ 달성 시 95레벨 신규 패시브/액티브 스킬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유니버스’, ‘영겁 : 나스트론드’, ‘익스터미티 페리쉬’, ‘로드 오브 템페스트 : 아라칸’, ‘차원괴리 : 이성붕괴’ 등 신규 각성기를 습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
-
넥슨, ‘메이플스토리 X BTS’ 컬래버레이션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대표 인기IP ‘메이플스토리’와 글로벌 슈퍼스타 BTS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를 주제로 BTS가 출연하는 3부작 예능 영상 ‘MAPLESTORY X BTS’를 제작, 26일 1편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MAPLESTORY X BTS’ 영상에는 실제 ‘메이플스토리’ 유저로 알려진 BTS의 진정한 게이머로서의 면모가 그려질 예정으로, 오늘 공개된 1편에는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멤버 개개인의 추억을 공유하고, 퀴즈를 풀면서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모습이 담겼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영상은 한국을 포함 북미, 일본 등 글로벌 전역의 ‘메이플스토리’,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카우리’ 겨울철 보양식 ‘복어 프로모션’ 진행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시 레스토랑 ‘카우리’는 겨울 제철 복어를 활용한 ‘복어 프로모션’을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선보인다.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이 겨울철 건강 관리를 위해 즐겨 먹었던 복어는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 함량은 높으며, 각종 무기질, 비타민은 물론 아미노산도 풍부히 함유하고 있는 보양 식재료이다. 특히 겨울철은 복어의 독성은 약해지고 살은 차올라 복어를 즐기기 가장 좋은 계절로 꼽힌다. 카우리는 이번 복어 프로모션에서 다양한 복어 요리를 통해 복어의 참맛을 경험할 수 있는 코스를 구성했다. 쫀득한 복어 껍칠을 각종 야채와 함께 상큼하게 무친 복어 초무침, 복어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복어회를
-
‘오케이 마담’ ‘펜트하우스’, 11월 셋째 주 케이블TV VOD 1위
㈜홈초이스가 26일 발표한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 ‘11월 3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오케이 마담’이 영화 VOD 1위를 차지했다. ‘오케이 마담’은 지난 20일 케이블TV에서 영화 VOD를 하룻동안 천 원에 판매하는 ‘천사데이’ 타이틀로 서비스되면서 1위를 기록했다. 엄정화가 5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오케이 마담’은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액션 코미디 영화다. 2위를 기록한 ‘담보’는 빚을 받으러 간 사채업자가 얼떨결에 한 아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따뜻한
-
서울신라호텔, 객실로 들어온 '키캉스'…겨울방학에도 ‘언택트’·’프라이빗’ 대세
본격적으로 겨울방학이 시작되면서 자녀들에게 유익하면서도 안전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찾는 가족들이 증가하고 있다. 키즈라운지, 마술쇼 등 다양한 단체 프로그램을 활발히 선보여온 호텔업계도 이번 겨울방학만큼은 ‘언택트’, ‘프라이빗’ 상품에 집중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도 ‘키캉스’ 아이템을 객실 안으로 들여와 즐거움과 유익함, 그리고 안전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서울신라호텔이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리 윈터’ 상품을 선보인다로 26일 밝혔다. 공용 공간인 키즈 라운지 대신 객실에서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들로 안전하면서도 즐거운 프로그램을 찾는 가족 고객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