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
OTT 종합 검색 플랫폼 '키노라이츠', 3개월 만에 5만 다운로드 돌파
OTT 종합 검색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3개월만에 다운로드 수 5만 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정식 런칭 3개월 만에 이룬 성과로 누적 페이지 700만 뷰, 누적 방문자 50만 명을 기록했으며 누적 회원 수는 3만 명에 달한다.키노라이츠는 한 번의 검색으로 상영 중인 영화 정보를 비롯해 다양한 플랫폼의 스트리밍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영화 평점 서비스로 출발한 키노라이츠는 올해 3월 영화/드라마 메타 검색 엔진을 주력으로 정식 서비스를 런칭한 이후 급격한 성장세를 보였다.키노라이츠는 베타 서비스 기간, 조작 없는 평점 기록을 통해 신뢰도 높은 영화 평점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 검증된 평점을 기준으로 유저에게
-
넥슨, ‘바람의나라: 연’ 온라인 쇼케이스 ‘디지털 언박싱’ 개최
㈜넥슨(대표 이정헌)은 30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 중인 신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온라인 쇼케이스 ‘디지털 언박싱’ 행사 일정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7월 2일 오후 1시부터 ‘바람의나라: 연’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MC 허준과 ‘G식백과’ 채널 김성회가 진행을 맡고, 슈퍼캣 이태성 디렉터와 넥슨 유지인 사업팀장이 출연해 게임 출시 관련 다양한 정보를 공개한다.주요 게임 콘텐츠와 파이널 CBT 피드백 및 개선사항, 정식 서비스 일정 등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바람의나라: 연’은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
야놀자, 클라우드 기반 객실관리 시스템 ‘와이플럭스 RMS’ 출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국내 대표 통신 기업 KT(대표 구현모), 정보통신장비 전문기업 머큐리(대표 황하영)와 공동 개발한 클라우드 기반 객실관리 시스템 ‘와이플럭스(Y FLUX) RMS’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앞서 야놀자는 KT와 지난 2018년 ‘인공지능 숙박 플랫폼 및 다각적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후, 야놀자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헤이, 서귀포’에 KT 기가지니 호텔 서비스 도입을 시작으로, 여가산업과 ICT의 접목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와이플럭스 RMS는 야놀자의 호텔 운영 소프트웨어에 KT의 IoT(사물인터넷) 하드웨어를 접목한 객실관리 시스템이다. 호텔의 모든 서비
-
㈜부산롯데호텔, 여름 성수기 안전한 호캉스 위한 프로모션들 선보여
㈜부산롯데호텔(대표 김성한)은 다가오는 성수기,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호캉스의 형태가 점점 다양해지는 요즘, 부산롯데호텔에서는 각기 다른 취향을 가진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패키지들로 여름을 준비하고 있다.먼저,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슬기로운 호텔생활 패키지가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되며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과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비즈니스 여행 및 짧은 부산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패키지다.특별한 신혼여행을 찾는 신혼부부를 위한 상품도 눈길을 끈다. 부산롯데
-
G마켓, 코로나19 영향 여행 트렌드… ‘안전 힐링’ 강조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여행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작년 ‘플렉스(flex)’형 여행이 대세였다면, 올해는 ‘안전·힐링’형이 단연 인기다. 1등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이 올 상반기(1/1-6/25) 여행 상품 판매량을 작년 동기와 비교 분석한 결과, 해외여행 상품은 75% 감소한 반면 국내 숙박 예약 판매량은 10% 증가한 것으로 29일 밝혔다. 작년 상반기는 해외 관광도시 및 국내 특급호텔이 인기를 끌었다. 당시 인기 해외여행지는 오사카, 다낭, 후쿠오카 순으로, 비교적 가까운 거리의 관광지가 주를 이뤘다. 올해는 이례적으로 해외에서 국내로 복귀하는 인천행 항공 판매량이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올해는 국내 독채 펜션 및 캠핑 등 사회적거
-
하얏트 호텔, 여름휴가 겨냥 '웰컴 백 하얏트 스페셜 프로모션' 출시
