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
앤필라테스 강사진,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 참여
앤필라테스 최윤정원장과 강사진들이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사투중인 이들에게 응원의 손길을 보냈다고 10일 밝혔다. 세계 최대 국제보건의료 단체인 스포츠닥터스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과 사투를 벌이고 있는 국내 및 전 세계 의료진과 시민들을 격려하기 위해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앤필라테스에서는 최윤정원장을 비롯해, 경민석부원장, 이주영실장, 최수열, 김미소, 우윤주, 최미숙, 홍수영, 김지은, 정은정, 강미란, 조원희강사가 캠페인에 참여했다.이들은 코로나 19로 사투중인 의료진들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전달했으며, 기부를 통하여 도움의 손길을 보탰다.현재까지 캠페
-
메종 글래드 제주, '허니문 클라쓰 패키지' 출시
메종 글래드 제주는 ‘허니문 클라쓰’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허니문 클라쓰 패키지는 잊지 못할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럭셔리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주니어 스위트 또는 글래드 스위트 1박과 함께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한식, 전복죽 정식 중 택하여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 조식을 제공한다. 또 유럽 올해의 차로 선정된 푸조 차량의 렌터카 서비스(자차 보험 제외), 맥주, 삼다수, 흑돼지 육포 등이 포함된 미니 바 무료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 3시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2박 이상 투숙 시 로맨틱한 무드를 위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인 버니니 벨라와 샴페인 잔이 제공되며, 3박 이상 투숙 시 글래드
-
한국예총, 민주당 장경태 후보(동대문을) 국민문화예술후보로 인증…협약식 진행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회장 이범헌, 이하 한국예총)은 4.15 총선을 앞두고 4월 8일(수) 오후 1시 서울 동대문을 민주당 장경태 후보 선거사무실에서 국민문화예술후보 인증과 정책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범헌 회장은 이 자리에서 “장경태 후보가 평소 문화예술창작지원과 국민의 문화향유권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공약에 반영했기 때문에 국민문화예술후보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장 후보도 “문화향유권은 인간이 기본적으로 소유해야 할 권리로서 사회적, 경제적, 교육적인 이유로 문화향유에 상대적으로 소외된 계층이 생겨서는 안 된다”면서 “답십리동 고미술상가는 많은 문화콘텐츠를 갖고 있다. 이 지역에 고미술상가 문화멀티플
-
아베다, ‘리터쉽 캠페인’ 진행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에서 4월 한 달간 10 꼬르소 꼬모와 함께 하는 ‘리터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아베다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리터쉽 캠페인은 기존 용량 대비 37%의 플라스틱 절감 효과를 위해 아베다의 전 제품을 리터 용량으로 사용하기를 권장하는 착한 소비 장려 캠페인이다.이번 리터쉽 캠페인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과의 콜라보레이션 때문이다. 아베다의 리터제품을 포함하여 13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꼬르소 꼬모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제작한 에코백과 아베다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10종 샘플을 증정한다.관계자에 따르면 “아베
-
롯데호텔서울,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인기..."가격 낮추고 한 달 연장"
롯데호텔서울은 지난달 업계 최초로 선보인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의 ‘시그니처 박스’가 비즈니스 미팅 또는 부모님을 위한 식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2주 연장된 가운데 비즈니스나 가족 행사 등 특별한 날 격식 있는 한 끼 식사로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은 편”이라며 “특히 외출이 어려운 부모님을 위해 픽업해 가시는 분들이 대다수로, 서비스와 상품을 출시한 이후 도시락 박스의 주문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이에 따라 롯데호텔서울은 시그니처 박스의 가격을 소폭 조정하여 접근성을 높이고, 새로운 메뉴를 추가했다.판매 기간도 4월 30일에서
-
신라호텔, 야외수영장도 '거리두기'…카바나로 ‘언택트 서비스’ 확대
서울신라호텔은 단독 휴식공간 ‘카바나’를 활용해 야외수영장에서도 ‘언택트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발맞춰 언택트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는 서울신라호텔이 룸서비스에 이어 이번에는 야외 수영장의 카바나를 적극 활용한다. 카바나는 메인 수영장에서 비교적 거리가 있고, 카바나 사이 간격도 넓어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여유를 즐기기 적합한 공간이다.카바나는 ‘어번 아일랜드’ 이용객 중 추가 비용을 지불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별도 공간으로, 단 13개만을 보유하고 있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지 않았다. 하지만 최근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더 많은 고객이 카
-
르 메르디앙 서울, ‘셰프 더 그릴’ 시즌3 10일 오픈
르 메르디앙 서울은 봄을 맞아 오는 10일 탁 트인 도심 속 야외 테라스 공간에서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유러피안 그릴 다이닝 ‘셰프 더 그릴’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셰프 더 그릴은 서울 3대 뷔페로 알려진 셰프 팔레트의 마스터 셰프가 유럽에서 직접 맛보고 영감받아 재현한 이국적인 메뉴를 고객이 직접 그릴에 요리해 맛보는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시즌 프로모션이다. 올해는 매 시즌 선보이는 돼지고기, 소고기 2종의 플래터(세트)에 이어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양고기를 추가했다.여기에 아뮤즈 부쉬(Amuse-bouche)와 신선한 셰프 특선 샐러드가 제공되며, 왕새우와 각종 수제 소시지에 곁들이면 좋은 구이용 채소도