국내 4개 하얏트 호텔은 여름휴가 및 하반기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웰컴 백 하얏트 스페셜 프로모션’을 9월 8일까지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동시 진행되며, 9월 8일까지 예약한 고객에게 12월 20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객실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하얏트 월드 회원에게는 객실 최대 20% 할인을 제공하며, 1박당 등록된 고객 전원에게 무료 조식까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예약 당일로부터 24시간 전까지 위약금 없이 취소가 가능하여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한편, 국내 4개의 하
-
메가박스, 존 노이마이어 신작 '베토벤 프로젝트' 단독 상영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의 큐레이션 브랜드 ‘클래식 소사이어티’가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기념한 두 번째 특별작 '베토벤 프로젝트'를 오는 7월 12일부터 단독 상영한다고 29일 밝혔다.'베토벤 프로젝트'는 독일 바덴바덴 축제극장에서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기념해 공연된 기념비적인 발레 실황이다. 특히, 함부르크 발레단의 총감독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천재 안무가 ‘존 노이마이어’가 창작한 신작으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베토벤의 삶과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표현주의 발레 '베토벤 프로젝트'는 독창적인 표현력과 예술성, 고난도 발레 테크닉으로 베토벤의 자전적 이야기를 풀어냈다. 베토벤의 삶에서 영감을 받은
-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무더위 날려버릴 '쿨 썸머 패키지(Cool Summer Package)' 선봬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이 실외 수영장 오픈과 함께 무더위를 잊게 할 '쿨 서머 패키지(Cool Summer Package)'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쿨 서머 패키지(Cool Summer Package)'는 여름휴가로 가족이 함께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디럭스 룸 1박 ▲송도 센트럴파크 수상 택시 2인 탑승권 ▲일리 카페 빙수 (흑임자 또는 그린티) ▲버드와이저 맥주 2병이 포함돼 있다.이번 여름 패키지에는 지난 26일 오픈한 실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트니스클럽 멤버십 회원과 투숙객 전용으로 투숙 기간 중 1일 1회 입장이 가능하며, 루프톱 실외 수영장으로 매년 많은 고객이 찾는 호캉스 명소이기도 하다.특히
-
야놀자·한국철도공사,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대구-경북 만원의 행복여행’ 기획전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한국철도공사와 함께 대구와 경북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한 ‘대구경북 만원의 행복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야놀자는 지난해 6월 한국철도공사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여행 및 레저문화 확산을 위해 협력해왔다. 이번 기획전은 ‘2020 특별 여행주간’의 일환으로, 양사는 코로나19 대표 피해지역인 대구, 경상북도의 관광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지원한다.야놀자는 7월 1일부터 19일까지 대구, 경북지역행 KTX(김천구미, 신경주, 포항, 동대구행)와 숙소를 함께 예약하면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8월 18일 기준으로 해당 상품의 이용이 완료된 모든 고객에
-
앤필라테스, 무더운 여름 "‘밀당프로젝트’로 가뿐한 몸 만들어요! "
가만히 있어도 무더위에 지치는 여름, 식습관 개선으로 몸도 마음도 한결 가뿐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달라진 몸을 원하고 있는 당신이라면, 다가오는 7월 ‘밀당프로젝트’에 참여해 볼 것을 추천한다.앤필라테스(최윤정 원장)에서는 오는 7월 ‘밀당프로젝트 10기’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밀가루의 밀과 당분의 당에서 글자를 따온 밀당프로젝트는 밀가루와 당의 섭취를 제한하는 식습관으로, 앤필라테스 최윤정 원장이 식단과 운동 미션으로 참가자들이 건강한 습관을 들일 수 있게 도와주는 건강 개선 프로젝트이다. 당과 밀가루는 비만과 더불어 각종 성인병의 원인으로 꼽히는 만큼, 건강을 위해서 섭취를 줄여야 한다는 것은
-
콘래드 서울, 완벽 호캉스 여름 패키지 출시
콘래드 서울(Conrad Seoul) 은 시원한 객실에서 편안한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퍼펙트 서머 이스케이프 (Perfect Summer Escape)’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퍼펙트 서머 이스케이프’는 패키지 하나로 완벽한 여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게 하였다. 올해는 해외여행 대신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무더위를 피해 호캉스를 계획한다. 저녁 메뉴를 고르고, 나누어 먹을 늦은 야식도 준비한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과 영화 한 편도 준비하며 달콤한 여름날의 설렘을 만끽한다. 호캉스의 꽃이라 불리는 조식을 먹은 후, 늦은 체크아웃으로 여유로운 일상 속 여행을 만끽한다.한강과 서울 도심의 전망을 품은 객
-
롯데리조트 백제문화단지, '백제의 고향' 공포체험 이벤트 진행
지난 22일 기상청이 발표한 ‘2020년 여름철 전망’에 따르면 올 여름은 예년보다 무덥고 폭염 일수 또한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 충청남도 부여군에 위치한 국내 최대 백제역사테마파크인 백제문화단지는 탁 트인 약 45만㎡(13만평)의 단지 내에서 올 여름 이와 같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백제의 고향’ 공포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단지 내 생활문화마을에서 6월 27일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 진행이 되며, 여타 공포체험과는 다르게 백제의 역사와 호러가 결합된 점이 이색적이다. 실제 신라와의 황산벌 전투를 앞두고 백제의 패망을 직감한 계백 장군이 자신의 손으로 직접 가족들을 몰살시킨
-
야놀자, 여름 성수기 캠페인 ‘쌓이면 돈이니’ 공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2020 여름 성수기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야놀자는 이번 캠페인 콘셉트를 야놀자 방문만으로도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의 ‘쌓이면 돈이니’로 정하고, 래퍼 사이먼 도미닉(이하 쌈디)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AOMG 대표 래퍼이자 솔직한 모습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쌈디를 통해 고객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오늘 정오, 유튜브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야놀자의 여름 성수기 광고는 쌈디의 대표곡인 ‘사이먼 도미닉’을 활용해 하니의 야놀자송에 이은 또 하나의 수능금지곡 탄생을 예
-
서울신라호텔, 하이엔드 수영복 '빌보콰' 협업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이 프랑스 하이엔드 수영복&리조트웨어 '빌보콰(VILEBREQUIN)'와 협업해 여름 맞이 손님맞이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서울신라호텔은 프랑스 브랜드 '빌보콰' 와 함께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를 선보였다. 여름을 맞아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에 글로벌 셀럽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빌보콰'의 수영복 교환권(최대 40만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서울신라호텔은 고객들이 '빌보콰' 수영복을 체험하면서 휴양지 기분을 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빌보콰'는 한국에 진출하면서 서울신라호텔 투숙객들에게 상품을 선보이는 '윈윈' 효과가 기대된다.'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글로
-
여기어때, "서울부터 제주까지 전국 숙소 저렴하게"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여기어때가 국내여행객을 위한 할인 혜택을 한 데 모았다. 쿠폰과 항공권 할인, 휴가비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가 국내여행객을 기다리고 있다. 국내 대표 숙박ㆍ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오는 8월 9일까지 ‘전국 혜택 가이드’를 콘셉트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서울, 경인, 제주, 부산, 경상, 강원, 전라, 충청 등 8개 지역으로 나눠 각 지역의 숙소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내놓고,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30% 특별 할인 쿠폰도 추가로 선물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0% 중복 할인을 적용할 수 있어, 가격 혜택 규모는 더욱 커진다.항공으로 이동할 계획이라면,
상단으로 이동