-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올인클루시브 허니문 패키지' 출시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은 지난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국내 신혼부부들을 위한 '올인클루시브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에는 ▲오션뷰 객실 ▲레스토랑 아침 식사 2인 또는 브런치를 위한 점심 식사 2인 중 택1 ▲저녁 다이닝 뷔페 2인 ▲스포츠센터 이용권 ▲BMW 렌터카 서비스 ▲와인 딜리버리 ▲얼리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몰튼브라운 어매니티 트래블키트가 포함됐다. 또 이번 패키지는 파티 전문업체 리틀램테이블의 데코레이션 서비스를 추가로 예약할 수 있다. 'Will you be my Red?'라는 테마로 호텔 컬러인 레드를 로맨틱하게 재해석 장식한 객실에서 더욱 특별하고 뜻 깊은 허니문 이
-
한국예총, 강태웅 후보 이어 윤준병 후보와도 국민문화예술후보 인증식 진행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회장 이범헌, 이하 한국예총)이 지난 6일 더불어민주당 정읍고창 윤준병 후보와 국민문화예술후보 인증을 맺음과 동시에 정책 협약을 진행키로 했다고 7일 밝혔다.한국예총은 4.15 총선을 앞두고 지난 3월 13일 안양 동안을 민병덕 후보를 시작으로 문화예술창작지원과 국민의 문화향유권을 지지하는 후보들을 대상으로 국민문화예술후보 인증식과 정책협약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31일에는 서울 용산 강태웅 후보와 협약을 맺었으며 오는 8일에는 각각 서울 동대문을 장경태 후보와 오는 10일에는 강원도 춘천·철원·화천·양구갑 허영 후보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책협약서에는 구체적으로 문화생활밀착형
-
앤필라테스 최윤정 원장,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 동참
앤필라테스 최윤정 원장이 스포츠 닥터스의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와 사투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말을 보냈다고 6일 밝혔다. 최원장은 ‘코로나19 사태의 진정을 위해 밤낮없이 애쓰고 있는 모든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하루빨리 코로나 사태가 종식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이번 릴레이에 동참한 앤필라테스 최윤정 원장은 스포츠닥터스의 자문위원으로서 ‘근육이 연금보다 강하다’ 캠페인을 전개하며 건강관리에 필요한 운동법을 알리고 있다. 또한, 해외 네팔의료봉사, 한국수자원공사화 함께한 전국 국내의료봉사 등 각 종 국내외 의료지원 봉사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하며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 나서
-
롯데호텔 '올댓호텔', ‘티타임 에디션’ 출시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All That Hotel)’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티타임 에디션’을 오는 29일까지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티타임 에디션은 ▲티팟 1세트(티팟, 티 스트레이너, 티팟 워머) ▲티컵 앤 소서 2세트 ▲티 2종으로 구성됐다. 티팟 세트는 독일 명품 도자기 브랜드 ‘타펠슈테른(Tafelstern)’의 제품으로,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티팟과 찻잎을 걸러내는 티 스트레이너(차 거름망), 오랫동안 따뜻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티팟 워머로 마련됐다. 따뜻한 차를 담아 마시기 좋은 티컵과 소서(찻잔 받침)는 전통 프랑스 브랜드인 ‘레글르(
-
호텔타임, 디자인·숙소 탐색 시스템 고도화
여기어때가 운영하는 호텔타임은 사용성을 개선한 2.0버전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2.0 버전은 블랙 배경 대신 밝고 중립적 색상을 새로 적용, 디자인과 함께 숙소 탐색 시스템을 고도화 해 고객친화적 환경을 구축했다.호텔 이용이 ‘숙박’에서 확장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공간으로 변화한 최근 트렌드를 반영했다. 밤과 낮이란 시간 경계를 허물어, 호캉스가 일반화 된 소비 형태를 앱 디자인에서 드러나도록 했다. 블루 블랙과 골드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시켰다. 이와 함께 숙소 탐색 시스템도 개선됐다. 인기검색어를 노출하고, 명소 검색을 지원하는 등 시스템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코로나19 극복 위한 다양한 지원책 마련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 이하 문체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수영, 이하 출판진흥원)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위축된 출판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지원책은 제작·출간 일정 지연, 매출 감소 등의 어려움을 겪는 출판 관련 업계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침체되어 있는 국민 독서 분위기 진작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책과 함께 슬기로운 거리두기 캠페인 전개, 세종도서 선정보급 사업의 상반기 통합 운영, 지원금 조기 집행 등을 포함한다.◆독서 캠페인, '책과 함께 슬기로운 거리두기!'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움츠러든 국민 정서를 책을 통해 치유하고, 대표적 실내 문화 활동
-
여기어때, 세스코와 전국 청결 숙소 1000여곳 선정
여기어때는 토탈위생솔루션 기업 세스코와 함께 전국 청결 숙소를 1000여곳을 인증했다고 3일 밝혔다.여기어때는 세스코의 ▲방제 서비스 ▲바이러스·박테리아 컨트롤 서비스 ▲공기질 안심관리 서비스를 받는 숙소 1000여곳을 선정해 상품별 상세 페이지에 ‘세스코 멤버스 마크’를 부착했다. 매달 세스코의 정기 관리를 받아 청결한 숙박 환경을 구축한 숙소들이다. 코로나19 등 유해 요소를 방지한 시설로, 호텔과 리조트, 펜션,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포함됐다. 청결 숙소 리스트는 앱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여기어때 측은 “위생은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고려 요인 중 하나”라
-
글래드 호텔, 프로집콕러 챌린지 이벤트 진행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 중인 집콕러들을 위한 ‘프로집콕러 챌린지 이벤트’를 이달 8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프로집콕러 챌린지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져 집콕족이 많아진 최근, 집콕 노하우를 공유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계정을 팔로우하고 나만의 집콕 노하우를 댓글에 남기면 된다. 함께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고 댓글 릴레이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당첨자 발표는 16일에 진행되며, 1등에게는 글래드 라이브 서울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 이용권, 클럭 마사지기, 꿀잠 안대, 아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